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이 사용자들의 인기 여행 취향을 바탕으로 엄선한 가을을느낄수있는 미국 여행지 50곳을 소개합니다.
가을을느낄수있는 여행지1위
오클랜드, 미국
오클랜드는 미국 서부 캘리포니아 주에 있는 도시입니다. 캘리포니아의 예술과 역사에 대해 알아보고 싶다면 오클랜드 박물관을 추천합니다. 또 메리트 호의 호숫가를 산책하거나 자전거를 탈 수 있고, 호수를 바라보며 식사를 해도 좋을 것입니다. 칠드런스 페어리랜드라는 테마파크, 오클랜드 동물원을 통해 가족여행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온타리오는 캐나다 최고의 명소로 꼽히는 나이아가라 폭포와 토론토부터 현지인이 연중 즐겨 찾는 매력적인 휴양지 블루마운틴까지 다양한 볼거리가 있습니다. 나이아가라 폭포를 체험하는 궁극의 방법으로는 헬리콥터 투어, 가장 가까이에서 마주보고 싶다면 '저니 비하인드 더 폴스' 어트랙션으로 향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뉴욕은 예술, 음악, 공연, 패션, 음식 등 모든 문화예술의 중심지입니다. 뉴욕 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랜드마크인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은 죽기 전 꼭 봐야 할 건축물로 선정될 만큼 특이하고 아름다운 외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유의 여신상과 브루클린 브릿지를 한눈에 보고 싶으신 분들은 최고층 전망대인 원월드 트레이드 센터 전망대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