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이 사용자들의 인기 여행 취향을 바탕으로 엄선한 물이맑은 북미 여행지 50곳을 소개합니다.
물이맑은 여행지1위
포르 마이어스 비치, 미국
마이애미, 올랜도, 키웨스트에서 몇 시간 거리에 있는 플로리다 주의 포트 마이어스 비치는 활기찬 관광도시입니다. 포트 마이어스 비치를 둘러싸고 있는 바다는 멕시코 만의 따뜻한 물이어서 물놀이를 하기에 적합합니다. 이곳으로 여행을 간다면 국립 야생동물 보호 구역에서 카약 타기, 부둣가에서 낚시하기 등 알찬 일정을 보낼 수 있습니다.
플로리다주의 마이애미비치는 20세기부터 지금까지 현지인의 사랑을 받는 미국 대표 휴양지입니다. 남북으로 긴 섬 모양 땅 위에 선 세련된 건물들과 양쪽으로 펼쳐진 에메랄드빛 바다가 만드는 분위기가 낭만적입니다. 많은 예술가를 배출한 이곳 특유의 자유로운 분위기는 해방감을 선사하기도 합니다.
호놀룰루는 미국 하와이주의 주도입니다. 크루즈관광, 노을을 바라보며 럭셔리한 코스 요리, 칵테일을 즐기고, 훌라쇼 같은 하와이 전통 공연까지 감상할 수 있는 스타 오브 호놀룰루 센셋 디너 크루즈에서 가족과 혹은 연인과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또 하와이 호놀룰루에서 다이아몬드 헤드가 빼놓을 수 없는 명소입니다. 트래킹 코스가 완만한 편이라 도란도란 이야기도 나누며 트래킹 할 수 있습니다. 다이아몬드 헤드는 화산으로 이루어진 산이라 햇볕을 가려줄 나무가 없어 선글라스와 선크림 필수입니다.
이름에서부터 해변의 깨끗함을 자랑하고 있는 클리어워터 비치는 플로리다 주에 있는 작은 휴양지입니다. 깨끗한 바닷물과 아이들도 안심하고 놀 수 있는 해변 입구의 낮은 수위로 유명하며, 간혹 먼 곳에서 헤엄치는 돌고래도 볼 수 있는 곳입니다. 하얀 백사장에서의 여유로운 힐링을 원한다면 지금 이곳으로 떠나보세요.
오타와는 캐나다의 수도이자 지방자치단체로 온타리오 주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입니다. 오타와에서는 캐나다 의회가 있는 신고딕 양식의 팔러먼트 힐을 필수 여행지로 추천합니다. 오전 10시에 하는 근위병 교대식을 보면 좋을 것입니다. 이밖에도 바이워드 시장, 리도 운하 등의 여행지가 있습니다.
마이애미는 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휴양도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우스 비치는 마이애미에서 가장 유명한 해수욕장입니다. 베이사이드 마켓에서 히스패닉 공연 관람과 함께 다양한 음식을 즐겨보는 것도 좋습니다. 마이애미의 여행정보, 지도, 준비물, 여행코스 등 인공지능이 추천하는 마이애미의 여행 가이드를 확인해보세요.
캘리포니아의 타호 호수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호수 중 하나로 손꼽히는 명소입니다. 타호 호수의 남쪽 해안에 있는 도시가 바로 사우스 레이크 타호입니다. 맑고 웅장한 호수를 보러 많은 관광객과 사진가들이 모입니다. 또한 여름과 겨울 내내 다양한 스포츠도 즐길 수 있습니다.
밴쿠버는 연중 사계절 내내 따뜻해 언제 가도 좋습니다. 캐필라노 계곡에 있는 사람보다 몇 배는 큰 나무들이 빼곡히 자리 잡은 밴쿠버의 대표 관광지 캐필라노 서스펜션 브릿지 파크에서 짜릿하고 스릴 넘치는 세계에서 가장 긴 흔들 다리를 건너보는 걸 추천합니다. 벤쿠버는 해산물 요리와 연어가 유명하고, 점심시간 때 나타나는 푸드트럭과 개스타운의 맥주가 대표 먹거리입니다.
미국의 수도인 워싱턴 D.C는 역사적 장소뿐만 아니라 다양한 오락거리와 화려한 공연들까지 즐길 거리가 다양합니다. 게다가 세계 최고의 정치적 경제적 도시에 방문했다는 사실이 당신을 즐겁게 할 것입니다. 워싱턴 D.C는 유명한 도시계획가가 기획한 계획도시로, 도시 곳곳이 세세하게 설계되었습니다.
토론토는 캐나다에서 가장 큰 도시이자 이민자들의 도시입니다. 토론토는 북미 주요 도시 중에서 범죄율이 낮아 여행하기에 안전한 도시입니다. 주요 여행지로는 나이아가라 폭포가 있다. 또 토론토는 각종 박물관과 미술관을 통한 문화관광, 체험이 가능한 과학관과 수족관을 통한 가족여행으로도 좋습니다. 게다가 요크빌 명품거리와 이튼센터에서 쇼핑 여행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