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이 사용자들의 인기 여행 취향을 바탕으로 엄선한 장마를피할수있는 중동 여행지 50곳을 소개합니다.
장마를피할수있는 여행지1위
카이로, 이집트
카이로는 이집트의 수도로 아랍어로 승리자라는 뜻을 가진 도시입니다. 카이로 여행하면 뭐니뭐니 해도 이집트 박물관과 기자 피라미드를 빼놓을 수 없을 것입니다. 그리고 칸 칼릴리는 카이로 최대의 재래시장입니다. 칸 칼릴리는 다른 곳보다 가격이 저렴하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하이파는 북부 이스라엘 최대 도시이며, 이스라엘에서 세 번째로 큰 도시입니다. 성경에 등장하는 카르멜산 자락에 있으며 동시에 지중해를 접하고 있어, 어디를 가도 아름다운 풍경을 볼 수 있는 곳입니다. 바하이 사원과 과거 독일 마을이었던 상업 지구 등 매력적인 사진 스팟이 가득한 곳, 하이파입니다.
알렉산드리아는 이집트 북부 지중해에 인접한 항구도시입니다. 알렉산드리아는 이집트에서 카이로 다음의 대도시이자 가장 큰 항구 도시입니다. 가볼 만한 여행지로는 카이트베이 요새, 알렉산드리아 등대, 몬타자 궁전을 추천합니다. 알렉산드리아의 여행정보, 지도, 준비물, 여행코스 등 인공지능이 추천하는 알렉산드리아의 여행 가이드를 확인해보세요.
예루살렘은 이스라엘의 수도이며 세계 3대 종교인 유대교, 기독교, 이슬람교의 성지입니다. 예루살렘에는 종교 유적이 많아 순례자들의 여행 코스에서도 빠지지 않는 도시입니다. 바위의 돔, 예수의 무덤이 있는 성묘 교회, 통곡의 벽, 올리브 산 등이 랜드마크라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