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이 사용자들의 인기 여행 취향을 바탕으로 엄선한 정열적인 네덜란드 여행지 50곳을 소개합니다.
정열적인 여행지1위
암스테르담,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은 아름다운 항구 도시로 약 170개 나라의 사람들이 모여 있습니다. 암스테르담을 여행한다면 반 고흐 미술관은 필수 코스입니다. 풍차 마을인 잔세스칸스, 하이네켄 체험관, 담 광장 등이 유명한 여행지입니다. 암스테르담의 여행정보, 지도, 준비물, 여행코스 등 인공지능이 추천하는 암스테르담의 여행 가이드를 확인해보세요.
빛의 도시 에인트호번은 네덜란드 남부의 도시로, 박지성과 이영표가 이곳 축구팀에서 뛰어 유명해진 곳입니다. 전자 제품 기업인 필립스가 이곳에 있으며, 각종 예술의 향기가 가득한 이곳은 아름다운 현대 건축물인 반 애비 박물관과 화려한 붉은색의 성 캐서린 교회, 반 고흐가 살았던 반 고흐 빌리지 등 예술적인 분위기로 가득합니다.
로테르담은 네덜란드 자위트홀란트 주에 있는 유럽 최대의 무역항 로테르담 항이 있는 도시입니다. 로테르담은 제2차대전에서 독일군에게 큰 피해를 입어서 고대나 중세 건축물보다 현대적인 건축물들이 많이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로테르담에는 마켓홀, 샤우부루그 광장, 큐브하우스 등 다양한 여행지가 있습니다.
네덜란드의 보석 위트레흐트는 네덜란드에서 4번째로 큰 도시입니다. 네덜란드 최고의 대학교가 위트레흐트 대학이 이곳에 있으며, 암스테르담에 이어 두 번째로 문화 행사가 많이 열리는 곳이기도 합니다. 도심을 가로지르는 운하의 운치와 함께, 이곳만의 독특한 가을과 분위기를 즐겨보세요.
베르메르의 고향 델프트는 네덜란드 자위트홀란트 주의 도시입니다. 델프트 도자기와 델프트 공대로 유명한 이곳은 13세기 중반부터 이어지는 깊은 역사가 있으며, 베르메르가 안장되어있는 8백 년 역사의 구 교회, 고풍스러운 양식의 신 교회와 구 시청사 등 다양한 볼거리가 가득한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