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에가기좋은 북유럽 BEST 여행지

작성자

인공지능이 사용자들의 인기 여행 취향을 바탕으로 엄선한 연말에가기좋은 북유럽 여행지 50곳을 소개합니다.

연말에가기좋은 여행지1위

에든버러, 영국

연말에가기좋은 1위 여행 이미지

에든버러에선 소나 양의 간, 염통 허파를 삶아낸 스코틀랜드 전통요리 하기스를 맛볼 수 있습니다. 에든버러 성은 바위산 위에 세워진 고대 요새로 아직까지 주둔 부대가 있는 몇 안 되는 성 중에 하나로 많은 여행객들이 이곳을 찾습니다. 에든버러 시내의 중심에 있는 작은 언덕인 칼튼 힐은 그리 높지는 않지만 시내 전경이 훤히 내려 다 보이는 탁트인 전망이 자랑입니다.

연말에가기좋은 여행지2위

런던, 영국

연말에가기좋은 2위 여행 이미지

런던은 2층 버스와 여왕님으로 대표되는 영국의 수도입니다. 많은 분들이 유럽 여행을 시작할 때 첫 도시로 많이 선택합니다. 그리고 런던은 윔블던 테니스 대회와 첼시, 아스널, 토트넘 같은 잉글랜드 프리미어 리그 런던 연고 구단의 경기 등 스포츠 팬들에게도 좋은 여행지입니다.

연말에가기좋은 여행지3위

레이캬비크, 아이슬란드

연말에가기좋은 3위 여행 이미지

레이캬비크는 자유여행을 즐기기에도 좋고 다른 지역으로 이동하기에도 좋습니다. 도심에는 DIY 정신이 넘치는 국민성 때문인지 컬러풀한 집이 즐비해 있습니다. 레이캬비크의 랜드마크 타워, 할그림스키르캬 교회를 둘러보고 시계탑에 올라가서 사진 찍는 것을 추천합니다. 레이캬비크는 환상적인 오로라를 볼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연말에가기좋은 여행지4위

아퀴레이리, 아이슬란드

연말에가기좋은 4위 여행 이미지

북부의 수도 아퀴레이리는 아이슬란드 북부에 있는 작은 도시입니다. 레이캬비크에 이어 아이슬란드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권인 이곳은, 아이슬란드에서 가장 따듯한 기후를 자랑하기도 합니다. 다이아몬드 서클이라 불리는 마비튼 호수와 전설의 아스비르기 협곡, 거대한 데티포스 폭포까지 볼 수 있는 아퀴레이리로 지금 출발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