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이 사용자들의 인기 여행 취향을 바탕으로 엄선한 여름휴가보내기좋은 북중미 여행지 50곳을 소개합니다.
여름휴가보내기좋은 여행지1위
칸쿤, 멕시코
칸쿤은 카리브해의 바닷물 색깔만으로 매력적인 화려한 신혼여행지입니다. 그러나 칸쿤은 해변뿐만 아니라 유서 깊은 마야 유적을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매력 또한 있습니다.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된 이 유산은 1500년 전에 지어졌고, 그 정교함에 놀랄 수 있습니다. 이처럼 칸쿤은 단순히 휴양지가 아니라 볼거리, 놀 거리가 풍부한 도시입니다.
호놀룰루는 미국 하와이주의 주도입니다. 크루즈관광, 노을을 바라보며 럭셔리한 코스 요리, 칵테일을 즐기고, 훌라쇼 같은 하와이 전통 공연까지 감상할 수 있는 스타 오브 호놀룰루 센셋 디너 크루즈에서 가족과 혹은 연인과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또 하와이 호놀룰루에서 다이아몬드 헤드가 빼놓을 수 없는 명소입니다. 트래킹 코스가 완만한 편이라 도란도란 이야기도 나누며 트래킹 할 수 있습니다. 다이아몬드 헤드는 화산으로 이루어진 산이라 햇볕을 가려줄 나무가 없어 선글라스와 선크림 필수입니다.
댈러스에는 텍사스 승마 공원이 있습니다. 이곳에서 승마 트레일을 누비는 것은 댈러스 여행만의 묘미일 것입니다. 리유니온 타워의 지오 데크에 올라 댈러스의 색다른 면모를 감상해 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지상 170m 높이의 전망대에는 야외 산책로도 있어 여행객들에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