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로자의날에가기좋은 베트남 BEST 여행지

작성자
New

인공지능이 사용자들의 인기 여행 취향을 바탕으로 엄선한 근로자의날에가기좋은 베트남 여행지 50곳을 소개합니다.

근로자의날에가기좋은 여행지1위

호찌민, 베트남

호찌민은 쌀국수, 분짜, 반쎄오, 월남쌈, 반디 등 많은 먹거리로 유명한 베트남의 수도입니다. 호찌민 데탐 거리는 많은 여행자들이 몰리는 여행자 골목이라 할 수 있습니다. 많은 여행객들이 찾는 통일궁은 프랑스 식민 통치 시절에 지었던 걸물을 기본으로 재건설한 곳으로 베트남 대통령의 집무공간이자 관저로 사용되었습니다.

근로자의날에가기좋은 여행지2위

푸꾸옥, 베트남

베트남의 숨은 진주라고 불리는 푸꾸옥섬은 베트남 남서부의 섬입니다. 이곳은 1년 내내 같은 온도를 유지하고 있고, 청정한 바다와 바다 거북이를 볼 수 있어서 최근 관광객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바다에서 바로 잡은 신선한 해산물을 저렴하게 맛볼 수 있고, 세계에서 가장 긴 케이블카가 있어 휴양과 관광, 레저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근로자의날에가기좋은 여행지3위

냐짱, 베트남

냐짱은 내셔널지오그래픽이 추천한 꼭 가봐야 할 휴양지 중 하나인 냐짱해변이 있습니다. 6km의 고운 모래로 뒤덮인 냐짱의 랜드마크입니다. 엄청난 규모의 양베이 테마파크에서는 온천뿐만 아니라 소원나무, 물고기 먹이 주기, 악어 먹이 주기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근로자의날에가기좋은 여행지4위

하노이, 베트남

하노이는 베트남의 수도이고, 하노이에는 프랑스식 건축물이 많이 남아 있어 작은 파리로도 불립니다. 바딘 광장, 호치민 생가, 호안끼엡 호수, 성 요셉 성당, 한기둥 사원 등이 많은 여행객들이 찾는 주요 명소입니다. 그리고 베트남 국보 1호인 하노이의 못꼿 사원은 꼭 가봐야할 명소입니다. 

근로자의날에가기좋은 여행지5위

다낭, 베트남

다낭은 치안이 좋기로 소문나 있고 공항과 시내 간 거리가 짧아 교통이 편리합니다. 무엇보다 물가가 저렴해 부담 없이 떠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호스텔의 경우, 다낭 시내 중심에 많이 있으며 1인 기준으로 1박에 1만 원대 이하로도 묵을 수 있습니다. 다낭 여행하기 가장 좋은 시기는 우기와 더위를 피한 12월 말에서 3월 말 사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