스키타기좋은 북중미 BEST 여행지

작성자
New

인공지능이 사용자들의 인기 여행 취향을 바탕으로 엄선한 스키타기좋은 북중미 여행지 50곳을 소개합니다.

스키타기좋은 여행지1위

휘슬러, 캐나다

스키타기좋은 여행지2위

몽-뜨헝블렁, 캐나다

스키타기좋은 여행지3위

레블스토크, 캐나다

스키타기좋은 여행지4위

테턴 빌리지, 미국

스키타기좋은 여행지5위

밴프, 캐나다

로키 산맥의 측면에 위치한 밴프는 아름다운 자연경관, 럭셔리한 롯지, 훌륭한 식사 그리고 활기 넘치는 나이트라이프를 만끽할 수 있는 곳입니다. 루이스 리버와 캐내내스키스 카운티와 인접하며, 활기 넘치는 아트 씬도 이 지역의 매력입니다. 밴프 국립 공원은 이 지역의 대자연을 마음껏 체험할 수 있는 명소입니다.

스키타기좋은 여행지6위

키스톤, 미국

키스톤은 콜로라도의 알프스 산맥으로 불리는 로키 산맥과 딜런 호수의 절경이 아름다운 도시이자 세계적으로 손꼽히는 스키의 도시입니다. 겨울에는 설국에서 짜릿한 스키를, 여름에는 시원하게 피서를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여행지입니다.

스키타기좋은 여행지7위

레이크 플래시드, 미국

스키타기좋은 여행지8위

스쿼밸리, 미국

스키타기좋은 여행지9위

에드먼턴, 캐나다

스키타기좋은 여행지10위

캘거리, 캐나다

캘거리는 캐나다 앨버타 주에서 가장 큰 도시입니다. 캘거리에는 약 2시간 정도 소요되는 래프팅 투어가 있습니다. 계곡은 아니지만 잔잔한 강물의 물결을 따라 캘거리 시내를 구경하는 것도 흥미롭습니다. 또한 캘거리의 랜드 마크인 캘거리 타워에서 캘거리 야경을 360도 돌아가면서 볼 수 있어 많은 여행객들이 찾고 있습니다.

스키타기좋은 여행지11위

밴쿠버, 캐나다

밴쿠버는 연중 사계절 내내 따뜻해 언제 가도 좋습니다. 캐필라노 계곡에 있는 사람보다 몇 배는 큰 나무들이 빼곡히 자리 잡은 밴쿠버의 대표 관광지 캐필라노 서스펜션 브릿지 파크에서 짜릿하고 스릴 넘치는 세계에서 가장 긴 흔들 다리를 건너보는 걸 추천합니다. 벤쿠버는 해산물 요리와 연어가 유명하고, 점심시간 때 나타나는 푸드트럭과 개스타운의 맥주가 대표 먹거리입니다.

스키타기좋은 여행지12위

스톤햄, 캐나다

스키타기좋은 여행지13위

Alpine Meadows Ski Resort, 미국

스키타기좋은 여행지14위

빅 화이트 스키 리조트, 캐나다

스키타기좋은 여행지15위

락-보뽀흐, 캐나다

스키타기좋은 여행지16위

홈우드, 미국

스키타기좋은 여행지17위

빅 스카이, 미국

스키타기좋은 여행지18위

보즈먼, 미국

스키타기좋은 여행지19위

레드 로지, 미국

스키타기좋은 여행지20위

웨스트 밴쿠버, 캐나다

스키타기좋은 여행지21위

개틀린버그, 미국

그레이트 스모키 산악 국립 공원에 자리 잡은 개틀린버그는 하이킹과 낚시, 래프팅, 승마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그레이트 스모키 산맥의 절경도 감상할 수 있어, 많은 여행객이 관광하러 왔다가 장시간 머무는 도시입니다. 그리고 근처 놀이기구와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스키타기좋은 여행지22위

