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로자의날에가기좋은 태국 BEST 여행지

작성자
New

인공지능이 사용자들의 인기 여행 취향을 바탕으로 엄선한 근로자의날에가기좋은 태국 여행지 50곳을 소개합니다.

근로자의날에가기좋은 여행지1위

파타야, 태국

근로자의날에가기좋은 1위 여행 이미지

파타야는 저렴한 물가와 맛있는 먹거리, 매력적인 역사와 문화가 더해져 많은 분의 인생 여행지이기도 합니다. 빼놓지 말아야 할 여행지가 있다면 방콕 왕궁과 왓 포 사원이 있습니다. 규모가 상당하며, 아름답고 정교한 건축물들로 태국 여행 왔다는 사실을 절로 느끼게 해줍니다. 크고 웅장한 와불상을 보시려면 왓 포 사원을 추천합니다.

근로자의날에가기좋은 여행지2위

방콕, 태국

근로자의날에가기좋은 2위 여행 이미지

방콕은 길거리 음식의 천국으로 유명합니다. 태국식 면 요리와 커리, 해산물이 유명합니다. 특히 전 세계 배낭여행객들의 천국이자 성지인 카오산 거리에서는 값싸고 맛있는 태국 음식을 다양하게 골라 먹을 수 있습니다 방콕의 여행정보, 지도, 준비물, 여행코스 등 인공지능이 추천하는 방콕의 여행 가이드를 확인해보세요.

근로자의날에가기좋은 여행지3위

끄라비, 태국

근로자의날에가기좋은 3위 여행 이미지

끄라비는 태국 속 작은 유럽입니다. 끄라비는 태국 다른 지역에서 볼 수 없는 독특한 해변들을 가진 지역입니다. 주변 기암괴석이 불쑥 불쑥 솟아 있고, 산호가 바로 보일듯한 연녹색 바다를 가지고 있습니다. 블루 풀 크라비는 크로아티아 요정의 숲 '플리트비체'와 닮아 있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근로자의날에가기좋은 여행지4위

치앙라이, 태국

근로자의날에가기좋은 4위 여행 이미지

치앙라이는 치앙마이와 함께 태국자유여행의 끝판왕이라 불리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치앙라이는 당일투어로 방문하는 경우가 많은데, 매력적인 관광스팟이 넘쳐나 당일치기보다는 1박 이상 머물 것을 추천합니다. 치앙라이의 여행정보, 지도, 준비물, 여행코스 등 인공지능이 추천하는 치앙라이의 여행 가이드를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