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이 사용자들의 인기 여행 취향을 바탕으로 엄선한 여름에시원한 동북아시아 여행지 50곳을 소개합니다.
여름에시원한 여행지1위
제주, 대한민국
제주는 매력이 무궁무진한 대한민국의 섬입니다. 온화한 기후와, 잘 보존된 자연경관들, 아름다운 모래해변과 로맨틱한 일출과 일몰까지. 하나하나 나열하기도 힘들 정도로 완벽한 여행지입니다. 액티비티 한 활동을 좋아한다면 한라산 트래킹부터 카페 투어까지모든 활동이 가능한 제주를 지금 즉시 방문해보세요
삿포로는 여름에 서늘하고 겨울에는 눈이 내린 절경으로 유명하며, 특히 겨울에 세계 3대 축제 중 하나인 삿포로 눈축제가 열려 관광객들이 붐비는 곳입니다. 모이와산 로프웨이 케이블카를 타고 삿포로의 야경을 감상하는 것은 삿포로 관광의 필수 코스로 불립니다. 맥주와 함께 스스키노역의 라멘골목, 수프카레, 쟈카바타가 유명해 식도락 여행으로도 좋습니다.
울란바토르는 도시인의 삶 속에서 부드러운 정서가 흐르고 있습니다. 몽골에서 유명한 칭기즈칸의 후예인 유목민을 만날 수 있습니다. 울란바토르에서 가장 유명한 광장 수호바타르 광장이 있습니다. 몽골의 국부 수호바타르 장권의 동상이 멋지게 서 있는 수호바타르 광장은 시민들의 만남의 광장이라고 합니다.
비에이는 일본에서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국립공원인 다이세쓰 산 서쪽에 위치해 있어 공기도 좋고 아름다운 꽃들로 가득찬 곳입니다. 비에이에는 신비함이 가득한 청의 호수, 마음까지 뻥 뚫리는 흰수염 폭포, 눈이 오면 더 낭만적인 크리스나무 등 볼거리가 있습니다. 특산품인 메론과 라벤더 아이스크림을 드셔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