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변이있는 러시아 여행지 BEST 50

작성자
New

인공지능이 사용자들의 인기 여행 취향을 바탕으로 엄선한 해변이있는 러시아 여행지 50곳을 소개합니다.

해변이있는 여행지1위

아나파, 러시아

아나파는 흑해에서 가까운 아조프 해에 접해 있는 크라스노다르 지방의 도시입니다. 인구는 약 5만3,493명으로 이곳은 요양소와 호텔이 자랑거리입니다. 소치와 러시아의 다른 흑해의 몇몇 도시에서 몇km떨어져 있고, 소비에트 연방에서는 관광객이 많이 몰린 도시였습니다.

해변이있는 여행지2위

겔렌지크, 러시아

해변이있는 여행지3위

소치, 러시아

소치는 흑해의 진주라고 불립니다. 소치 해변은 여름이 되면 서머파티를 하러 온 러시아인들로 북적입니다. 얼어붙은 일상에서 벗어나 휴식과 햇살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장소이기 때문입니다. 날씨가 좋으면 터키까지 볼 수 있는 아훈산 전망대에서는 1층에 소치 전경을 보며 식사를 할 수 있는 레스토랑과 카페들에서 소치 전망을 바라보며 휴식을 취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해변이있는 여행지4위

블라디보스토크,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는 러시아의 극동 군사기지이며 프리모르스키 지방의 행정중심지입니다. 블라디보스토크는 시베리아 횡단 철도의 출발점이며 태평양 진출의 문호입니다. 블라디보스토크에서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관광지는 아르바트 거리, 혁명 광장, 정교회 사원, 개선문 등이 있습니다.

해변이있는 여행지5위

이르쿠츠크, 러시아

이르쿠츠크는 시베리아에 있는 도시입니다. 시베리아의 파리로 불리는 이르쿠츠크는 러시아 여행의 시작이자 시베리아의 중심입니다. 이르쿠츠크에서 가볼 만한 여행지는 리스트뱐카, 딸지 박물관, 키로프 광장, 즈나멘스키 수도원, 향토박물관 등이 있습니다.

해변이있는 여행지6위

페레슬라블잘레스키, 러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