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에가기좋은 북중미 BEST 여행지

작성자
New

인공지능이 사용자들의 인기 여행 취향을 바탕으로 엄선한 어린이날에가기좋은 북중미 여행지 50곳을 소개합니다.

어린이날에가기좋은 여행지1위

캘거리, 캐나다

캘거리는 캐나다 앨버타 주에서 가장 큰 도시입니다. 캘거리에는 약 2시간 정도 소요되는 래프팅 투어가 있습니다. 계곡은 아니지만 잔잔한 강물의 물결을 따라 캘거리 시내를 구경하는 것도 흥미롭습니다. 또한 캘거리의 랜드 마크인 캘거리 타워에서 캘거리 야경을 360도 돌아가면서 볼 수 있어 많은 여행객들이 찾고 있습니다.

어린이날에가기좋은 여행지2위

로스앤젤레스, 미국

로스앤젤레스는 전 세계에서 작가, 배우, 음악가 등 아티스트들이 가장 많이 살고 있는 도시입니다. 유니버셜 스튜디오와 할리우드 명예의 거리가 대표적인 관광지 입니다. 한인타운 뿐만 아니라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인종이 모여있어 다양한 문화권의 음식을 접해볼 수 있습니다.

어린이날에가기좋은 여행지3위

올랜도, 미국

올랜도는 테마파크 천국으로 불립니다. 올랜도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테마카트 올랜도 유니버셜 스튜디오가 있습니다. 해리포터, 스파이더맨, 트랜스포머 등 영화 속에 들어온 듯 잘 꾸며진 테마파크와 스릴 넘치는 다양한 어트랙션까지 있으니 꼭 방문해보시길 추천합니다. 이 외에도 디즈니 월드, 시월드 등 다양한 테마파크가 올랜도에 자리 잡고 있으므로 다양한 놀 거리를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어린이날에가기좋은 여행지4위

샌디에이고, 미국

샌디에이고는 항구도시이자 휴양도시입니다. 샌디에고의 uss 미드웨이 뮤지엄에서는 세계 2차대전에서 사용됐던 함선과 항공기들이 전시되어 있다. 또한 미국에서 가장 큰 동물원인 샌디에이고 동물원에는 판다를 포함해서 800여 종에 당하는 동물들이 살고 있습니다.

어린이날에가기좋은 여행지5위

오클랜드, 미국

오클랜드는 미국 서부 캘리포니아 주에 있는 도시입니다. 캘리포니아의 예술과 역사에 대해 알아보고 싶다면 오클랜드 박물관을 추천합니다. 또 메리트 호의 호숫가를 산책하거나 자전거를 탈 수 있고, 호수를 바라보며 식사를 해도 좋을 것입니다. 칠드런스 페어리랜드라는 테마파크, 오클랜드 동물원을 통해 가족여행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어린이날에가기좋은 여행지6위

애틀랜타, 미국

애틀랜타는 미국 동남부 조지아 주의 주도로 현재는 상공업이 매우 활발한 도시입니다. 조지아 수족관, CNN센터, 마틴루터킹 기념관 등 애틀랜타 여행객들을 위한 관광 명소가 많이 있습니다. 또한 애틀랜타는 코카콜라의 발상지로 코카콜라 박물관이 여행객들에게 큰 인기입니다. 매년 4월엔 도그우드 페스티벌이 열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