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돋이보기좋은 북중미 BEST 여행지

작성자
New

인공지능이 사용자들의 인기 여행 취향을 바탕으로 엄선한 해돋이보기좋은 북중미 여행지 50곳을 소개합니다.

해돋이보기좋은 여행지1위

내슈빌, 미국

미국 테네시 주의 주도인 내슈빌은 '컨트리 음악의 도시', '미국 남부의 아테네'로 불립니다. 한때 미국의 많은 음반이 이곳에서 만들어졌으며. 실제로 음악 축제나 라이브 공연에 참여하고자 방문하는 이들이 많습니다. 또한 1897년부터 아테네 파르테논 신전의 복제본이 건설되어 고전과 신고전주의 건축물이 도시 곳곳에서 보이는 매력적인 곳입니다.

해돋이보기좋은 여행지2위

하나, 미국

해돋이보기좋은 여행지3위

칸쿤, 멕시코

칸쿤은 카리브해의 바닷물 색깔만으로 매력적인 화려한 신혼여행지입니다. 그러나 칸쿤은 해변뿐만 아니라 유서 깊은 마야 유적을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매력 또한 있습니다.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된 이 유산은 1500년 전에 지어졌고, 그 정교함에 놀랄 수 있습니다. 이처럼 칸쿤은 단순히 휴양지가 아니라 볼거리, 놀 거리가 풍부한 도시입니다.

해돋이보기좋은 여행지4위

호놀룰루, 미국

호놀룰루는 미국 하와이주의 주도입니다. 크루즈관광, 노을을 바라보며 럭셔리한 코스 요리, 칵테일을 즐기고, 훌라쇼 같은 하와이 전통 공연까지 감상할 수 있는 스타 오브 호놀룰루 센셋 디너 크루즈에서 가족과 혹은 연인과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또 하와이 호놀룰루에서 다이아몬드 헤드가 빼놓을 수 없는 명소입니다. 트래킹 코스가 완만한 편이라 도란도란 이야기도 나누며 트래킹 할 수 있습니다. 다이아몬드 헤드는 화산으로 이루어진 산이라 햇볕을 가려줄 나무가 없어 선글라스와 선크림 필수입니다.

해돋이보기좋은 여행지5위

라스베이거스, 미국

라스베이거스는 24시간 잠들지 않는 화려한 엔터테인먼트 도시로 숨이 멎을 정도로 웅장한 천혜의 자연, 화려한 쇼와 카지노, 세계적인 셰프들이 선사하는 자타공인 맛집까지 즐비해 있습니다. 눈앞으로 펼쳐지는 웅장함이 느껴지는 그랜드캐니언이 인접해있어 유흥뿐만 아니라 웅장한 자연경관까지 자랑합니다.

해돋이보기좋은 여행지6위

콜로아, 미국

해돋이보기좋은 여행지7위

테턴 빌리지, 미국

해돋이보기좋은 여행지8위

요세미티 웨스트, 미국

해돋이보기좋은 여행지9위

투사얀, 미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