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천여행하기좋은 태국 여행지 BEST 50

작성자
New

인공지능이 사용자들의 인기 여행 취향을 바탕으로 엄선한 온천여행하기좋은 태국 여행지 50곳을 소개합니다.

온천여행하기좋은 여행지1위

방콕, 태국

방콕은 길거리 음식의 천국으로 유명합니다. 태국식 면 요리와 커리, 해산물이 유명합니다. 특히 전 세계 배낭여행객들의 천국이자 성지인 카오산 거리에서는 값싸고 맛있는 태국 음식을 다양하게 골라 먹을 수 있습니다 방콕의 여행정보, 지도, 준비물, 여행코스 등 인공지능이 추천하는 방콕의 여행 가이드를 확인해보세요.

온천여행하기좋은 여행지2위

치앙마이, 태국

치앙마이는 다른 태국 지역보다 비교적 선선한 곳입니다. 왓 체디루앙을 비롯한 여러 사원과 더불어 야시장 등 여러 볼거리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왓 체디루앙 사원은 가장 유명한 사원 중 하나로 치앙마이 올드시티 안에서도 크고 볼 게 많은 곳입니다.

온천여행하기좋은 여행지3위

끄라비, 태국

끄라비는 태국 속 작은 유럽입니다. 끄라비는 태국 다른 지역에서 볼 수 없는 독특한 해변들을 가진 지역입니다. 주변 기암괴석이 불쑥 불쑥 솟아 있고, 산호가 바로 보일듯한 연녹색 바다를 가지고 있습니다. 블루 풀 크라비는 크로아티아 요정의 숲 '플리트비체'와 닮아 있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온천여행하기좋은 여행지4위

푸켓타운, 태국

푸껫은 태국 남쪽의 휴양지로 깨끗하고 언제 가도 좋은 여행지입니다. 푸껫에서는 스노클링, 스쿠버다이빙 등 다양한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다채로운 먹거리와 색다른 밤 문화를 즐길 수 있어 많은 여행객들이 푸껫을 찾습니다. 푸껫의 여행정보, 지도, 준비물, 여행코스 등 인공지능이 추천하는 푸껫의 여행 가이드를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