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연휴에가기좋은 베트남 BEST 여행지

작성자
New

인공지능이 사용자들의 인기 여행 취향을 바탕으로 엄선한 추석연휴에가기좋은 베트남 여행지 50곳을 소개합니다.

추석연휴에가기좋은 여행지1위

다낭, 베트남

다낭은 치안이 좋기로 소문나 있고 공항과 시내 간 거리가 짧아 교통이 편리합니다. 무엇보다 물가가 저렴해 부담 없이 떠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호스텔의 경우, 다낭 시내 중심에 많이 있으며 1인 기준으로 1박에 1만 원대 이하로도 묵을 수 있습니다. 다낭 여행하기 가장 좋은 시기는 우기와 더위를 피한 12월 말에서 3월 말 사이입니다.

추석연휴에가기좋은 여행지2위

호이안, 베트남

호이안은 휴양과 관광을 도시에 즐길 수 있는 가장 핫한 베트남 여행지로 많은 여행객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다낭 시내와 해안가를 나누는 한강은 밤이 되면 환상적인 야경 스팟으로 변신하여 여행의 밤을 더욱 로맨틱하게 만듭니다. 다낭 시내에 있는 다낭대성당은 핑크빛의 아름다운 건축물입니다. 세계에서 2번째로 긴 케이블카도 다낭에 있으니 광활한 대자연의 모습을 감상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추석연휴에가기좋은 여행지3위

하노이, 베트남

하노이는 베트남의 수도이고, 하노이에는 프랑스식 건축물이 많이 남아 있어 작은 파리로도 불립니다. 바딘 광장, 호치민 생가, 호안끼엡 호수, 성 요셉 성당, 한기둥 사원 등이 많은 여행객들이 찾는 주요 명소입니다. 그리고 베트남 국보 1호인 하노이의 못꼿 사원은 꼭 가봐야할 명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