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을느낄수있는 동북아시아 BEST 여행지

작성자

인공지능이 사용자들의 인기 여행 취향을 바탕으로 엄선한 봄을느낄수있는 동북아시아 여행지 50곳을 소개합니다.

봄을느낄수있는 여행지1위

태안, 대한민국

봄을느낄수있는 1위 여행 이미지

서해안과 맞닿아 있는 충청남도 태안군에는 안면도 등 119개의 섬이 있이 있습니다. 태안해안국립공원으로 지정된 이곳은 연안의 수심이 얕고 조수간만의 차가 커서 간석지가 넓게 발달되어 있습니다. 갯벌에서 조개를 캐는 이색 체험을 하고 싶다면 이곳을 찾아보세요.

봄을느낄수있는 여행지2위

제주, 대한민국

봄을느낄수있는 2위 여행 이미지

제주는 매력이 무궁무진한 대한민국의 섬입니다. 온화한 기후와, 잘 보존된 자연경관들, 아름다운 모래해변과 로맨틱한 일출과 일몰까지. 하나하나 나열하기도 힘들 정도로 완벽한 여행지입니다. 액티비티 한 활동을 좋아한다면 한라산 트래킹부터 카페 투어까지모든 활동이 가능한 제주를 지금 즉시 방문해보세요

봄을느낄수있는 여행지3위

도쿄, 일본

봄을느낄수있는 3위 여행 이미지

도쿄는 일본의 최대 도시이자 수도로 과거부터 현재까지 모두 볼 수 있습니다. 일본의 모든 것을 압축해놓은 도시답게 도쿄에는 디즈니랜드, 도쿄타워, 신주쿠 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습니다. 짧은 비행 거리, 맛있는 음식과 즐길 거리가 많고 대중교통으로 자유여행을 즐기기에 부족함이 없어 많이 찾는 곳 중 하나입니다.

봄을느낄수있는 여행지4위

순천, 대한민국

봄을느낄수있는 4위 여행 이미지

순천은 도시라기보다 도시 전체가 하나의 정원과도 같은 곳 입니다. 순천하면 순천만국가정원이 가장 대표적이며 세계5대 연안습지인 순천만습지 또한 큰 인기입니다. 이 외에도 순천드라마세트장, 청춘창고,  남제골 벽화마을, 순천아랫장야시장 등이 있습니다. 단, 순천아랫장야시장은 금,토만 운영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봄을느낄수있는 여행지5위

부산, 대한민국

봄을느낄수있는 5위 여행 이미지

부산광역시는 대한민국 제2의 도시이자 최대의 항구도시입니다. 부산 깡통야시장에서는 늦은 저녁까지 맛있고 다양한 주전부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또한 수변공원에 가면 싱싱한 생선을 바로 잡아서 회를 먹을 수 있습니다. 특히 수변공원은 야외에서 해운대 야경을 보면서 회를 먹을 수 있다는 것이 최대 장점입니다. 이밖에도 태종대, 자갈치시장, 광안리 해수욕장 등 다양한 여행지가 많아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좋습니다.

봄을느낄수있는 여행지6위

오사카, 일본

봄을느낄수있는 6위 여행 이미지

오사카는 일본의 제2의 도시로 불릴 만큼 볼거리가 많습니다.  오사카는 한국인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여행지 중 한 곳으로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가 다양합니다. 대표적인 랜드마크로는 오사카성이 있으며, 특히 봄에 벚꽃이 폈을 때 멋진 경관을 자랑합니다. 오사카 여행의 꽃,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봄을느낄수있는 여행지7위

서귀포, 대한민국

봄을느낄수있는 7위 여행 이미지

서귀포는 천혜의 자연환경과 다양한 랜드 마크로 유명합니다. 특히 섭지코지부터 주상절리, 이중섭 거리, 천지연폭포까지 다양한 관광지가 많아 사계절 내내 관광객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 곳이기도 합니다. 또한, 별과 행성을 관측할 수 있는 천문과학문화관, 평소에는 보기 힘든 식물들을 만날 수 있는 여미지식물원을 추천합니다.

봄을느낄수있는 여행지8위

거제, 대한민국

봄을느낄수있는 8위 여행 이미지

굴곡이 심한 동남부의 해안선 따라 절경을 이루고 각종 어류의 서식처로 거제시는 60여개의 섬으로 이루어져 있는 도시입니다. 임진왜란의 승전 기념하는 옥포대첩기념제가 매년 열리며, 다채로운 민속 문화행사들이 진행되어 역사를 배우기에 좋습니다. 산과 바다를 함께 즐겨보세요.

