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이 사용자들의 인기 여행 취향을 바탕으로 엄선한 연말에가기좋은 중남미 여행지 50곳을 소개합니다.
연말에가기좋은 여행지1위
리우데자네이루,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는 세계 3대 미항의 도시입니다. 리우데자네이루의 대표 관광 명소로는 세계 7대 불가사의 중에 하나인 코르코바도 언덕의 예수상과 세계적인 휴양지인 코파카바나 해안이 있습니다. 빵 산이라고 불리는 빵지아수까르 산은 예수상과 더불어 리우데자네이루의 랜드마크며, 일몰과 야경이 특히 아름다워 많은 여행객들이 찾는 곳입니다.
아마존의 대표 도시 이키토스는 페루에 있는 도시입니다. 이곳에선 아마존의 문화와 정글을 모두 느낄 수 있는데, 원주민들과 함께 사진을 찍고 그들의 문화를 곁에서 엿볼 수 있으며, 배를 타고 강을 따라 내려가며 재규어와 나무늘보, 아나콘다와 원숭이들을 품에 안고 사진도 찍을 수 있습니다. 남미의 심장 아마존의 문화를 이키토스에서 체험해보세요.
멕시코 게레로주에 있는 항구도시 아카풀코. 인구가 60만 명 정도인 중소 도시이지만 도시 인구수의 10배가 넘는 관광객이 모이는 유명 휴양지입니다. 탁 트인 바다와 햇빛을 받아 반짝이는 모래사장, 그리고 이 모든 것을 마주하고 있는 호화로운 호텔들까지. 이런 아카풀코의 아름다움은 이미 유명해 여러 영화의 배경이 되었습니다. 매일 똑같은 일상에 지친 당신, 영화의 한 장면 같은 아카풀코로 떠나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