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축제가열리는 영국 BEST 여행지

작성자
New

인공지능이 사용자들의 인기 여행 취향을 바탕으로 엄선한 여름축제가열리는 영국 여행지 50곳을 소개합니다.

여름축제가열리는 여행지1위

런던, 영국

런던은 2층 버스와 여왕님으로 대표되는 영국의 수도입니다. 많은 분들이 유럽 여행을 시작할 때 첫 도시로 많이 선택합니다. 그리고 런던은 윔블던 테니스 대회와 첼시, 아스널, 토트넘 같은 잉글랜드 프리미어 리그 런던 연고 구단의 경기 등 스포츠 팬들에게도 좋은 여행지입니다.

여름축제가열리는 여행지2위

글래스턴베리, 영국

잉글랜드 서머싯 주에 있는 글래스턴베리는 인구 9천 명 규모의 중소 도시입니다. 아서 왕의 유해가 이곳에서 발견되었다는 전설이 있을 정도로 역사가 깊은 곳이며, 현재는 세계 최대의 락 페스티벌 중의 하나인 글래스턴베리 페스티벌로 다시금 유명해진 곳입니다. 아름다운 유적과 무대에서 낭만적인 영국의 밤을 즐겨보세요.

여름축제가열리는 여행지3위

에든버러, 영국

에든버러에선 소나 양의 간, 염통 허파를 삶아낸 스코틀랜드 전통요리 하기스를 맛볼 수 있습니다. 에든버러 성은 바위산 위에 세워진 고대 요새로 아직까지 주둔 부대가 있는 몇 안 되는 성 중에 하나로 많은 여행객들이 이곳을 찾습니다. 에든버러 시내의 중심에 있는 작은 언덕인 칼튼 힐은 그리 높지는 않지만 시내 전경이 훤히 내려 다 보이는 탁트인 전망이 자랑입니다.

여름축제가열리는 여행지4위

본머스, 영국

"본머스는 쥐라기 해안의 동쪽에 있는 해안 도시입니다. 본머스는 긴 해변가와 온화한 기후 덕분에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높습니다. 또한 다양한 레저 활동도 가능하여 유럽인들도 많이 찾는 휴양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