North Creek, 미국

스키타기좋은 여행지23위

Alta, 미국

스키타기좋은 여행지24위

노스밴쿠버, 캐나다

스키타기좋은 여행지25위

재스퍼, 캐나다

스키타기좋은 여행지26위

셍-포스땅-락-꺄헤, 캐나다

스키타기좋은 여행지27위

빅베어레이크, 미국

빅베어레이크는 미국 캘리포니아 주 샌버나디노 카운티에 있는 휴양 도시입니다. 남부 캘리포니아 최대 휴양 호수인 빅베어 호수의 남쪽에 위치해 있어 4계절 내내 휴양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입니다.

스키타기좋은 여행지28위

브레켄리지, 미국

브레켄리지는 미국 콜로라도 도시입니다. 브레켄리지의 여름은 하이킹, 낚시, 산악자전거, 인근 호수에서 보트 타기 등 다양한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겨울에는 눈 조각 페스티벌 등 다양한 축제를 즐길 수 있는 레저의 도시입니다.

스키타기좋은 여행지29위

토론토, 캐나다

토론토는 캐나다에서 가장 큰 도시이자 이민자들의 도시입니다. 토론토는 북미 주요 도시 중에서 범죄율이 낮아 여행하기에 안전한 도시입니다. 주요 여행지로는 나이아가라 폭포가 있다. 또 토론토는 각종 박물관과 미술관을 통한 문화관광, 체험이 가능한 과학관과 수족관을 통한 가족여행으로도 좋습니다. 게다가 요크빌 명품거리와 이튼센터에서 쇼핑 여행도 좋습니다.. 

스키타기좋은 여행지30위

몬트리올, 캐나다

몬트리올은 캐나다에서 토론토 다음으로 가장 큰 도시이며, 전세계에서 가장 큰 불어권 도시 중 하나여서 북미의 파리로 불리기도 합니다. 북미의 파리 답게 몬트리올에는 박물관과 미술관이 40여 개가 넘게 있습니다. 또한 몬트리올은 자전거 도로망이 잘 갖추어져 있고 자전거 이용요금도 저렴하여 자전거를 이동수단으로 여행할 수도 있습니다.

스키타기좋은 여행지31위

올드 포지, 미국

스키타기좋은 여행지32위

퀘벡, 캐나다

퀘벡은 프랑스 문화를 도시 곳곳에서 느낄 수 있어 캐나다 속의 작은 프랑스라고 불립니다. 드라마 도깨비를 재미있게 보셨다면 퀘벡시티의 랜드마크 페어몬트 샤토 프롱트 낙 호텔을 추천합니다. 퀘벡시티 어디에서나 이 건물의 모습을 볼 수 있어, 캐나다 퀘빅시티 자유여행의 기점이 되는 곳입니다.

스키타기좋은 여행지33위

사우스 레이크 타호, 미국

캘리포니아의 타호 호수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호수 중 하나로 손꼽히는 명소입니다. 타호 호수의 남쪽 해안에 있는 도시가 바로 사우스 레이크 타호입니다. 맑고 웅장한 호수를 보러 많은 관광객과 사진가들이 모입니다. 또한 여름과 겨울 내내 다양한 스포츠도 즐길 수 있습니다.

스키타기좋은 여행지34위

피츠버그, 미국

피츠버그는 미국 펜실베니아 주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입니다. 피츠버그는 앨러게니 강과 모논가헬라 강이 합류하여 오하이오 강을 이루는 삼각지대에 있습니다. 강가에 있는 산책로, PNC 공원, 앤디워홀 미술관, 케니우드 파크, 피츠버그 동물원 등을 여행지로 추천합니다.

스키타기좋은 여행지35위

오타와, 캐나다

오타와는 캐나다의 수도이자 지방자치단체로 온타리오 주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입니다. 오타와에서는 캐나다 의회가 있는 신고딕 양식의 팔러먼트 힐을 필수 여행지로 추천합니다. 오전 10시에 하는 근위병 교대식을 보면 좋을 것입니다. 이밖에도 바이워드 시장, 리도 운하 등의 여행지가 있습니다.

