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매끼리가기좋은 중동 BEST 여행지

작성자
New

인공지능이 사용자들의 인기 여행 취향을 바탕으로 엄선한 자매끼리가기좋은 중동 여행지 50곳을 소개합니다.

자매끼리가기좋은 여행지1위

이스탄불, 터키

자매끼리가기좋은 1위 여행 이미지

이스탄불은 한쪽에 놀라운 건축물이 있는가 하면 다른 쪽에는 카펫을 펴고 물건값을 흥정하는 정겨운 모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랜드 바자라에는 수 천 개의 상점이 있으며, 이집트 바자르에는 향신료와 과일이 풍부합니다. 이스탄불카르트를 구입하면 모든 교통수단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매끼리가기좋은 여행지2위

안탈리아, 터키

자매끼리가기좋은 2위 여행 이미지

안탈리아는 지중해 연안에 위치한 터키의 휴양지로 유명합니다. 안탈리아는 휴양, 스포츠, 역사를 읽을 수 있는 유적지 여행, 기독교와 이슬람 사원이 공존하는 독특한 건축물 탐방 등 다양한 테마의 여행을 모두 할 수 있어 많은 여행객들에게 매력적인 도시가 아닐 수 없습니다.

자매끼리가기좋은 여행지3위

예루살렘, 이스라엘

자매끼리가기좋은 3위 여행 이미지

예루살렘은 이스라엘의 수도이며 세계 3대 종교인 유대교, 기독교, 이슬람교의 성지입니다. 예루살렘에는 종교 유적이 많아 순례자들의 여행 코스에서도 빠지지 않는 도시입니다. 바위의 돔, 예수의 무덤이 있는 성묘 교회, 통곡의 벽, 올리브 산 등이 랜드마크라 할 수 있습니다.

자매끼리가기좋은 여행지4위

텔아비브, 이스라엘

자매끼리가기좋은 4위 여행 이미지

텔아비브는 이스라엘의 경제 수도이자 이스라엘의 실질적인 수도입니다. 텔아비브에서 가 볼만 한 곳으로는 찰스 클로어 공원, 야콘파크 등이 있습니다. 이중 특히 올드 자파는 시계탑, 마켓, 뮤지엄 등 많은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있어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좋습니다.

자매끼리가기좋은 여행지5위

아부다비, 아랍에미리트

자매끼리가기좋은 5위 여행 이미지

아부다비는 아랍에미리트의 수도로서의 지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당일 투어를 추천합니다. 아부다비로 여행을 가셨다면 그랜드 모스크라고 하는 이슬람사원을 추천합니다. 이슬람 사원 중에서도 정말 큰 편에 속하기도 하고 안에 상젤리제 또한 엄청 큰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자매끼리가기좋은 여행지6위

카이로, 이집트

자매끼리가기좋은 6위 여행 이미지

카이로는 이집트의 수도로 아랍어로 승리자라는 뜻을 가진 도시입니다. 카이로 여행하면 뭐니뭐니 해도 이집트 박물관과 기자 피라미드를 빼놓을 수 없을 것입니다. 그리고 칸 칼릴리는 카이로 최대의 재래시장입니다. 칸 칼릴리는 다른 곳보다 가격이 저렴하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자매끼리가기좋은 여행지7위

두바이, 아랍에미리트

자매끼리가기좋은 7위 여행 이미지

두바이에는 세상에서 가장 높은 빌딩인 부르즈 칼리파가 있습니다. 그 외에도 웅장함을 뽐내는 새하얀 아부다비 그랜드 모스크, 두바이 분수, 아쿠아리움 등 놀 거리와 볼거리가 많습니다. 야자수 나무처럼 가지를 길게 뻗어 집을 건설하고 중간에는 엄청난 호텔이 들어서 있는 인공섬, 팜 주메이라 지역은 섬의 위쪽에서 볼 수 있는 모노레일을 타고 여행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자매끼리가기좋은 여행지8위

도하, 카타르

자매끼리가기좋은 8위 여행 이미지

도하는 카타르 인구의 80% 가량이 거주하는 카타르의 수도로 페르시아 만과 접한 지방 자치체입니다. 도하에서 추천하는 여행지는 온갖 유럽 브랜드, 까르푸, 수로와 보트, 아이스링크, 실내 놀이동산, 인공하늘까지 있는 대형 쇼핑몰인 빌라지오 쇼핑몰입니다. 그 외에도 카타르 전통 시장, 수크 와키프이 많은 여행객이 찾는 곳입니다.

