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축제가열리는 미국 BEST 여행지

작성자
New

인공지능이 사용자들의 인기 여행 취향을 바탕으로 엄선한 가을축제가열리는 미국 여행지 50곳을 소개합니다.

가을축제가열리는 여행지1위

뉴욕, 미국

뉴욕은 예술, 음악, 공연, 패션, 음식 등 모든 문화예술의 중심지입니다. 뉴욕 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랜드마크인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은 죽기 전 꼭 봐야 할 건축물로 선정될 만큼 특이하고 아름다운 외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유의 여신상과 브루클린 브릿지를 한눈에 보고 싶으신 분들은 최고층 전망대인 원월드 트레이드 센터 전망대를 추천합니다.

가을축제가열리는 여행지2위

호놀룰루, 미국

호놀룰루는 미국 하와이주의 주도입니다. 크루즈관광, 노을을 바라보며 럭셔리한 코스 요리, 칵테일을 즐기고, 훌라쇼 같은 하와이 전통 공연까지 감상할 수 있는 스타 오브 호놀룰루 센셋 디너 크루즈에서 가족과 혹은 연인과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또 하와이 호놀룰루에서 다이아몬드 헤드가 빼놓을 수 없는 명소입니다. 트래킹 코스가 완만한 편이라 도란도란 이야기도 나누며 트래킹 할 수 있습니다. 다이아몬드 헤드는 화산으로 이루어진 산이라 햇볕을 가려줄 나무가 없어 선글라스와 선크림 필수입니다.

가을축제가열리는 여행지3위

라스베이거스, 미국

라스베이거스는 24시간 잠들지 않는 화려한 엔터테인먼트 도시로 숨이 멎을 정도로 웅장한 천혜의 자연, 화려한 쇼와 카지노, 세계적인 셰프들이 선사하는 자타공인 맛집까지 즐비해 있습니다. 눈앞으로 펼쳐지는 웅장함이 느껴지는 그랜드캐니언이 인접해있어 유흥뿐만 아니라 웅장한 자연경관까지 자랑합니다.

가을축제가열리는 여행지4위

앨버커키, 미국

앨버커키는 미국 서남부, 뉴멕시코주에 있는 도시로 뉴멕시코의 인구 절반 이상이 앨버커키에 있다고 말할 정도로 큰 도시입니다. 매년 가을에 열리는 열기구 축제로 유명한 곳이기도 한데, 이 기간에 앨버커키를 찾으면 수 없이 많은 열기구가 하늘을 수놓는 매혹적인 장면을 볼 수 있습니다.

가을축제가열리는 여행지5위

시애틀, 미국

시애틀은 미국 워싱턴 주 킹 군의 군청 소재지로 항구 도시입니다. 시애틀은 최근 가장 빠르게 인구가 증가하고 있는 대도시 중 하나입니다. 시애틀 여행은 세계적으로 잘 알려진 스페이스 니들의 최고층 전망대에 올라 시애틀의 멋진 전경을 보시길 추천합니다.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는 미국에서 지속적으로 문을 열어 온 파머스 마켓 중 가장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곳입니다. 볼거리, 먹거리들이 가득하여 시애틀 여행객들이 많이 찾아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