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에가기좋은 동북아시아 BEST 여행지

작성자
New

인공지능이 사용자들의 인기 여행 취향을 바탕으로 엄선한 어린이날에가기좋은 동북아시아 여행지 50곳을 소개합니다.

어린이날에가기좋은 여행지1위

서울, 대한민국

서울은 대한민국의 수도로 현대적인 고층 빌딩, 첨단 기술의 지하철, 대중문화와 사찰, 고궁, 노점상이 공존하는 대도시입니다. 경복궁, 창덕궁 등의 고궁과 북촌의 한옥 마을, 한강의 야경 등의 좋은 볼거리가 많습니다. 또한 압구정과 청담엔 k팝 팬들을 위한 장소들이 많이 있어 여행객들의 발길을 끌고 있습니다.

어린이날에가기좋은 여행지2위

홍콩, 홍콩

홍콩은 대중교통이 잘 되어있어 자유 여행을 하기 좋은 도시입니다. 쇼핑과 함께 야시장 투어가 유명하고, 빅토리아 파트에서 바라보는 도시 야경은 필수 관광코스입니다. 홍콩은 특히 음식이 유명한데, 딤섬과 밀크티가 대표적으로 유명한 음식이며, 광둥 요리부터 중국 각지의 본토 요리를 모두 만나볼 수 있습니다.

어린이날에가기좋은 여행지3위

도쿄, 일본

도쿄는 일본의 최대 도시이자 수도로 과거부터 현재까지 모두 볼 수 있습니다. 일본의 모든 것을 압축해놓은 도시답게 도쿄에는 디즈니랜드, 도쿄타워, 신주쿠 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습니다. 짧은 비행 거리, 맛있는 음식과 즐길 거리가 많고 대중교통으로 자유여행을 즐기기에 부족함이 없어 많이 찾는 곳 중 하나입니다.

어린이날에가기좋은 여행지4위

용인, 대한민국

용인시는 경기도 중남부에 있는 도시입니다. 용인시 여행에서는 놀이기구와 동물원이 있는 놀이공원인 에버랜드와 워터파크인 캐리비안 베이를 추천합니다. 또한 농촌테마파크와 세계 여러 불상들이 한자리에 모여있는 와우정사 등 볼거리 역시 많습니다. 용인시의 여행정보, 지도, 준비물, 여행코스 등 인공지능이 추천하는 용인시의 여행 가이드를 확인해보세요.

어린이날에가기좋은 여행지5위

나고야, 일본

나고야는 나고야 성, 글로벌 테마파크 레고랜드 등 가볼 만한 곳이 굉장히 많을 뿐 아니라 근교 소도시로의 이동이 간편합니다. 시케아는 명실상부 나고야 최고의 번화가입니다. 각종 쇼핑몰이 줄지어 자리해 쇼핑의 메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나고야 시의 여행정보, 지도, 준비물, 여행코스 등 인공지능이 추천하는 나고야 시의 여행 가이드를 확인해보세요.

어린이날에가기좋은 여행지6위

오키나와, 일본

오키나와는 연간 평균 기온이 20도를 넘는 고온다습한 아열대 기후로 대체로 따뜻해 여행하기에 좋은 지역입니다. 오키나와의 볼거리로는 국제 거리, 슈리성이 있습니다. 이 외에 오키나와 대표 관광명소로 자리잡은 츄라우미 수족관은 해양생물을 만지며 체험하는 공간, 모토부의 바닷속을 그대로 재현한 수조, 먹이를 주는 사육사의 모습 등을 지켜볼 수 있습니다.

어린이날에가기좋은 여행지7위

제주, 대한민국

제주는 매력이 무궁무진한 대한민국의 섬입니다. 온화한 기후와, 잘 보존된 자연경관들, 아름다운 모래해변과 로맨틱한 일출과 일몰까지. 하나하나 나열하기도 힘들 정도로 완벽한 여행지입니다. 액티비티 한 활동을 좋아한다면 한라산 트래킹부터 카페 투어까지모든 활동이 가능한 제주를 지금 즉시 방문해보세요

어린이날에가기좋은 여행지8위

상하이, 중국

상하이는 중국의 무역과 금융의 중심이자, 외부 문명과의 접촉이 많아 색다른 풍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유럽풍 카페거리인 신천지는 젊은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상하이 여행의 중심, 난징동루는 쇼핑과 미식부터 각종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상하이 최대 번화가입니다. 최근 디즈니랜드가 개장해 많은 여행객의 필수 코스가 되고 있습니다.

어린이날에가기좋은 여행지9위

타이베이, 대만

타이베이는 지하철과 버스를 이용해 도시를 차근차근 둘러보기 좋아 젊은 배낭 여행객들에게 인기 좋은 여행지입니다. 스린 야시장을 걸으며 맛집을 찾아다니는 것은 여행객들에게 인기 있는 관광코스이기도 합니다. 최근에는 야시장으로 대표되는 길거리 음식, 버블티, 마라 훠궈 등 미식 여행지로 명성을 얻고 있습니다.

어린이날에가기좋은 여행지10위

베이징, 중국

베이징은 중국의 수도이자, 옛 왕궁과 현 중국의 역사를 모두 볼 수 있는 도시입니다. 만리장성부터 자금성, 천안문 광장을 통해 중국의 웅장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북경오리는 대표적인 베이징의 지역 요리이며, 번화가인 왕부정거리에서 쇼핑과 함께 길거리 음식을 즐길 수 있어 많은 이들이 여행지로 추천합니다.

어린이날에가기좋은 여행지11위

나가사키, 일본

어린이날에가기좋은 여행지12위

여수, 대한민국

여수에는 국내 최초의 해상 케이블카이자 요즘 제일 핫한 여수 해상 케이블카는 하늘 높은 곳에서 유리창 밖으로 내려다보는 여수의 푸른 바다와 자연은 잊지 못할 기억이 될 것입니다. 귀엽고 특이한 인생샷을 남기기 좋은 여수 예술랜드는 해양 조각공원과 더불어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트릭아트 전시가 많아 가족 동반 여행객에게 강력 추천하는 곳입니다.

어린이날에가기좋은 여행지13위

닛코, 일본

어린이날에가기좋은 여행지14위

주하이, 중국

주하이는 중국 대륙의 광활함과 시골의 푸근함을 동시에 지닌 도시입니다. 도시 외곽에서는 차분한 분위기의 아날로그 감성을 느낄 수 있답니다. 마카오에 비해 싼 물가, 공베이 시장, 신선한 해산물 시장, 그리고 온천을 즐겨보세요.

어린이날에가기좋은 여행지15위

홍천, 대한민국

홍천군은 대한민국 강원도의 중서부에 있는 도시입니다. 홍천에 여행을 간다면 비발디파크 스키장이나 대규모 워터파크인 오션월드를 추천합니다. 또한 홍천강이 강의 삼면을 둘러 흐르는 팔봉산에서 보는 경치는 그야말로 장관입니다. 홍천군의 여행정보, 지도, 준비물, 여행코스 등 인공지능이 추천하는 홍천군의 여행 가이드를 확인해보세요.

어린이날에가기좋은 여행지16위

쿤밍, 중국

쿤밍은 중국 윈난성이 있는 거룩한 도시로, 거대한 뎬츠 호수 북쪽 가장자리에 있습니다. 1년 내내 온화한 기후와 높은 일조량으로 봄의 도시라는 별명도 갖고 있습니다. 25개의 민족이 함께 사는 만큼 다양한 문화를 체험해볼 수 있으며, 황금으로 치장된 역사 유적들 또한 관광객의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어린이날에가기좋은 여행지17위

창저우, 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