스키타기좋은 여행지36위

덴버, 미국

덴버는 콜로라도 주에서 가장 큰 도시이며 인구가 많은 도시입니다. 덴버의 최대 장점은 공항철도를 타고 덴버 국제공항에서부터 도심까지 이동 가능하고 공용 자전거나 대중교통으로 주요 명소를 다닐 수 있습니다. 걸어서 돌아보기 좋은 덴버 다운타운에는 야외 카페, 증류주 공장, 와인 바, 매장, 스포츠 경기장, 극장 및 박물관이 많아 간소한 동선으로 여행 가능할 것입니다.

스키타기좋은 여행지37위

몬테레이, 멕시코

몬테레이는 거대한 쇼핑몰과 잘 정비된 주택단지가 있는 넓은 교외 지역과 함께 훌륭한 야외 모험 스포츠를 제공하는 산들, 톱 클래스의 박물관 등은 몬테레이의 매력을 느끼기에 충분합니다. 몬테레이에는 강한 기업 정신, 현대적인 문화, 활기찬 대학, 유흥가 등이 즐비하며 이런 모습들로 인해 멕시코에서 가장 미국과 비슷한 모습을 보이기도 합니다.

스키타기좋은 여행지38위

페어뱅크스, 미국

페어뱅크스는 알래스카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로, 1880~90년대 알래스카 지역에서 금이 발견되면서 이주해온 개척민들에 의해 형성된 도시입니다. 지금은 당시 모습이 재현된 금광 등의 관광지들이 있으며, 적절한 날씨가 되면 볼 수 있는 오로라 투어로도 유명한 곳입니다. 인생에 다시 없을 오로라를 이곳에서 체험해보세요.

스키타기좋은 여행지39위

시카고, 미국

시카고에는 존 핸콕타워, 윌리스타워 등 높은 고층빌딩이 많아 야경이 볼만합니다. 필드 자연사 박물관, 시카고 미술관 등 많은 볼거리가 있고, 마이클 조던으로 유명한 시카고 불스와 시카고 컵스의 홈구장이 있어 스포츠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도 인기가 좋습니다. 시카고에서 꼭 해야 할 투어는 건축물들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시카고 보트 투어가 있습니다.

스키타기좋은 여행지40위

플라야 델 카르멘, 멕시코

플라야 델 카르멘은 카리브해에 접한 멕시코의 도시로, 멕시코의 동부 지방을 여행할 때에는 빼 놓을 수 없는 배낭 여행자들의 인기 여행지입니다. 고대 마야 문명이 화석처럼 남아 있고, 보석 같이 아름답다고 전해지는 요정의 샘, 세노테에서 다이빙을 즐길 수 있습니다 .

스키타기좋은 여행지41위

푸에블라, 멕시코

푸에블라데사라고사라는 이름으로도 불리는 푸에블라는 멕시코의 도시입니다. 이곳은 바로크식 아름다움의 절정을 보여주는 곳으로, 복잡하고 정교하면서도 화려하기까지 한 건물이 즐비한 도시입니다. 모든 건물과 학교, 수녀원, 동네 술집과 노점상까지도 엄격한 미적 기준을 갖춰 짓는 이곳은 빈틈없는 아름다움으로 관광객을 압도하는 곳입니다.

스키타기좋은 여행지42위

나이아가라폴스, 캐나다

나이라가라폴스는 캐나다 온타리오 주에 위치한 도시로, 나이아가라 폭포를 관광할 수 있는 최고의 도시입니다. 이곳에 방문하면 나이아가라 강을 따라 이어진 관광루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폭포 주변에서 유람선을 타거나, 전망대와 불꽃놀이 등 부가적인 관광지 또한 즐길 수 있습니다.