봄을느낄수있는 여행지9위

대구, 대한민국

봄을느낄수있는 9위 여행 이미지

대구는 맛집의 성지로 많이 알려져 있는 곳입니다. 납작만두, 마약 옥수수 빵이 유명하고 대구의 유명한 안지랑 곱창골목은 곱창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필수 여행 코스로 자리 잡혀있습니다. 대구의 랜드마크인 수성못은 연못 주변에 산책길이 잘 되어 있어 여유롭게 산책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연못뿐만 아니라 버스킹과 다양한 공연, 분수쇼까지 여러가지 볼거리가 많고 특히 야경이 이쁩니다.

봄을느낄수있는 여행지10위

서울, 대한민국

봄을느낄수있는 10위 여행 이미지

서울은 대한민국의 수도로 현대적인 고층 빌딩, 첨단 기술의 지하철, 대중문화와 사찰, 고궁, 노점상이 공존하는 대도시입니다. 경복궁, 창덕궁 등의 고궁과 북촌의 한옥 마을, 한강의 야경 등의 좋은 볼거리가 많습니다. 또한 압구정과 청담엔 k팝 팬들을 위한 장소들이 많이 있어 여행객들의 발길을 끌고 있습니다.

봄을느낄수있는 여행지11위

경주, 대한민국

봄을느낄수있는 11위 여행 이미지

경주시는 대한민국 경상북도의 도시로 대릉원, 천마총, 안압지, 첨성대, 불국사, 석굴암 등 고대 신라 시대의 유적이 많이 남아 있는 도시입니다. 또한 경주시에는 칼국수, 밀면 등 면류와 김밥이 유명하고 경주빵 역시 유명한 먹거리입니다. 경주시의 여행정보, 지도, 준비물, 여행코스 등 인공지능이 추천하는 경주시의 여행 가이드를 확인해보세요.

봄을느낄수있는 여행지12위

구례, 대한민국

봄을느낄수있는 12위 여행 이미지

구례군은 대한민국 전라남도 동북부에 있는 군입니다. 이 지역에는 3월 중순에 열리는 산수유축제가 유명하며 지리산 관광으로도 유명한 지역입니다.

봄을느낄수있는 여행지13위

강릉, 대한민국

봄을느낄수있는 13위 여행 이미지

아름다운 해돋이와, 개성 있는 카페, 그리고 수평선이 멋있는 해안이 있는 강릉에 방문해보세요. 강릉에는 다양한 해변과 박물관이나 공원 같은 관광지들이 있고, 이색적인 잠수함과 군함까지 있어 모든 사람들이 만족할 만한 여행지입니다.

봄을느낄수있는 여행지14위

창원, 대한민국

봄을느낄수있는 14위 여행 이미지

창원은 숨은 명소들이 많아 요즘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곳이 많습니다. 도심 속에서는 찾기 힘든 여유로움과 야경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무빙보트가 있는 용지호수는 낮과 밤의 분위기가 상반되어 매력적인 곳으로 알려져 있기도 합니다. 

봄을느낄수있는 여행지15위

용인, 대한민국

봄을느낄수있는 15위 여행 이미지

용인시는 경기도 중남부에 있는 도시입니다. 용인시 여행에서는 놀이기구와 동물원이 있는 놀이공원인 에버랜드와 워터파크인 캐리비안 베이를 추천합니다. 또한 농촌테마파크와 세계 여러 불상들이 한자리에 모여있는 와우정사 등 볼거리 역시 많습니다. 용인시의 여행정보, 지도, 준비물, 여행코스 등 인공지능이 추천하는 용인시의 여행 가이드를 확인해보세요.

봄을느낄수있는 여행지16위

아오모리, 일본

봄을느낄수있는 16위 여행 이미지

일본 혼슈 최북단에 있는 아오모리는 ‘푸른 숲’이라는 뜻을 지니고 있습니다. 쓰가루 해협을 사이에 두고 훗카이도와 마주 보고 있으며, 사계절이 뚜렷한 여행지입니다. 일본 3대 벚꽃 명소로 꼽히는 히로사키 성에서 봄을 흠뻑 느껴보세요.

봄을느낄수있는 여행지17위

후쿠오카, 일본

봄을느낄수있는 17위 여행 이미지

후코오카는 일본 규슈에서 제일 인구가 많은 도시입니다. 부산에서 고속선으로 3시간, 도쿄와 상하이의 중간에 있습니다. 후쿠오카 하면 온천과 돈코츠라멘입니다. 또한 후쿠오카 타워와 텐진 지하상가 쇼핑센터, 나카스 강변이 여행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봄을느낄수있는 여행지18위

하동, 대한민국

봄을느낄수있는 18위 여행 이미지

조영남의 노래 화개장터로 유명한 도시인 하동군은 경상남도 최서단에 있는 군입니다. 하동군은 4월이 접어들 때 즘에 벚꽃이 만개하는데 이는 십리벚꽃으로 관광객들에게 매우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지역 특산물로는 녹차와 대봉감, 딸기 등이 있으며 이 중에서도 녹차는 대한민국 차 품평대회에서 녹차 부분 대상을 받을 정도로 매우 질이 좋습니다.

