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로자의날에가기좋은 동북아시아 BEST 여행지

작성자

인공지능이 사용자들의 인기 여행 취향을 바탕으로 엄선한 근로자의날에가기좋은 동북아시아 여행지 50곳을 소개합니다.

근로자의날에가기좋은 여행지1위

오키나와, 일본

근로자의날에가기좋은 1위 여행 이미지

오키나와는 연간 평균 기온이 20도를 넘는 고온다습한 아열대 기후로 대체로 따뜻해 여행하기에 좋은 지역입니다. 오키나와의 볼거리로는 국제 거리, 슈리성이 있습니다. 이 외에 오키나와 대표 관광명소로 자리잡은 츄라우미 수족관은 해양생물을 만지며 체험하는 공간, 모토부의 바닷속을 그대로 재현한 수조, 먹이를 주는 사육사의 모습 등을 지켜볼 수 있습니다.

근로자의날에가기좋은 여행지2위

마카오, 마카오

근로자의날에가기좋은 2위 여행 이미지

마카오는 아시아의 작은 유럽으로 불립니다. '중국 속의 작은 유럽'이라 불리는 세나도 광장은 도시의 중심이자 마카오 역사지구 관광의 출발점 입니다. 세월의 흔적을 느낄 수 있는 마카오를 대표하는 관광지로는 성 바오르 성당이 있습니다. 마카오의 여행정보, 지도, 준비물, 여행코스 등 인공지능이 추천하는 마카오의 여행 가이드를 확인해보세요.

근로자의날에가기좋은 여행지3위

싼야, 중국

근로자의날에가기좋은 3위 여행 이미지

싼야시는 휴양지로 유명한 미국의 하와이와 기후가 유사하고, 아름다운 해변을 갖추고 있습니다. 특히 아롱 만에는 리조트 단지가 있어, 관광객이라면 누구나 머물고 싶은 매력적인 장소입니다. 주변에는 삼림과 온천, 전통 풍속과 문화 등 관광자원 또한 풍부하니 꼭 방문해보세요

근로자의날에가기좋은 여행지4위

칭다오, 중국

근로자의날에가기좋은 4위 여행 이미지

칭다오는 버스와 지하철의 대중교통이 잘 연결되어 있고 짧은 비행시간으로 여행객들이 자유여행을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칭다오는 맥주도 유명하지만, 유럽풍의 건축물들이 있어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고, 침샘을 자극하는 다채로운 음식들의 향연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근로자의날에가기좋은 여행지5위

타이베이, 대만

근로자의날에가기좋은 5위 여행 이미지

타이베이는 지하철과 버스를 이용해 도시를 차근차근 둘러보기 좋아 젊은 배낭 여행객들에게 인기 좋은 여행지입니다. 스린 야시장을 걸으며 맛집을 찾아다니는 것은 여행객들에게 인기 있는 관광코스이기도 합니다. 최근에는 야시장으로 대표되는 길거리 음식, 버블티, 마라 훠궈 등 미식 여행지로 명성을 얻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