스키타기좋은 여행지43위

오악사카, 멕시코

오악사카는 세계 유산으로 지정된 멕시코 남부의 멋진 도시입니다. 특히 마세도니오 알칼라 극장과 신비로운 이에로 베일 아구아 폭포를 본다면 그 웅장함에 놀랄 것입니다. 흥미로운 페스티벌과 맛있는 요리, 그리고 문화적인 명소까지 가득한 다채로운 즐거움을 느끼고 싶다면 멕시코의 오악사카를 방문해보세요

스키타기좋은 여행지44위

옐로나이프, 캐나다

캐나다의 옐로나이프는 오로라를 자주 목결할 수 있는 흔치 않는 장소입니다. 3일 이상 옐로나이프에 머물며 오로라를 볼 수 있는 확률은 90%에 가까우니, 아름다운 오로라를 이번기회에 꼭 보고싶으시다면 옐로나이프는 어떤가요?

스키타기좋은 여행지45위

킹스턴, 캐나다

킹스턴은 캐나다 온타리오 주의 도시로 과거 캐나다의 수도였던 도시입니다. 킹스턴에서는 트롤리를 타고 다운타운, 워터프런트, 포트 헨리, 킹스턴 감옥 등의 킹스턴의 주요 명소를 둘러보는 트롤리 투어를 추천합니다. 천섬으로 가는 크루즈를 타고 천섬으로 넘어가 여행을 하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스키타기좋은 여행지46위

오클랜드, 미국

오클랜드는 미국 서부 캘리포니아 주에 있는 도시입니다. 캘리포니아의 예술과 역사에 대해 알아보고 싶다면 오클랜드 박물관을 추천합니다. 또 메리트 호의 호숫가를 산책하거나 자전거를 탈 수 있고, 호수를 바라보며 식사를 해도 좋을 것입니다. 칠드런스 페어리랜드라는 테마파크, 오클랜드 동물원을 통해 가족여행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스키타기좋은 여행지47위

산 미겔 데 아옌데, 멕시코

애니메이션 <코코>의 배경이기도 한 산미겔데아옌데는, 18세기 거리와 건축물이 고스란히 남아 있어 도시 자체가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곳입니다. 1년 내내 따뜻한 날씨라 언제 떠나도 좋은 멕시코 여행지입니다. 도시의 색감, 아름다운 야경, 맛있는 멕시코 음식, 매 달 열리는 축제를 모두 즐겨보세요.

스키타기좋은 여행지48위

빅토리아, 캐나다

빅토리아는 캐나다 밴쿠버 섬의 남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빅토리아의 이너 하버는 다운타운의 중심이자 빅토리아 여행의 시작점입니다. 주요 관광 명소가 이곳을 중심으로 뻗어 있습니다. 빅토리아 여행에서 가장 추천하는 것은 투어가 가능한 밴쿠버 주 의사당입니다.

스키타기좋은 여행지49위

올랜도, 미국

올랜도는 테마파크 천국으로 불립니다. 올랜도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테마카트 올랜도 유니버셜 스튜디오가 있습니다. 해리포터, 스파이더맨, 트랜스포머 등 영화 속에 들어온 듯 잘 꾸며진 테마파크와 스릴 넘치는 다양한 어트랙션까지 있으니 꼭 방문해보시길 추천합니다. 이 외에도 디즈니 월드, 시월드 등 다양한 테마파크가 올랜도에 자리 잡고 있으므로 다양한 놀 거리를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스키타기좋은 여행지50위

툴룸, 멕시코

멕시코 툴룸은 동쪽에 카리브 해를 두고 있어 일출이 아름다운 곳입니다. 때문에 '새벽녘의 도시'라는 별명으로 불립니다. 해안 절벽과 고대 마야 유적의 조화는 그야말로 절경입니다. 자전거 투어를 하면서 조용히 부서지는 카리브해의 파도를 보는 평화로운 여행을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