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산을볼수있는 북중미 BEST 여행지

작성자
New

인공지능이 사용자들의 인기 여행 취향을 바탕으로 엄선한 화산을볼수있는 북중미 여행지 50곳을 소개합니다.

화산을볼수있는 여행지1위

호놀룰루, 미국

호놀룰루는 미국 하와이주의 주도입니다. 크루즈관광, 노을을 바라보며 럭셔리한 코스 요리, 칵테일을 즐기고, 훌라쇼 같은 하와이 전통 공연까지 감상할 수 있는 스타 오브 호놀룰루 센셋 디너 크루즈에서 가족과 혹은 연인과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또 하와이 호놀룰루에서 다이아몬드 헤드가 빼놓을 수 없는 명소입니다. 트래킹 코스가 완만한 편이라 도란도란 이야기도 나누며 트래킹 할 수 있습니다. 다이아몬드 헤드는 화산으로 이루어진 산이라 햇볕을 가려줄 나무가 없어 선글라스와 선크림 필수입니다.

화산을볼수있는 여행지2위

멕시코시티, 멕시코

멕시코시티는 독립 기념관, 바스콘셀로스 도서관, 과달루페 사원 등 많은 관광지가 유명합니다. 도시 곳곳의 공공건물에 그려진 벽화를 찾아보는 것도 재미있습니다. 타코의 살사가 대표적인 전통 음식으로 길거리 노점에서 먹을 수 있습니다. 멕시코시티 지하철 교통비는 거리에 상관없이 무조건 5페소인 게 특징입니다.

화산을볼수있는 여행지3위

포틀랜드, 미국

포틀랜드는 미국 오리건 주의 북서부에 있는 오리건 주 최대의 도시입니다. 맥주를 좋아하는 여행객들에겐 포틀랜드 최고의 여행지가 될 것입니다. 양조장에서 운영하는 펍들과 맥주 투어, 또 고급 레스토랑에서는 각 음식에 어울리는 다양한 맥주를 제공합니다. 또한 전 세계의 2000마리가 넘는 동물들이 있는 오리건 동물원과 란수 중국 정원, 포틀랜드 일본 정원 등 다양한 볼거리도 있습니다.

화산을볼수있는 여행지4위

볼케이노, 미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