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에가기좋은 동북아시아 BEST 여행지

작성자
New

인공지능이 사용자들의 인기 여행 취향을 바탕으로 엄선한 어버이날에가기좋은 동북아시아 여행지 50곳을 소개합니다.

어버이날에가기좋은 여행지1위

타이베이, 대만

타이베이는 지하철과 버스를 이용해 도시를 차근차근 둘러보기 좋아 젊은 배낭 여행객들에게 인기 좋은 여행지입니다. 스린 야시장을 걸으며 맛집을 찾아다니는 것은 여행객들에게 인기 있는 관광코스이기도 합니다. 최근에는 야시장으로 대표되는 길거리 음식, 버블티, 마라 훠궈 등 미식 여행지로 명성을 얻고 있습니다.

어버이날에가기좋은 여행지2위

제주, 대한민국

제주는 매력이 무궁무진한 대한민국의 섬입니다. 온화한 기후와, 잘 보존된 자연경관들, 아름다운 모래해변과 로맨틱한 일출과 일몰까지. 하나하나 나열하기도 힘들 정도로 완벽한 여행지입니다. 액티비티 한 활동을 좋아한다면 한라산 트래킹부터 카페 투어까지모든 활동이 가능한 제주를 지금 즉시 방문해보세요

어버이날에가기좋은 여행지3위

후쿠오카, 일본

후코오카는 일본 규슈에서 제일 인구가 많은 도시입니다. 부산에서 고속선으로 3시간, 도쿄와 상하이의 중간에 있습니다. 후쿠오카 하면 온천과 돈코츠라멘입니다. 또한 후쿠오카 타워와 텐진 지하상가 쇼핑센터, 나카스 강변이 여행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어버이날에가기좋은 여행지4위

순천, 대한민국

순천은 도시라기보다 도시 전체가 하나의 정원과도 같은 곳 입니다. 순천하면 순천만국가정원이 가장 대표적이며 세계5대 연안습지인 순천만습지 또한 큰 인기입니다. 이 외에도 순천드라마세트장, 청춘창고,  남제골 벽화마을, 순천아랫장야시장 등이 있습니다. 단, 순천아랫장야시장은 금,토만 운영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어버이날에가기좋은 여행지5위

마카오, 마카오

마카오는 아시아의 작은 유럽으로 불립니다. '중국 속의 작은 유럽'이라 불리는 세나도 광장은 도시의 중심이자 마카오 역사지구 관광의 출발점 입니다. 세월의 흔적을 느낄 수 있는 마카오를 대표하는 관광지로는 성 바오르 성당이 있습니다. 마카오의 여행정보, 지도, 준비물, 여행코스 등 인공지능이 추천하는 마카오의 여행 가이드를 확인해보세요.

어버이날에가기좋은 여행지6위

도야마, 일본

도야마시는 일본의 아름다운 근대 계획도시입니다. 도야마 성, 간사이 공원, 신통 골짜기, 소리 카와 온천 등 다양한 명소에서 여유로운 여행을 즐겨보세요. 특히 간사이 공원에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스타벅스로 꼽힌 매장이 있어 방문객이 많습니다.

어버이날에가기좋은 여행지7위

칭다오, 중국

칭다오는 버스와 지하철의 대중교통이 잘 연결되어 있고 짧은 비행시간으로 여행객들이 자유여행을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칭다오는 맥주도 유명하지만, 유럽풍의 건축물들이 있어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고, 침샘을 자극하는 다채로운 음식들의 향연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어버이날에가기좋은 여행지8위

싼야, 중국

싼야시는 휴양지로 유명한 미국의 하와이와 기후가 유사하고, 아름다운 해변을 갖추고 있습니다. 특히 아롱 만에는 리조트 단지가 있어, 관광객이라면 누구나 머물고 싶은 매력적인 장소입니다. 주변에는 삼림과 온천, 전통 풍속과 문화 등 관광자원 또한 풍부하니 꼭 방문해보세요

어버이날에가기좋은 여행지9위

장자제, 중국

장자제는 우링 산맥의 중앙에 자리한 중국에서 가장 귀한 여행 도시 중의 하나입니다. 기이한 산과 맑은 물, 깎아지른 절벽이 이루는 절경이 빼어난 곳으로, 영화 아바타를 촬영한 촬영지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긴 케이블카인 천문산 케이블카와 세계 최고 높이의 엘레베이터 백룡도 이 곳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