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축제가열리는 독일 BEST 여행지

작성자

인공지능이 사용자들의 인기 여행 취향을 바탕으로 엄선한 봄축제가열리는 독일 여행지 50곳을 소개합니다.

봄축제가열리는 여행지1위

본, 독일

봄축제가열리는 1위 여행 이미지

본은 약 2000년이 넘는 역사를 지닌 독일에서 가장 오래된 도시 중 하나입니다. 음악의 성인, 베토벤이 태어난 곳으로도 유명한 이 도시에서는 그의 생가인 베토벤 하우스를 보전하고 있는 것은 물론, 그를 기리기 위한 베토벤 음악 축제도 열린다고 합니다.

봄축제가열리는 여행지2위

함부르크, 독일

봄축제가열리는 2위 여행 이미지

함부르크는 독일 최대의 무역항, 세계로 향하는 관문  등 수식하는 말이 많지만 '부자 도시'의 이미지가 아주 강렬한 것이 특징입니다. 옛 항구가 품고 있는 역사와 그 매력은 운하를 따라서 평행선을 이루는 붉은색 벽돌 창고 단지에 스며들어 있습니다. 서로 덩치 싸움이라도 하듯 압도적으로 웅장하지만 특히, 칠레하우스는 함부르크 출신 부자의 부와 지위를 직설적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봄축제가열리는 여행지3위

뮌헨, 독일

봄축제가열리는 3위 여행 이미지

뮌헨은 독일 바이에른 주의 최대 도시이며 독일 내에서 베를린과 함부르크에 이어 세 번째로 큰 도시입니다. 뮌헨의 국립 독일 박물관에는 독일의 각종 발명품과 갖가지 유형의 자동차, 라이트 형제의 비행기 등 역사적인 유물과 자료가 있습니다. 특히 제 2차 세계대전 때 처음 모습을 드러낸 미사일과 초기 컴퓨터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또한 뮌헨의 중심 광장인 마리엔 광장 근처에 도보로 둘러볼 수 있는 여행지들이 많습니다.

봄축제가열리는 여행지4위

텔토브, 독일

봄축제가열리는 4위 여행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