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이 사용자들의 인기 여행 취향을 바탕으로 엄선한 야시장이유명한 네덜란드 여행지 50곳을 소개합니다.
야시장이유명한 여행지1위
암스테르담,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은 아름다운 항구 도시로 약 170개 나라의 사람들이 모여 있습니다. 암스테르담을 여행한다면 반 고흐 미술관은 필수 코스입니다. 풍차 마을인 잔세스칸스, 하이네켄 체험관, 담 광장 등이 유명한 여행지입니다. 암스테르담의 여행정보, 지도, 준비물, 여행코스 등 인공지능이 추천하는 암스테르담의 여행 가이드를 확인해보세요.
로테르담은 네덜란드 자위트홀란트 주에 있는 유럽 최대의 무역항 로테르담 항이 있는 도시입니다. 로테르담은 제2차대전에서 독일군에게 큰 피해를 입어서 고대나 중세 건축물보다 현대적인 건축물들이 많이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로테르담에는 마켓홀, 샤우부루그 광장, 큐브하우스 등 다양한 여행지가 있습니다.
빛의 도시 에인트호번은 네덜란드 남부의 도시로, 박지성과 이영표가 이곳 축구팀에서 뛰어 유명해진 곳입니다. 전자 제품 기업인 필립스가 이곳에 있으며, 각종 예술의 향기가 가득한 이곳은 아름다운 현대 건축물인 반 애비 박물관과 화려한 붉은색의 성 캐서린 교회, 반 고흐가 살았던 반 고흐 빌리지 등 예술적인 분위기로 가득합니다.
베르메르의 고향 델프트는 네덜란드 자위트홀란트 주의 도시입니다. 델프트 도자기와 델프트 공대로 유명한 이곳은 13세기 중반부터 이어지는 깊은 역사가 있으며, 베르메르가 안장되어있는 8백 년 역사의 구 교회, 고풍스러운 양식의 신 교회와 구 시청사 등 다양한 볼거리가 가득한 곳입니다.
네덜란드의 보석 위트레흐트는 네덜란드에서 4번째로 큰 도시입니다. 네덜란드 최고의 대학교가 위트레흐트 대학이 이곳에 있으며, 암스테르담에 이어 두 번째로 문화 행사가 많이 열리는 곳이기도 합니다. 도심을 가로지르는 운하의 운치와 함께, 이곳만의 독특한 가을과 분위기를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