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연휴에가기좋은 북미 BEST 여행지

작성자
New

인공지능이 사용자들의 인기 여행 취향을 바탕으로 엄선한 설연휴에가기좋은 북미 여행지 50곳을 소개합니다.

설연휴에가기좋은 여행지1위

호놀룰루, 미국

호놀룰루는 미국 하와이주의 주도입니다. 크루즈관광, 노을을 바라보며 럭셔리한 코스 요리, 칵테일을 즐기고, 훌라쇼 같은 하와이 전통 공연까지 감상할 수 있는 스타 오브 호놀룰루 센셋 디너 크루즈에서 가족과 혹은 연인과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또 하와이 호놀룰루에서 다이아몬드 헤드가 빼놓을 수 없는 명소입니다. 트래킹 코스가 완만한 편이라 도란도란 이야기도 나누며 트래킹 할 수 있습니다. 다이아몬드 헤드는 화산으로 이루어진 산이라 햇볕을 가려줄 나무가 없어 선글라스와 선크림 필수입니다.

설연휴에가기좋은 여행지2위

옐로나이프, 캐나다

캐나다의 옐로나이프는 오로라를 자주 목결할 수 있는 흔치 않는 장소입니다. 3일 이상 옐로나이프에 머물며 오로라를 볼 수 있는 확률은 90%에 가까우니, 아름다운 오로라를 이번기회에 꼭 보고싶으시다면 옐로나이프는 어떤가요?

설연휴에가기좋은 여행지3위

밴쿠버, 캐나다

밴쿠버는 연중 사계절 내내 따뜻해 언제 가도 좋습니다. 캐필라노 계곡에 있는 사람보다 몇 배는 큰 나무들이 빼곡히 자리 잡은 밴쿠버의 대표 관광지 캐필라노 서스펜션 브릿지 파크에서 짜릿하고 스릴 넘치는 세계에서 가장 긴 흔들 다리를 건너보는 걸 추천합니다. 벤쿠버는 해산물 요리와 연어가 유명하고, 점심시간 때 나타나는 푸드트럭과 개스타운의 맥주가 대표 먹거리입니다.

설연휴에가기좋은 여행지4위

밴프, 캐나다

로키 산맥의 측면에 위치한 밴프는 아름다운 자연경관, 럭셔리한 롯지, 훌륭한 식사 그리고 활기 넘치는 나이트라이프를 만끽할 수 있는 곳입니다. 루이스 리버와 캐내내스키스 카운티와 인접하며, 활기 넘치는 아트 씬도 이 지역의 매력입니다. 밴프 국립 공원은 이 지역의 대자연을 마음껏 체험할 수 있는 명소입니다.

설연휴에가기좋은 여행지5위

샌프란시스코, 미국

샌프란시스코는 1년 내내 온화한 기후로 살기 좋은 도시이자 천천히 여행하기 좋은 도시입니다. 뉴욕에 자유의 여신상이 있다면 샌프란시스코에는 금문교가 있습니다. 날씨와 시간에 따라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는 금문교는 안개가 끼거나 노을진 모습도 멋진 곳입니다.

설연휴에가기좋은 여행지6위

뉴욕, 미국

뉴욕은 예술, 음악, 공연, 패션, 음식 등 모든 문화예술의 중심지입니다. 뉴욕 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랜드마크인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은 죽기 전 꼭 봐야 할 건축물로 선정될 만큼 특이하고 아름다운 외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유의 여신상과 브루클린 브릿지를 한눈에 보고 싶으신 분들은 최고층 전망대인 원월드 트레이드 센터 전망대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