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달에가기좋은 동북아시아 BEST 여행지

작성자
New

인공지능이 사용자들의 인기 여행 취향을 바탕으로 엄선한 가정의달에가기좋은 동북아시아 여행지 50곳을 소개합니다.

가정의달에가기좋은 여행지1위

도쿄, 일본

도쿄는 일본의 최대 도시이자 수도로 과거부터 현재까지 모두 볼 수 있습니다. 일본의 모든 것을 압축해놓은 도시답게 도쿄에는 디즈니랜드, 도쿄타워, 신주쿠 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습니다. 짧은 비행 거리, 맛있는 음식과 즐길 거리가 많고 대중교통으로 자유여행을 즐기기에 부족함이 없어 많이 찾는 곳 중 하나입니다.

가정의달에가기좋은 여행지2위

오사카, 일본

오사카는 일본의 제2의 도시로 불릴 만큼 볼거리가 많습니다.  오사카는 한국인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여행지 중 한 곳으로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가 다양합니다. 대표적인 랜드마크로는 오사카성이 있으며, 특히 봄에 벚꽃이 폈을 때 멋진 경관을 자랑합니다. 오사카 여행의 꽃,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가정의달에가기좋은 여행지3위

후쿠오카, 일본

후코오카는 일본 규슈에서 제일 인구가 많은 도시입니다. 부산에서 고속선으로 3시간, 도쿄와 상하이의 중간에 있습니다. 후쿠오카 하면 온천과 돈코츠라멘입니다. 또한 후쿠오카 타워와 텐진 지하상가 쇼핑센터, 나카스 강변이 여행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가정의달에가기좋은 여행지4위

오키나와, 일본

오키나와는 연간 평균 기온이 20도를 넘는 고온다습한 아열대 기후로 대체로 따뜻해 여행하기에 좋은 지역입니다. 오키나와의 볼거리로는 국제 거리, 슈리성이 있습니다. 이 외에 오키나와 대표 관광명소로 자리잡은 츄라우미 수족관은 해양생물을 만지며 체험하는 공간, 모토부의 바닷속을 그대로 재현한 수조, 먹이를 주는 사육사의 모습 등을 지켜볼 수 있습니다.

가정의달에가기좋은 여행지5위

홍콩, 홍콩

홍콩은 대중교통이 잘 되어있어 자유 여행을 하기 좋은 도시입니다. 쇼핑과 함께 야시장 투어가 유명하고, 빅토리아 파트에서 바라보는 도시 야경은 필수 관광코스입니다. 홍콩은 특히 음식이 유명한데, 딤섬과 밀크티가 대표적으로 유명한 음식이며, 광둥 요리부터 중국 각지의 본토 요리를 모두 만나볼 수 있습니다.

가정의달에가기좋은 여행지6위

가오슝, 대만

가오슝은 치안이 양호한 편이기에 혼자서 자유여행을 다니기에도 적합한 도시입니다. 가오슝 커플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가오슝의 도심을 관통하는 운하인 아이허를 추천합니다. 낮에는 뜨거운 열기로 가득하지만, 밤이 되면 아이허의 강변은 시원한 바람이 불기 때문에 여행객들은 무론 현지인들도 산책을 즐기는 곳입니다.

가정의달에가기좋은 여행지7위

타이베이, 대만

타이베이는 지하철과 버스를 이용해 도시를 차근차근 둘러보기 좋아 젊은 배낭 여행객들에게 인기 좋은 여행지입니다. 스린 야시장을 걸으며 맛집을 찾아다니는 것은 여행객들에게 인기 있는 관광코스이기도 합니다. 최근에는 야시장으로 대표되는 길거리 음식, 버블티, 마라 훠궈 등 미식 여행지로 명성을 얻고 있습니다.

가정의달에가기좋은 여행지8위

마카오, 마카오

마카오는 아시아의 작은 유럽으로 불립니다. '중국 속의 작은 유럽'이라 불리는 세나도 광장은 도시의 중심이자 마카오 역사지구 관광의 출발점 입니다. 세월의 흔적을 느낄 수 있는 마카오를 대표하는 관광지로는 성 바오르 성당이 있습니다. 마카오의 여행정보, 지도, 준비물, 여행코스 등 인공지능이 추천하는 마카오의 여행 가이드를 확인해보세요.

가정의달에가기좋은 여행지9위

싼야, 중국

싼야시는 휴양지로 유명한 미국의 하와이와 기후가 유사하고, 아름다운 해변을 갖추고 있습니다. 특히 아롱 만에는 리조트 단지가 있어, 관광객이라면 누구나 머물고 싶은 매력적인 장소입니다. 주변에는 삼림과 온천, 전통 풍속과 문화 등 관광자원 또한 풍부하니 꼭 방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