자매끼리가기좋은 여행지9위

리야드, 사우디 아라비아

자매끼리가기좋은 9위 여행 이미지

리야드는 사우디아라비아의 수도입니다. 리야드는 사우디아라비아에서 세 번째로 높은 킹덤 센터 타워, 사우디아라비아 국제 박물관을 여행지로 추천합니다. 또한 킹 압둘라 공원에는 꽤나 큰 규모의 분수대가 있고 살람 공원에는 호수에서 오리배를 탈 수 있으며 무료 놀이터, 유료 놀이 시설 등이 있습니다.

자매끼리가기좋은 여행지10위

암만, 요르단

자매끼리가기좋은 10위 여행 이미지

암만은 사막 속의 오래된 도시입니다. 맛집을 방문하시고 싶다면 암만 다운타운에서 레인보우 스트리트를 추천합니다. 맛집이 몰려있고 예쁘고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과 디저트 가게, 바, 편집숍 등 다양한 먹거리와 쇼핑 거리가 모여 있습니다. 암만의 여행정보, 지도, 준비물, 여행코스 등 인공지능이 추천하는 암만의 여행 가이드를 확인해보세요.

자매끼리가기좋은 여행지11위

하이파, 이스라엘

자매끼리가기좋은 11위 여행 이미지

하이파는 북부 이스라엘 최대 도시이며, 이스라엘에서 세 번째로 큰 도시입니다. 성경에 등장하는 카르멜산 자락에 있으며 동시에 지중해를 접하고 있어, 어디를 가도 아름다운 풍경을 볼 수 있는 곳입니다. 바하이 사원과 과거 독일 마을이었던 상업 지구 등 매력적인 사진 스팟이 가득한 곳, 하이파입니다.

자매끼리가기좋은 여행지12위

이즈미르, 터키

자매끼리가기좋은 12위 여행 이미지

이즈미르는 이스탄불, 앙카라와 함께 터키의 3대 도시 중의 하나이며, 이스탄불 다음으로 큰 항구 도시입니다. 카디페칼레 성, 코낙 광장, 고대로마 도시 에페스, 페르가몬 아크로폴리스 등 유명한 여행지가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석조 벽돌집, 라벤더 향이 나는 거리로 유명한 알리차트는 서핑 파라다이스로도 유명하여 많은 서퍼들이 여행을 옵니다.

자매끼리가기좋은 여행지13위

샤르자, 아랍에미리트

자매끼리가기좋은 13위 여행 이미지

자매끼리가기좋은 여행지14위

알 아인, 아랍에미리트

자매끼리가기좋은 14위 여행 이미지

알 아인은 아랍에미리트에서 네 번째로 큰 제4의 도시이면서 최대의 내륙도시입니다. 이곳은 4,000여 년의 역사를 가진 관광도시입니다. 때문에 왕궁 박물관, 알 자힐리 요새, 알 아인 오아시스와 같은 볼거리가 다양합니다. 사막에서 오아시스를 끼고 만들어진 도시라서 비교적 녹지가 많아 '정원의 도시'라고도 불립니다.

자매끼리가기좋은 여행지15위

코바르, 사우디 아라비아

자매끼리가기좋은 15위 여행 이미지

자매끼리가기좋은 여행지16위

담맘, 사우디 아라비아

자매끼리가기좋은 16위 여행 이미지

담맘은 사우디아라비아 샤르키아 주의 대표 도시로, 동쪽으로 페르시아 만을 끼고 있는 항구도시입니다. 또한 1938년에 발견된 유전을 바탕으로 사우디 최대의 석유 적출항으로 발전해나갔습니다. 인근 도시 다란에는 전 세계 순이익 1위 석유기업 아람코가 위치해있습니다.

자매끼리가기좋은 여행지17위

타슈켄트, 우즈베키스탄

자매끼리가기좋은 17위 여행 이미지

타슈켄트 우즈베키스탄의 수도입니다. 타슈켄트 여행에서 타슈켄트의 핫플레이스라 할 수 있는 브로드웨이를 추천합니다. 관광객과 현지인들이 길거리게임, 자전거 대여, 망원경 별보기서비스, 길거리 화가 등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있습니다. 타슈켄트의 여행정보, 지도, 준비물, 여행코스 등 인공지능이 추천하는 타슈켄트의 여행 가이드를 확인해보세요.

