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로자의날에가기좋은 필리핀 여행지 BEST 50

작성자
New

인공지능이 사용자들의 인기 여행 취향을 바탕으로 엄선한 근로자의날에가기좋은 필리핀 여행지 50곳을 소개합니다.

근로자의날에가기좋은 여행지1위

세부, 필리핀

세부는 필리핀의 대표적인 휴양도시이자 동남아의 대표적인 관광지입니다. 스파와 마사지 등 휴식하기 좋을 뿐 아니라 수상 스포츠를 즐기기에도 좋은 휴양지입니다. 기후가 매우 더운 편이고, 소나기가 잦아 야외 관광 시 우천에 주의해야 합니다. 세부의 여행정보, 지도, 준비물, 여행코스 등 인공지능이 추천하는 세부의 여행 가이드를 확인해보세요.

근로자의날에가기좋은 여행지2위

타그빌라란, 필리핀

낭만의 도시 타그빌라란은 필리핀 남서부에 있습니다. 많은 도시와 접해 있어 교통의 중심지이기도 합니다. 인근 관광지로는 스쿠버다이빙을 즐길 수 있는 알로나 비치와 자연의 신비로움을 엿볼 수 있는 초콜릿 언덕을 꼽을 수 있습니다. 초콜릿 언덕은 언덕과 울창한 나무로 둘러싸인 주변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유명한 전망대일 뿐만 아니라 키세스 초콜릿을 닮아 귀여워 보이기까지 합니다.

근로자의날에가기좋은 여행지3위

보라카이, 필리핀

보라카이 섬은 필리핀의 섬입니다. 보라카이 섬의 해변은 세계적으로 유명하고 많은 여행객들이 찾습니다. 보라카이 섬은 여행객들이 많이 찾기 때문에 치안이 그닥 좋지 않은 필리핀이지만 굉장히 치안 유지에 신경을 많이 써서 좋은 편이라 할 수 있습니다. 보라카이 섬에 여행을 갔다면 세일링보트 투어를 꼭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