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이 사용자들의 인기 여행 취향을 바탕으로 엄선한 새해맞이하기좋은 동북아시아 여행지 50곳을 소개합니다.
새해맞이하기좋은 여행지1위
제주, 대한민국
제주는 매력이 무궁무진한 대한민국의 섬입니다. 온화한 기후와, 잘 보존된 자연경관들, 아름다운 모래해변과 로맨틱한 일출과 일몰까지. 하나하나 나열하기도 힘들 정도로 완벽한 여행지입니다. 액티비티 한 활동을 좋아한다면 한라산 트래킹부터 카페 투어까지모든 활동이 가능한 제주를 지금 즉시 방문해보세요
부산광역시는 대한민국 제2의 도시이자 최대의 항구도시입니다. 부산 깡통야시장에서는 늦은 저녁까지 맛있고 다양한 주전부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또한 수변공원에 가면 싱싱한 생선을 바로 잡아서 회를 먹을 수 있습니다. 특히 수변공원은 야외에서 해운대 야경을 보면서 회를 먹을 수 있다는 것이 최대 장점입니다. 이밖에도 태종대, 자갈치시장, 광안리 해수욕장 등 다양한 여행지가 많아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좋습니다.
서귀포는 천혜의 자연환경과 다양한 랜드 마크로 유명합니다. 특히 섭지코지부터 주상절리, 이중섭 거리, 천지연폭포까지 다양한 관광지가 많아 사계절 내내 관광객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 곳이기도 합니다. 또한, 별과 행성을 관측할 수 있는 천문과학문화관, 평소에는 보기 힘든 식물들을 만날 수 있는 여미지식물원을 추천합니다.
여수에는 국내 최초의 해상 케이블카이자 요즘 제일 핫한 여수 해상 케이블카는 하늘 높은 곳에서 유리창 밖으로 내려다보는 여수의 푸른 바다와 자연은 잊지 못할 기억이 될 것입니다. 귀엽고 특이한 인생샷을 남기기 좋은 여수 예술랜드는 해양 조각공원과 더불어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트릭아트 전시가 많아 가족 동반 여행객에게 강력 추천하는 곳입니다.
홍콩은 대중교통이 잘 되어있어 자유 여행을 하기 좋은 도시입니다. 쇼핑과 함께 야시장 투어가 유명하고, 빅토리아 파트에서 바라보는 도시 야경은 필수 관광코스입니다. 홍콩은 특히 음식이 유명한데, 딤섬과 밀크티가 대표적으로 유명한 음식이며, 광둥 요리부터 중국 각지의 본토 요리를 모두 만나볼 수 있습니다.
울산은 대한민국 남동부 경상도에 있는 광역시로, 현대중공업, 현대자동차 등의 대기업들과 석유공사, 산업인력공단 등의 공기업들이 모여 있는 첨단 경제 도시입니다. 대표적인 관광지로 울산광역시청에서 지정한 울산 12경이 유명한데, 가지산의 사계, 울산공단의 야경, 대왕암 공원과 파래소 폭포 등 다양한 볼거리들이 가득합니다. 첨단 도시에서 즐기는 아름다운 동해. 울산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대구는 맛집의 성지로 많이 알려져 있는 곳입니다. 납작만두, 마약 옥수수 빵이 유명하고 대구의 유명한 안지랑 곱창골목은 곱창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필수 여행 코스로 자리 잡혀있습니다. 대구의 랜드마크인 수성못은 연못 주변에 산책길이 잘 되어 있어 여유롭게 산책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연못뿐만 아니라 버스킹과 다양한 공연, 분수쇼까지 여러가지 볼거리가 많고 특히 야경이 이쁩니다.
서울은 대한민국의 수도로 현대적인 고층 빌딩, 첨단 기술의 지하철, 대중문화와 사찰, 고궁, 노점상이 공존하는 대도시입니다. 경복궁, 창덕궁 등의 고궁과 북촌의 한옥 마을, 한강의 야경 등의 좋은 볼거리가 많습니다. 또한 압구정과 청담엔 k팝 팬들을 위한 장소들이 많이 있어 여행객들의 발길을 끌고 있습니다.
용인시는 경기도 중남부에 있는 도시입니다. 용인시 여행에서는 놀이기구와 동물원이 있는 놀이공원인 에버랜드와 워터파크인 캐리비안 베이를 추천합니다. 또한 농촌테마파크와 세계 여러 불상들이 한자리에 모여있는 와우정사 등 볼거리 역시 많습니다. 용인시의 여행정보, 지도, 준비물, 여행코스 등 인공지능이 추천하는 용인시의 여행 가이드를 확인해보세요.
도쿄는 일본의 최대 도시이자 수도로 과거부터 현재까지 모두 볼 수 있습니다. 일본의 모든 것을 압축해놓은 도시답게 도쿄에는 디즈니랜드, 도쿄타워, 신주쿠 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습니다. 짧은 비행 거리, 맛있는 음식과 즐길 거리가 많고 대중교통으로 자유여행을 즐기기에 부족함이 없어 많이 찾는 곳 중 하나입니다.
가평 하면 생각나는 가장 대표적인 여행지로 '아침고요수목원'이 있습니다. 오색빛깔 다양한 수목과 귀여운 동물 친구들을 함께 만날 수 있는 곳입니다. 경기도에서 유럽 유형을 느낄 수 있는 한국 속의 작은 스위스, 가평의 '에델바이스'는 멀리 가지 않아도 유럽의 향취를 느낄 수 있습니다.
타이베이는 지하철과 버스를 이용해 도시를 차근차근 둘러보기 좋아 젊은 배낭 여행객들에게 인기 좋은 여행지입니다. 스린 야시장을 걸으며 맛집을 찾아다니는 것은 여행객들에게 인기 있는 관광코스이기도 합니다. 최근에는 야시장으로 대표되는 길거리 음식, 버블티, 마라 훠궈 등 미식 여행지로 명성을 얻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