자매끼리가기좋은 여행지18위

에일랏, 이스라엘

자매끼리가기좋은 18위 여행 이미지

자매끼리가기좋은 여행지19위

라마트간, 이스라엘

자매끼리가기좋은 19위 여행 이미지

자매끼리가기좋은 여행지20위

제다, 사우디 아라비아

자매끼리가기좋은 20위 여행 이미지

제다는 사우디아라비아의 가장 중요한 항구도시입니다. 홍해 연안에 있으며‘홍해의 신부’라는 별칭이 있을 만큼 아름답습니다, 국립대학, 관공서, 각국 외교 공관 등 중요 시설이 모여 있는 번화한 곳입니다. 사막이 아닌 바다를 품은 중동을 느껴보고 싶다면, 제다만 한 선택지가 없을 것입니다.

자매끼리가기좋은 여행지21위

헤르츨리야, 이스라엘

자매끼리가기좋은 21위 여행 이미지

자매끼리가기좋은 여행지22위

네타냐, 이스라엘

자매끼리가기좋은 22위 여행 이미지

네타냐는 이스라엘 중부에 있는 휴양도시입니다. 14km에 걸쳐 펼쳐진 해변이 아름답기로 유명하며, 대규모 이민자가 거주하는 곳으로 다양한 국적의 사람들을 만나볼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로맨틱한 해변과 거리 곳곳에 있는 예술적인 그라피티까지, 여행이 주는 힐링을 만끽할 수 있는 곳, 이스라엘 네타냐입니다.

자매끼리가기좋은 여행지23위

아슈도드, 이스라엘

자매끼리가기좋은 23위 여행 이미지

자매끼리가기좋은 여행지24위

페타티크바, 이스라엘

자매끼리가기좋은 24위 여행 이미지

자매끼리가기좋은 여행지25위

지크론 야코브, 이스라엘

자매끼리가기좋은 25위 여행 이미지

자매끼리가기좋은 여행지26위

시저이아, 이스라엘

자매끼리가기좋은 26위 여행 이미지

자매끼리가기좋은 여행지27위

앙카라, 터키

자매끼리가기좋은 27위 여행 이미지

앙카라는 터키의 수도입니다. 이스탄불에 이어 터키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입니다. 앙카라 성에 가면 앙카라 도시를 모두 볼 수 있어 많은 여행객들이 앙카라 성으로 향합니다. 아느트카비르는 세레모니 플라자, 평화 공원 등 많은 것들이 있기 때문에 방문자 가이드 센터로 가서 오디오 가이드를 갖고 다니는 것을 추천합니다.

자매끼리가기좋은 여행지28위

가지안테프, 터키

자매끼리가기좋은 28위 여행 이미지

가지안테프는 터키 남동부에 있는 도시로, 터키에서 6번째로 큰 대도시입니다. 이곳은 현재까지 존재하는 도시들 가운데 인류 역사상 가장 오래된 도시 중 하나로, 수메르 시절부터 이어지고 있는 유서 깊은 도시입니다. 이러한 역사에 기반한 유적들이 아름답게 남아있으며, 특히 이곳의 요리는 터키 현지인들도 인정하는 최고의 맛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맛따라 멋따라 떠나는 터키 여행. 가지안테프로 떠나보세요.

자매끼리가기좋은 여행지29위

부르사, 터키

자매끼리가기좋은 29위 여행 이미지

오스만제국의 수도였던 부르사는 터키에서 4번째로 큰 도시입니다. 부르사에는 가장 대표적인 이슬람 사원인 울루 자미가 있는데, 오스만 제국의 초기 건축 양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스켄데르 케밥의 고향이기도 한 이곳에서 케밥의 고소함을 맛보세요.

