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킹닷컴 5% 현금 캐시백
도시 오타와 캐나다
"캐나다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
오타와는 캐나다의 수도이자 지방자치단체로 온타리오 주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입니다. 오타와에서는 캐나다 의회가 있는 신고딕 양식의 팔러먼트 힐을 필수 여행지로 추천합니다. 오전 10시에 하는 근위병 교대식을 보면 좋을 것입니다. 이밖에도 바이워드 시장, 리도 운하 등의 여행지가 있습니다.
AI 키토크로 보는
오타와
필수 여행 정보
캐나다 오타와 필수 여행 정보
비행시간
비자 유무
시차
통화
전압
언어
오타와에서 꼭 해야 할
버킷리스트
캐나다 오타와 여행 버킷리스트
오타와 대표 명소
캐나다 오타와 추천 명소
오타와 액티비티
캐나다 오타와 추천 액티비티
인공지능 추천 여행지
인공지능 추천 버킷리스트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 오타와은(는) 어떤 곳 인가요?
- 오타와는 캐나다의 수도이자 지방자치단체로 온타리오 주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입니다. 오타와에서는 캐나다 의회가 있는 신고딕 양식의 팔러먼트 힐을 필수 여행지로 추천합니다. 오전 10시에 하는 근위병 교대식을 보면 좋을 것입니다. 이밖에도 바이워드 시장, 리도 운하 등의 여행지가 있습니다.
- 다른 사람들은 오타와 을(를) 어떻게 생각하고 있나요?
- 여행객들은 ‘마음이평화로워지는’ ‘바베큐파티하기좋은’ ‘아늑한’ 곳 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 오타와 여행 시 알아야하는 정보가 있나요?
- 네 있습니다. 한국에서 오타와 까지 13시간34분 소요되며 시차는 13시간 늦고 통화는 CAD, 언어는 English, French 을(를) 사용합니다.
- 오타와 에서 감각적인 명소는 어디인가요?
- 오타와 대표 감각적인 명소는 [캐나다 국립미술관, 캐네디언 타이어 센터, Notre-Dame Cathedral Basilica] 입니다.
- 오타와 에서 추천하는 버킷리스트는 무엇인가요?
- 오타와 에서 죽기 전에 꼭 해야 할 버킷리스트는 '세계 최대의 튤립 축제가 열리는 5월의 '오타와' 여행하기' 입니다.
- 오타와 호텔의 평균 숙박 요금은 얼마인가요?
- 오타와 4성급 호텔 평균 1박 요금은 0원 입니다.(부킹닷컴 기준) : 더 많은 오타와 호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