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을느낄수있는 스페인 BEST 여행지

작성자

인공지능이 사용자들의 인기 여행 취향을 바탕으로 엄선한 봄을느낄수있는 스페인 여행지 50곳을 소개합니다.

봄을느낄수있는 여행지1위

세비야, 스페인

봄을느낄수있는 1위 여행 이미지

세비야는 플라멩고와 투우의 본고장으로 유명한 도시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고딕양식의 건축물인 대성당과 랄다 탑이 있어 해마다 많은 관광객들이 찾습니다. 또 알함브라 궁전의 축소판이라고 불리는 알카사르 왕궁과 스페인 광장이 주요 여행 명소입니다.

봄을느낄수있는 여행지2위

발렌시아, 스페인

봄을느낄수있는 2위 여행 이미지

발렌시아는 스페인의 공업 도시이면서, 마요르카와 함께 관광지로도 유명합니다. 발렌시아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축제로 불꽃 축제와 토마토 축제가 대표적입니다. 그리고 발렌시아의 해변은 시내에서 버스나 지하철, 트램을 타고 갈 수 있어서 많은 관광객들이 찾습니다. 특히 말바로사 해변은 도시에서 가장 가까우며 포트 사플라야는 알록달록한 주위 건물이 인상적이라 ‘스페인의 작은 베네치아’로도 불리는 곳입니다.

봄을느낄수있는 여행지3위

코르도바, 스페인

봄을느낄수있는 3위 여행 이미지

코르도바는 스페인의 도시로 대도시는 아니지만 고대 유적이 많이 남아 있는 문화의 산실입니다. 가볼 만한 여행지로는 아름다운 정원이 있는 궁전인 코르도바 알카사르, 스페인에 현존하는 유일한 큰 무스인 메스키타가 있다. 코르도바의 여행정보, 지도, 준비물, 여행코스 등 인공지능이 추천하는 코르도바의 여행 가이드를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