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변이있는 베트남 BEST 여행지

작성자
New

인공지능이 사용자들의 인기 여행 취향을 바탕으로 엄선한 해변이있는 베트남 여행지 50곳을 소개합니다.

해변이있는 여행지1위

탄 히엡, 베트남

해변이있는 여행지2위

냐짱, 베트남

냐짱은 내셔널지오그래픽이 추천한 꼭 가봐야 할 휴양지 중 하나인 냐짱해변이 있습니다. 6km의 고운 모래로 뒤덮인 냐짱의 랜드마크입니다. 엄청난 규모의 양베이 테마파크에서는 온천뿐만 아니라 소원나무, 물고기 먹이 주기, 악어 먹이 주기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해변이있는 여행지3위

꼰다오 제도, 베트남

해변이있는 여행지4위

꾸이년, 베트남

해변이있는 여행지5위

다낭, 베트남

다낭은 치안이 좋기로 소문나 있고 공항과 시내 간 거리가 짧아 교통이 편리합니다. 무엇보다 물가가 저렴해 부담 없이 떠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호스텔의 경우, 다낭 시내 중심에 많이 있으며 1인 기준으로 1박에 1만 원대 이하로도 묵을 수 있습니다. 다낭 여행하기 가장 좋은 시기는 우기와 더위를 피한 12월 말에서 3월 말 사이입니다.

해변이있는 여행지6위

붕따우, 베트남

붕따우는 호치민과 가장 가까운 해변 도시입니다. 붕따우의 명소 호 마이 파크에는 루지, 짚라인, 케이블카, 놀이기구 등 많은 놀거리가 있어 꼭 가봐야 할 필수 여행지입니다. 이중 호 마이 파크로 가는 케이블카에서 본 붕따우 바다는 굉장히 아름답습니다.

해변이있는 여행지7위

푸꾸옥, 베트남

베트남의 숨은 진주라고 불리는 푸꾸옥섬은 베트남 남서부의 섬입니다. 이곳은 1년 내내 같은 온도를 유지하고 있고, 청정한 바다와 바다 거북이를 볼 수 있어서 최근 관광객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바다에서 바로 잡은 신선한 해산물을 저렴하게 맛볼 수 있고, 세계에서 가장 긴 케이블카가 있어 휴양과 관광, 레저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해변이있는 여행지8위

깟바, 베트남

해변이있는 여행지9위

판티엣, 베트남

판티엣은 베트남 남동부에 위치한 빈투언 성의 성도로 아름다운 바다와 사막지대가 공존하는 베트남의 대표적인 휴양도시 중에 하나입니다. 판티엣에서 추천할 여행지는 아름다운 자연경관이 있어 사진 촬영 스팟으로도 유명한 요정의 샘, 둥근 바구니처럼 생긴 '둥'이라는 전통배를 타고 실제로 고기를 건지는 현지인들의 어촌 생활을 볼 수 있는 피싱빌리지, 바다와 맞닿은 붉은 모래로 이뤄진 사막 레드샌드입니다.

해변이있는 여행지10위

하롱베이, 베트남

하롱베이는 크고 작은 기암괴석과 섬들로 이루어진 베트남 북부의 만입니다. 베트남 최고의 절경을 자랑하는 하롱베이는 1994년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으로 지정되었습니다. 만을 둘러싼 섬들은 옛날, 적을 물리치고 베트남을 지킨 용이 토해낸 보석이라는 신비로운 전설이 전해 내려오는 여행지입니다.

해변이있는 여행지11위

랑꼬, 베트남

해변이있는 여행지12위

업 티앤 아이, 베트남

해변이있는 여행지13위

Hải Giang (1), 베트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