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마켓이있는 독일 BEST 여행지

작성자
New

인공지능이 사용자들의 인기 여행 취향을 바탕으로 엄선한 크리스마스마켓이있는 독일 여행지 50곳을 소개합니다.

크리스마스마켓이있는 여행지1위

뮌헨, 독일

크리스마스마켓이있는 1위 여행 이미지

뮌헨은 독일 바이에른 주의 최대 도시이며 독일 내에서 베를린과 함부르크에 이어 세 번째로 큰 도시입니다. 뮌헨의 국립 독일 박물관에는 독일의 각종 발명품과 갖가지 유형의 자동차, 라이트 형제의 비행기 등 역사적인 유물과 자료가 있습니다. 특히 제 2차 세계대전 때 처음 모습을 드러낸 미사일과 초기 컴퓨터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또한 뮌헨의 중심 광장인 마리엔 광장 근처에 도보로 둘러볼 수 있는 여행지들이 많습니다.

크리스마스마켓이있는 여행지2위

뉘른베르크, 독일

크리스마스마켓이있는 2위 여행 이미지

뉘른베르크는 겨울 시즌이 되면 축제의 현장으로 바뀌는데 그 이유는 바로 크리스마스 마켓 때문입니다. 유럽 3대 크리스마스 마켓 중 하나로 이 기간에는 정말 많은 방문객들이 뉘른베르크를 찾아옵니다. 이외에도 뉘른베르크 성이나 여러 박물관, 시내 투어 등 방문해볼 만한 곳들이 정말 많습니다. 특히 뉘른베르크의 특산 소시지는 꼭 한 번 먹어봐야하는 음식입니다.

크리스마스마켓이있는 여행지3위

라이프치히, 독일

크리스마스마켓이있는 3위 여행 이미지

라이프치히는 예전 동독의 중심지처럼 사용된 도시여서 거점도시로 잡고 다른 여러 도시를 가기에도 좋습니다. 라이프치히 여행 시 맥주 마니아가 아니더라도 500년 역사의 아우어바흐켈러를 간과한다는 것은 너무나도 아쉬운 일입니다. 괴테의 단골 술집이었던 이곳은 은은한 조명이 있는 넓은 홀에 테이블과 의자가 질서정연하게 배치되어 있어 독일 특유의 술집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크리스마스마켓이있는 여행지4위

함부르크, 독일

크리스마스마켓이있는 4위 여행 이미지

함부르크는 독일 최대의 무역항, 세계로 향하는 관문  등 수식하는 말이 많지만 '부자 도시'의 이미지가 아주 강렬한 것이 특징입니다. 옛 항구가 품고 있는 역사와 그 매력은 운하를 따라서 평행선을 이루는 붉은색 벽돌 창고 단지에 스며들어 있습니다. 서로 덩치 싸움이라도 하듯 압도적으로 웅장하지만 특히, 칠레하우스는 함부르크 출신 부자의 부와 지위를 직설적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크리스마스마켓이있는 여행지5위

프랑크푸르트 암 마인, 독일

크리스마스마켓이있는 5위 여행 이미지

경제의 도시 프랑크푸르트 암 마인은 독일 중서부에 있는 곳입니다. 과거에는 교육과 학문적 발달이 뛰어나서 유럽의 변화를 주도하는 도시였습니다.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 작가인 괴테가 살았던 곳으로서 괴테의 도시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그의 영향인지 현재까지도 국제 도서전이 열리고 있습니다. 또한, 이곳은 해가 늦게 뜨고 일찍 져서 밤이 아름다운 도시입니다. 이처럼 낭만적인 도시답게 12월에 방문하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으며 아기자기한 크리스마스 마켓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크리스마스마켓이있는 여행지6위

드레스덴, 독일

크리스마스마켓이있는 6위 여행 이미지

드레스덴은 독일의 피렌체라 불릴 만큼 뛰어난 도시경관을 자랑합니다. 건축과 자연의 완벽한 조화로 표현한 드레스덴은 지리적으로 유럽의 중심지이면서 서유럽에 비해 물가가 저렴해 유럽 자유여행자들이 선호하는 여행지입니다. 드레스덴에는 셈퍼 오페라, 우리성모교회, 쿤스트 호프 해스 등의 명소가 있습니다.

크리스마스마켓이있는 여행지7위

코부르크, 독일

크리스마스마켓이있는 7위 여행 이미지

크리스마스마켓이있는 여행지8위

아헨, 독일

크리스마스마켓이있는 8위 여행 이미지

크리스마스마켓이있는 여행지9위

에르푸르트, 독일

크리스마스마켓이있는 9위 여행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