자매끼리가기좋은 여행지30위

모딘, 이스라엘

자매끼리가기좋은 30위 여행 이미지

자매끼리가기좋은 여행지31위

후르가다, 이집트

자매끼리가기좋은 31위 여행 이미지

후르가다는 이집트 홍해 연안에 있으며 이집트의 관광 중심지입니다. 건조하지만 일 년 내내 온화하고 긴 해변이 있는 이곳은 국외 여행자뿐만 아니라 이집트 국내 여행자에게도 사랑받는 관광지입니다. 깨끗하고 잔잔한 바다의 영향을 받아 다양한 수상 스포츠가 발달했으며 특히 스노클링과 스쿠버 다이빙이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자매끼리가기좋은 여행지32위

코냐, 터키

자매끼리가기좋은 32위 여행 이미지

셀주크 투르크의 수도였던 코냐는 터키 내륙의 중심으로, 고대부터 사방으로 도로가 뚫려있어 교통과 사업의 중심지였습니다. 도심인 메블라나 거리에 있는 메블라나 박물관은 고풍스러운 건물과 첨탑으로 관광객들을 불러모으고 있으며, 왕가의 묘가 있는 알라딘 모스크도 반드시 가봐야 할 곳입니다. 특히 이곳은 참선의 일종인 세마 춤의 고향이기도 하여 색다른 볼거리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매끼리가기좋은 여행지33위

알 코르, 카타르

자매끼리가기좋은 33위 여행 이미지

자매끼리가기좋은 여행지34위

카르미엘, 이스라엘

자매끼리가기좋은 34위 여행 이미지

자매끼리가기좋은 여행지35위

리숀레지온, 이스라엘

자매끼리가기좋은 35위 여행 이미지

자매끼리가기좋은 여행지36위

알렉산드리아, 이집트

자매끼리가기좋은 36위 여행 이미지

알렉산드리아는 이집트 북부 지중해에 인접한 항구도시입니다. 알렉산드리아는 이집트에서 카이로 다음의 대도시이자 가장 큰 항구 도시입니다. 가볼 만한 여행지로는 카이트베이 요새, 알렉산드리아 등대, 몬타자 궁전을 추천합니다. 알렉산드리아의 여행정보, 지도, 준비물, 여행코스 등 인공지능이 추천하는 알렉산드리아의 여행 가이드를 확인해보세요.

자매끼리가기좋은 여행지37위

베르셰바, 이스라엘

자매끼리가기좋은 37위 여행 이미지

자매끼리가기좋은 여행지38위

티베리아스, 이스라엘

자매끼리가기좋은 38위 여행 이미지

자매끼리가기좋은 여행지39위

홀론, 이스라엘

자매끼리가기좋은 39위 여행 이미지

자매끼리가기좋은 여행지40위

타이프, 사우디 아라비아

자매끼리가기좋은 40위 여행 이미지

자매끼리가기좋은 여행지41위

알라니아, 터키

자매끼리가기좋은 41위 여행 이미지

터키 안탈리아주에 있는 도시인 알라니아는 사시사철 따듯한 기후로 관광객에게 사랑받는 도시입니다. 따듯한 기후와 해변의 영향을 받아 윈드서핑, 패러 세일링, 바나나 보트 등의 액티비티가 발달해 휴양과 재미,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곳입니다. 안탈리아의 유적지와 접근성도 좋아 관광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 힐링도 하고 관광까지 즐기고 싶다면. 이번 휴가는 알라니아가 어떨까요?

자매끼리가기좋은 여행지42위

Rujm ash Sharāʼirah, 요르단

자매끼리가기좋은 42위 여행 이미지

자매끼리가기좋은 여행지43위

미크모렛, 이스라엘

자매끼리가기좋은 43위 여행 이미지

자매끼리가기좋은 여행지44위

니르 다위드, 이스라엘

자매끼리가기좋은 44위 여행 이미지

자매끼리가기좋은 여행지45위

아코, 이스라엘

자매끼리가기좋은 45위 여행 이미지

자매끼리가기좋은 여행지46위

하타, 아랍에미리트

자매끼리가기좋은 46위 여행 이미지

자매끼리가기좋은 여행지47위

아지만, 아랍에미리트

자매끼리가기좋은 47위 여행 이미지

자매끼리가기좋은 여행지48위

쿠샤다스, 터키

자매끼리가기좋은 48위 여행 이미지

자매끼리가기좋은 여행지49위

마르마리스, 터키

자매끼리가기좋은 49위 여행 이미지

자매끼리가기좋은 여행지50위

괴레메, 터키

자매끼리가기좋은 50위 여행 이미지

괴레메는 터키 카파도키아에 위치한 도시로 고대 로마 시대에 최초로 정착이 이루어졌다고 전해집니다. 세계 어디에서도 보기 힘든 기암 괴석들이 도처에 널려 있는 모습이 장관을 이뤄 여행자들의 발길을 사로잡는 여행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