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시원한 북유럽 BEST 여행지

작성자

인공지능이 사용자들의 인기 여행 취향을 바탕으로 엄선한 여름에시원한 북유럽 여행지 50곳을 소개합니다.

여름에시원한 여행지1위

코펜하겐, 덴마크

여름에시원한 1위 여행 이미지

코펜하겐은 덴마크의 수도이자 덴마크를 여행한다면 반드시 가야할 곳입니다. 또한 코펜하겐은 상인의 항구라는 뜻으로 항구 도시입니다. 이름처럼 화려한 상점들이 많아 쇼핑을 즐기기에 더없이 좋습니다. 그리고 코펜하겐은 거리가 깔끔하기로 유명하며 궁전, 미술관, 박물관 등 코펜하겐의 역사를 느낄 수 있는 곳들이 많이 있습니다.

여름에시원한 여행지2위

에든버러, 영국

여름에시원한 2위 여행 이미지

에든버러에선 소나 양의 간, 염통 허파를 삶아낸 스코틀랜드 전통요리 하기스를 맛볼 수 있습니다. 에든버러 성은 바위산 위에 세워진 고대 요새로 아직까지 주둔 부대가 있는 몇 안 되는 성 중에 하나로 많은 여행객들이 이곳을 찾습니다. 에든버러 시내의 중심에 있는 작은 언덕인 칼튼 힐은 그리 높지는 않지만 시내 전경이 훤히 내려 다 보이는 탁트인 전망이 자랑입니다.

여름에시원한 여행지3위

레이캬비크, 아이슬란드

여름에시원한 3위 여행 이미지

레이캬비크는 자유여행을 즐기기에도 좋고 다른 지역으로 이동하기에도 좋습니다. 도심에는 DIY 정신이 넘치는 국민성 때문인지 컬러풀한 집이 즐비해 있습니다. 레이캬비크의 랜드마크 타워, 할그림스키르캬 교회를 둘러보고 시계탑에 올라가서 사진 찍는 것을 추천합니다. 레이캬비크는 환상적인 오로라를 볼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