봄을느낄수있는 여행지19위

상하이, 중국

봄을느낄수있는 19위 여행 이미지

상하이는 중국의 무역과 금융의 중심이자, 외부 문명과의 접촉이 많아 색다른 풍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유럽풍 카페거리인 신천지는 젊은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상하이 여행의 중심, 난징동루는 쇼핑과 미식부터 각종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상하이 최대 번화가입니다. 최근 디즈니랜드가 개장해 많은 여행객의 필수 코스가 되고 있습니다.

봄을느낄수있는 여행지20위

우한, 중국

봄을느낄수있는 20위 여행 이미지

우한시는 중국 중부에서 인구가 가장 많은 도시이면서 중국 중부의 정치, 경제, 금융, 문화, 교통 중심지입니다. 또한 사원, 박물관, 공원, 정원, 맛있는 음식까지 모든 걸 갖춘 도시입니다. 2~3월에는 동쪽 호수 매화 축제를, 11월에는 국제 아크로바틱 아트 축제가 열리니 들러보세요.

봄을느낄수있는 여행지21위

다롄, 중국

봄을느낄수있는 21위 여행 이미지

다롄은 요동 반도 끝에 자리잡은 부동항입니다. 러시아가 항구를 개발하면서 발달한 곳으로 러시아 거리가 따로 조성되어 있어 유럽을 연상케하는 건물에 걸린 중국어 간판이 이색적인 재미를 줍니다. 안중근 의사가 순국한 장소인 여순 감옥이 이 도시에 있습니다.

봄을느낄수있는 여행지22위

청두, 중국

봄을느낄수있는 22위 여행 이미지

청두는 중국 서부 지역의 중심지로, 온난한 기후와 자연 조건이 좋아 예로부터 농업이 발달한 곳입니다. 삼국지에 등장하는 촉 나라의 수도였던 데에서 유래한 촉경이라는 이름으로도 불립니다. 제갈량과 유비를 모시는 사당이자 여러 영화의 무대로도 사용되었던 무후사가 유명합니다.

봄을느낄수있는 여행지23위

나키진촌, 일본

봄을느낄수있는 23위 여행 이미지

봄을느낄수있는 여행지24위

나가노, 일본

봄을느낄수있는 24위 여행 이미지

봄을느낄수있는 여행지25위

제천, 대한민국

봄을느낄수있는 25위 여행 이미지

봄을느낄수있는 여행지26위

타이중, 대만

봄을느낄수있는 26위 여행 이미지

타이중은 최근 부상하는 신흥도시로 300여년의 역사 유적과 함께 스타일리시한 세련된 볼거리를 두루 간직하고 있습니다. 리샹구어 예술거리, 찡밍1가, 후수이, 또우후이 공원 등을 두루 갖추며 관광객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타이중에는 전국적으로 소문난 맛집이 많습니다. 버블티로 유명한 춘수이탕과 새우 요리 전문점인 이딩훠샤 본점이 타이중에 있습니다.

봄을느낄수있는 여행지27위

쑤저우, 중국

봄을느낄수있는 27위 여행 이미지

쑤저우 시는 중국 장쑤성 남동쪽에 있는 운하도시로서 동양의 베니스 같은 분위기가 나는 도시입니다. 중국 4대 명원 중 2개의 정원이 있는 이곳은 정원의 도시라고도 불립니다.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된 유원과 졸정원에서 고즈넉한 분위기를 느껴보세요.

봄을느낄수있는 여행지28위

담양, 대한민국

봄을느낄수있는 28위 여행 이미지

봄을느낄수있는 여행지29위

논산, 대한민국

봄을느낄수있는 29위 여행 이미지

봄을느낄수있는 여행지30위

남원, 대한민국

봄을느낄수있는 30위 여행 이미지

봄을느낄수있는 여행지31위

군포, 대한민국

봄을느낄수있는 31위 여행 이미지

봄을느낄수있는 여행지32위

여주, 대한민국

봄을느낄수있는 32위 여행 이미지

봄을느낄수있는 여행지33위

자이, 대만

봄을느낄수있는 33위 여행 이미지

봄을느낄수있는 여행지34위

뤄양, 중국

봄을느낄수있는 34위 여행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