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탄불은 한쪽에 놀라운 건축물이 있는가 하면 다른 쪽에는 카펫을 펴고 물건값을 흥정하는 정겨운 모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랜드 바자라에는 수 천 개의 상점이 있으며, 이집트 바자르에는 향신료와 과일이 풍부합니다. 이스탄불카르트를 구입하면 모든 교통수단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즈미르는 이스탄불, 앙카라와 함께 터키의 3대 도시 중의 하나이며, 이스탄불 다음으로 큰 항구 도시입니다. 카디페칼레 성, 코낙 광장, 고대로마 도시 에페스, 페르가몬 아크로폴리스 등 유명한 여행지가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석조 벽돌집, 라벤더 향이 나는 거리로 유명한 알리차트는 서핑 파라다이스로도 유명하여 많은 서퍼들이 여행을 옵니다.
앙카라는 터키의 수도입니다. 이스탄불에 이어 터키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입니다. 앙카라 성에 가면 앙카라 도시를 모두 볼 수 있어 많은 여행객들이 앙카라 성으로 향합니다. 아느트카비르는 세레모니 플라자, 평화 공원 등 많은 것들이 있기 때문에 방문자 가이드 센터로 가서 오디오 가이드를 갖고 다니는 것을 추천합니다.
안탈리아는 지중해 연안에 위치한 터키의 휴양지로 유명합니다. 안탈리아는 휴양, 스포츠, 역사를 읽을 수 있는 유적지 여행, 기독교와 이슬람 사원이 공존하는 독특한 건축물 탐방 등 다양한 테마의 여행을 모두 할 수 있어 많은 여행객들에게 매력적인 도시가 아닐 수 없습니다.
두바이에는 세상에서 가장 높은 빌딩인 부르즈 칼리파가 있습니다. 그 외에도 웅장함을 뽐내는 새하얀 아부다비 그랜드 모스크, 두바이 분수, 아쿠아리움 등 놀 거리와 볼거리가 많습니다. 야자수 나무처럼 가지를 길게 뻗어 집을 건설하고 중간에는 엄청난 호텔이 들어서 있는 인공섬, 팜 주메이라 지역은 섬의 위쪽에서 볼 수 있는 모노레일을 타고 여행하는 것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