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시원한 북미 BEST 여행지

작성자
New

인공지능이 사용자들의 인기 여행 취향을 바탕으로 엄선한 여름에시원한 북미 여행지 50곳을 소개합니다.

여름에시원한 여행지1위

토론토, 캐나다

토론토는 캐나다에서 가장 큰 도시이자 이민자들의 도시입니다. 토론토는 북미 주요 도시 중에서 범죄율이 낮아 여행하기에 안전한 도시입니다. 주요 여행지로는 나이아가라 폭포가 있다. 또 토론토는 각종 박물관과 미술관을 통한 문화관광, 체험이 가능한 과학관과 수족관을 통한 가족여행으로도 좋습니다. 게다가 요크빌 명품거리와 이튼센터에서 쇼핑 여행도 좋습니다.. 

여름에시원한 여행지2위

오타와, 캐나다

오타와는 캐나다의 수도이자 지방자치단체로 온타리오 주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입니다. 오타와에서는 캐나다 의회가 있는 신고딕 양식의 팔러먼트 힐을 필수 여행지로 추천합니다. 오전 10시에 하는 근위병 교대식을 보면 좋을 것입니다. 이밖에도 바이워드 시장, 리도 운하 등의 여행지가 있습니다.

여름에시원한 여행지3위

페어뱅크스, 미국

페어뱅크스는 알래스카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로, 1880~90년대 알래스카 지역에서 금이 발견되면서 이주해온 개척민들에 의해 형성된 도시입니다. 지금은 당시 모습이 재현된 금광 등의 관광지들이 있으며, 적절한 날씨가 되면 볼 수 있는 오로라 투어로도 유명한 곳입니다. 인생에 다시 없을 오로라를 이곳에서 체험해보세요.

여름에시원한 여행지4위

오클랜드, 미국

오클랜드는 미국 서부 캘리포니아 주에 있는 도시입니다. 캘리포니아의 예술과 역사에 대해 알아보고 싶다면 오클랜드 박물관을 추천합니다. 또 메리트 호의 호숫가를 산책하거나 자전거를 탈 수 있고, 호수를 바라보며 식사를 해도 좋을 것입니다. 칠드런스 페어리랜드라는 테마파크, 오클랜드 동물원을 통해 가족여행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여름에시원한 여행지5위

샌프란시스코, 미국

샌프란시스코는 1년 내내 온화한 기후로 살기 좋은 도시이자 천천히 여행하기 좋은 도시입니다. 뉴욕에 자유의 여신상이 있다면 샌프란시스코에는 금문교가 있습니다. 날씨와 시간에 따라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는 금문교는 안개가 끼거나 노을진 모습도 멋진 곳입니다.

여름에시원한 여행지6위

포틀랜드, 미국

포틀랜드는 미국 오리건 주의 북서부에 있는 오리건 주 최대의 도시입니다. 맥주를 좋아하는 여행객들에겐 포틀랜드 최고의 여행지가 될 것입니다. 양조장에서 운영하는 펍들과 맥주 투어, 또 고급 레스토랑에서는 각 음식에 어울리는 다양한 맥주를 제공합니다. 또한 전 세계의 2000마리가 넘는 동물들이 있는 오리건 동물원과 란수 중국 정원, 포틀랜드 일본 정원 등 다양한 볼거리도 있습니다.

여름에시원한 여행지7위

밴쿠버, 캐나다

밴쿠버는 연중 사계절 내내 따뜻해 언제 가도 좋습니다. 캐필라노 계곡에 있는 사람보다 몇 배는 큰 나무들이 빼곡히 자리 잡은 밴쿠버의 대표 관광지 캐필라노 서스펜션 브릿지 파크에서 짜릿하고 스릴 넘치는 세계에서 가장 긴 흔들 다리를 건너보는 걸 추천합니다. 벤쿠버는 해산물 요리와 연어가 유명하고, 점심시간 때 나타나는 푸드트럭과 개스타운의 맥주가 대표 먹거리입니다.

여름에시원한 여행지8위

시애틀, 미국

시애틀은 미국 워싱턴 주 킹 군의 군청 소재지로 항구 도시입니다. 시애틀은 최근 가장 빠르게 인구가 증가하고 있는 대도시 중 하나입니다. 시애틀 여행은 세계적으로 잘 알려진 스페이스 니들의 최고층 전망대에 올라 시애틀의 멋진 전경을 보시길 추천합니다.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는 미국에서 지속적으로 문을 열어 온 파머스 마켓 중 가장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곳입니다. 볼거리, 먹거리들이 가득하여 시애틀 여행객들이 많이 찾아옵니다.

여름에시원한 여행지9위

덴버, 미국

덴버는 콜로라도 주에서 가장 큰 도시이며 인구가 많은 도시입니다. 덴버의 최대 장점은 공항철도를 타고 덴버 국제공항에서부터 도심까지 이동 가능하고 공용 자전거나 대중교통으로 주요 명소를 다닐 수 있습니다. 걸어서 돌아보기 좋은 덴버 다운타운에는 야외 카페, 증류주 공장, 와인 바, 매장, 스포츠 경기장, 극장 및 박물관이 많아 간소한 동선으로 여행 가능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