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이 사용자들의 인기 여행 취향을 바탕으로 엄선한 온천여행하기좋은 이탈리아 여행지 50곳을 소개합니다.
온천여행하기좋은 여행지1위
이스키아, 이탈리아
나폴리 만 북쪽 끝 티레니아 해의 화산섬인 이스키아 섬은 근방에서 가장 큰 섬으로 6만 명의 인구를 자랑합니다. 이 섬에서는 화산 지대의 특권인 온천이 유명하며, 섬의 서쪽에는 아름다운 모래사장이 펼쳐져 있습니다. 부유한 섬으로 치안도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어, 휴양을 위한 최고의 선택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이탈리아 북부의 조그만 도시 시르미오네는 아름다운 가르다 호수 위로 튀어나온 반도 도시입니다. 온천이 유명한 곳으로 옛날부터 유럽 현지인들의 휴양지로 주목받았으며, 호수 위에 세워진 스칼리제르성, 기원전의 가옥 유적 등 아름다운 볼거리가 가득합니다. 바다 같은 가르다 호수의 풍경도 이곳에서 가장 예쁘게 볼 수 있습니다.
아말피는 이탈리아 남부에 해안가에 위치한 도시입니다. 아말피 여행에서 필수 코스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드라이브 길로 꼽힌 아말피 코스트입니다. 그리고 아말피의 메인 해변인 마리나 그란데도 꼭 방문해야 할 여행지 중에 하나입니다. 아말피의 여행정보, 지도, 준비물, 여행코스 등 인공지능이 추천하는 아말피의 여행 가이드를 확인해보세요.
카프리 섬은 이탈리아 남부 캄파니아주 나폴리 광역시에 속한 섬으로써 소렌토 반도 앞바다에 위치합니다. 섬 전체가 용암으로 뒤덮여 있으며, 따뜻한 기후와 아름다운 풍경을 가지고 있어 관광지로 인기가 많습니다. 특히 로마 시대부터 알려진 ‘푸른 동굴’에 방문한다면 햇빛이 바닷물을 통해 동굴 안을 푸른빛으로 채우는 광경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