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장떨리는 미얀마 BEST 여행지

작성자
New

인공지능이 사용자들의 인기 여행 취향을 바탕으로 엄선한 심장떨리는 미얀마 여행지 50곳을 소개합니다.

심장떨리는 여행지1위

만달레이, 미얀마

심장떨리는 1위 여행 이미지

만달레이는 미얀마의 중부에 위치해 있으며 이라와디 강 연안에 있습니다. 슈웨넌더 사원, 아투마시 사원, 챠욱 터 지 사원 등 불교 국가답게 많은 사원과 만달레이에서 가장 유명한 우베인 다리, 만달레이 언덕 등 다양한 여행지가 있습니다. 만달레이의 여행정보, 지도, 준비물, 여행코스 등 인공지능이 추천하는 만달레이의 여행 가이드를 확인해보세요.

심장떨리는 여행지2위

양곤, 미얀마

심장떨리는 2위 여행 이미지

양곤은 미얀마에서 가장 큰 도시이자 옛 수도입니다. 양곤의 지명은 전쟁의 끝 또는 평화라는 의미입니다. 양곤의 상징이자 쌍두마차인 쉐다곤 파고다와 술레 파고다를 양곤의 여행지로 추천합니다. 이 중 쉐다곤 파고다는 불심 깊은 미얀마인들의 최대 성지이며 양곤 어디에서나 볼 수 있을 정도로 높이 솟아 있습니다. 또한 대탑 주변에 작은 불탑들이 둘러싼 모습은 매우 장관입니다.

심장떨리는 여행지3위

바간, 미얀마

심장떨리는 3위 여행 이미지

바간은 미얀마의 대표적인 불교 유적지입니다. 오래전 황금불 탑을 건설했던 바간 왕조의 원대한 꿈이 깃든 바간은 아직까지도 2,500여 개의 불교유적이 올드 바간을 중심으로 넓게 분포되어있습니다. 또한 이천여 개의 오랜 역사의 탑들이 도시 전역을 수놓은 모습을 보면 경외감이 느껴집니다. 역사적인 이 도시에 방문해보세요.

심장떨리는 여행지4위

바고, 미얀마

심장떨리는 4위 여행 이미지

미얀마 남부에 있는 바고는 불교의 도시로 유명합니다. 바고는 불상들과 전각들이 주변의 나무들과 어우러져 장관을 연출합니다. 그중에서도 쉐떨라웅 와불상이 유명한데 미얀마에서 3번째로 큰 와불상입니다. 또한 근교에는 황금 바위탑으로 잘 알려진 짜익티요 황금바위 파고다가 있는데 이는 절벽과 어우러져 장관을 연출합니다.

심장떨리는 여행지5위

파안, 미얀마

심장떨리는 5위 여행 이미지

심장떨리는 여행지6위

Ywama, 미얀마

심장떨리는 6위 여행 이미지

심장떨리는 여행지7위

낭쉐, 미얀마

심장떨리는 7위 여행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