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이 사용자들의 인기 여행 취향을 바탕으로 엄선한 연말에가기좋은 미국 여행지 50곳을 소개합니다.
연말에가기좋은 여행지1위
시애틀, 미국
시애틀은 미국 워싱턴 주 킹 군의 군청 소재지로 항구 도시입니다. 시애틀은 최근 가장 빠르게 인구가 증가하고 있는 대도시 중 하나입니다. 시애틀 여행은 세계적으로 잘 알려진 스페이스 니들의 최고층 전망대에 올라 시애틀의 멋진 전경을 보시길 추천합니다.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는 미국에서 지속적으로 문을 열어 온 파머스 마켓 중 가장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곳입니다. 볼거리, 먹거리들이 가득하여 시애틀 여행객들이 많이 찾아옵니다.
뉴욕은 예술, 음악, 공연, 패션, 음식 등 모든 문화예술의 중심지입니다. 뉴욕 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랜드마크인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은 죽기 전 꼭 봐야 할 건축물로 선정될 만큼 특이하고 아름다운 외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유의 여신상과 브루클린 브릿지를 한눈에 보고 싶으신 분들은 최고층 전망대인 원월드 트레이드 센터 전망대를 추천합니다.
라스베이거스는 24시간 잠들지 않는 화려한 엔터테인먼트 도시로 숨이 멎을 정도로 웅장한 천혜의 자연, 화려한 쇼와 카지노, 세계적인 셰프들이 선사하는 자타공인 맛집까지 즐비해 있습니다. 눈앞으로 펼쳐지는 웅장함이 느껴지는 그랜드캐니언이 인접해있어 유흥뿐만 아니라 웅장한 자연경관까지 자랑합니다.
호놀룰루는 미국 하와이주의 주도입니다. 크루즈관광, 노을을 바라보며 럭셔리한 코스 요리, 칵테일을 즐기고, 훌라쇼 같은 하와이 전통 공연까지 감상할 수 있는 스타 오브 호놀룰루 센셋 디너 크루즈에서 가족과 혹은 연인과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또 하와이 호놀룰루에서 다이아몬드 헤드가 빼놓을 수 없는 명소입니다. 트래킹 코스가 완만한 편이라 도란도란 이야기도 나누며 트래킹 할 수 있습니다. 다이아몬드 헤드는 화산으로 이루어진 산이라 햇볕을 가려줄 나무가 없어 선글라스와 선크림 필수입니다.
마이애미는 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휴양도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우스 비치는 마이애미에서 가장 유명한 해수욕장입니다. 베이사이드 마켓에서 히스패닉 공연 관람과 함께 다양한 음식을 즐겨보는 것도 좋습니다. 마이애미의 여행정보, 지도, 준비물, 여행코스 등 인공지능이 추천하는 마이애미의 여행 가이드를 확인해보세요.
댈러스에는 텍사스 승마 공원이 있습니다. 이곳에서 승마 트레일을 누비는 것은 댈러스 여행만의 묘미일 것입니다. 리유니온 타워의 지오 데크에 올라 댈러스의 색다른 면모를 감상해 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지상 170m 높이의 전망대에는 야외 산책로도 있어 여행객들에게 좋습니다.
미국 캘리포니아주의 도시, ‘매머드 레이크’는 세르윈산맥이 도시를 감싸 안으며, 많은 호수로 유명한 곳입니다. 사계절 휴양지로 1년 내내 등산, 스키, 낚시 등 다채로운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맑은 물과 자연경관으로 인기 있는 명소 ‘콘빅트 호수’에 방문하셔서 송어 낚시를 시도해보세요. 겨울철에는 서부에서 가장 큰 스키장이 있어 많은 여행자가 방문하는 곳입니다. 근처에는 천연 온천까지 있어 레저와 휴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도시, 매머드 레이크로 지금 떠나보세요.
뉴올리언스는 여러 인종과 문화가 혼합되어 하나의 독자적인 문화를 일군 도시이자 걷는 만큼 즐기게 되는 곳입니다. 뉴올리언스의 가장 오래된 지역인 프렌치 쿼터에는 낮과 밤처럼 상반된 매력의 두 거리가 존재하는데, 바로 로열 스트리트와 버번 스트리트입니다. 한국의 인사동처럼 본토의 예술을 즐기고 싶다면 로열 스트리트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