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을느낄수있는 유럽 BEST 여행지

작성자
New

인공지능이 사용자들의 인기 여행 취향을 바탕으로 엄선한 봄을느낄수있는 유럽 여행지 50곳을 소개합니다.

봄을느낄수있는 여행지1위

파리, 프랑스

봄을느낄수있는 1위 여행 이미지

파리는 프랑스의 수도이자 에펠탑, 개선문, 노트르담 대성당, 베르사유 궁전 같은 대표 건축물부터 오르세 미술관에서 루브르 박물관까지 많은 랜드마크들과 예술 작품들이 있습니다. 프랑스는 미식의 나라로 불리는 만큼 파리에도 에스까르고, 푸아그라, 바게트, 크레페 등 미식가들을 유혹하는 다양한 먹거리가 있습니다. 파리는 산책하기 좋으며 4계절 모두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봄을느낄수있는 여행지2위

세비야, 스페인

봄을느낄수있는 2위 여행 이미지

세비야는 플라멩고와 투우의 본고장으로 유명한 도시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고딕양식의 건축물인 대성당과 랄다 탑이 있어 해마다 많은 관광객들이 찾습니다. 또 알함브라 궁전의 축소판이라고 불리는 알카사르 왕궁과 스페인 광장이 주요 여행 명소입니다.

봄을느낄수있는 여행지3위

더블린, 아일랜드

봄을느낄수있는 3위 여행 이미지

더블린은 맥주, 문학, 음악을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아일랜드의 수도이다. 흑맥주 기네스의 고장으로 더블린 어디에서나 기네스를 즐길 수 있다. 음악을 사랑하는 아일랜드인들로 인해 어디에서나 음악을 들을 수 있으며 이는 더블린을 여행하는 데 감성을 더할 수 있다.

봄을느낄수있는 여행지4위

프라하, 체코

봄을느낄수있는 4위 여행 이미지

체코의 수도인 프라하는 중심가가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 지정된 여행지입니다. 도시 중앙을 가로지르는 볼타바 강을 따라 맥주를 마시며 야경을 감상하는 것이 프라하 여행의 필수 코스입니다. 연간 맥주 소비량이 가장 많은 나라는 체코입니다. 프라하에서만 맛볼 수 있는 맥주 종류도 다양해 하루종일 맥주투어만 해도 시간이 모자랄 정도입니다. 또한 프라하 성은 세계에서 제일 큰 성으로 많은 여행객들이 찾습니다.

봄을느낄수있는 여행지5위

리세, 네덜란드

봄을느낄수있는 5위 여행 이미지

네덜란드 하면 역시 튤립, 튤립이 피는 봄에만 운영하는 쾨켄호프 정원이 이곳 리세에 있습니다. 매년 봄에는 도시 중심가에서 블루멩코르소라는 이름의 꽃 퍼레이드가 개최됩니다. 세계 최대의 꽃 축제인 리세의 튤립 축제에서 봄을 만끽해보세요.

봄을느낄수있는 여행지6위

잘츠부르크, 오스트리아

봄을느낄수있는 6위 여행 이미지

잘츠부르크는 오스트리아 서부에 있는 도시로 바로크 양식의 건축, 모차르트의 출생지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잘츠부르크는 주요 여행 명소가 중앙에 집중돼 있어서 동선이 크지 않은 점이 장점입니다. 미라벨 정원, 잘츠부르크 대성당, 호엔잘츠부르크 성 등의 여행지를 추천합니다.

봄을느낄수있는 여행지7위

자그레브, 크로아티아

봄을느낄수있는 7위 여행 이미지

자그레브의 중심 반 옐라치치 광장에서 자유여행을 시작해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광장 주변으로 식당, 카페, 상점들이 모여있는 자그레브 최대의 번화가입니다. 특히, 옐라치치 광장에는 대중교통인 트램을 제외한 자동차는 들어올 수 없으니 안전하게 관광하실 수 있습니다. 자그레브의 랜드마크인 자그레브 대성당에서는 시내 어느 곳에서도 한눈에 보이는 게 특징입니다.

봄을느낄수있는 여행지8위

암스테르담, 네덜란드

봄을느낄수있는 8위 여행 이미지

암스테르담은 아름다운 항구 도시로 약 170개 나라의 사람들이 모여 있습니다. 암스테르담을 여행한다면 반 고흐 미술관은 필수 코스입니다. 풍차 마을인 잔세스칸스, 하이네켄 체험관, 담 광장 등이 유명한 여행지입니다.  암스테르담의 여행정보, 지도, 준비물, 여행코스 등 인공지능이 추천하는 암스테르담의 여행 가이드를 확인해보세요.

봄을느낄수있는 여행지9위

루체른, 스위스

봄을느낄수있는 9위 여행 이미지

루체른은 스위스 중부 루체른 주에 위치한 도시입니다. 루체른의 구시가지에는 오랜 역사를 간직한 아기자기한 건물들과 인근 호수를 다니는 유람선이 인상적인 도시입니다. 카펠교, 빈사의 사자상, 스위스 교통 박물관 등 등이 루체른의 여행 명소라 할 수 있습니다.

봄을느낄수있는 여행지10위

피렌체, 이탈리아

봄을느낄수있는 10위 여행 이미지

피렌체는 이탈리아 르네상스 문화의 흔적이 많이 남아 있습니다. 피렌체는 주요 관광지 사이 거리가 멀지 않아 도보로 여행 가능한 것이 장점 중에 하나입니다. 또한 피렌체는 두오모 성당이 대표적인 건축물이며, 우피치 미술관에서는 보티첼리와 미켈란젤로의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어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봄을느낄수있는 여행지11위

코펜하겐, 덴마크

봄을느낄수있는 11위 여행 이미지

코펜하겐은 덴마크의 수도이자 덴마크를 여행한다면 반드시 가야할 곳입니다. 또한 코펜하겐은 상인의 항구라는 뜻으로 항구 도시입니다. 이름처럼 화려한 상점들이 많아 쇼핑을 즐기기에 더없이 좋습니다. 그리고 코펜하겐은 거리가 깔끔하기로 유명하며 궁전, 미술관, 박물관 등 코펜하겐의 역사를 느낄 수 있는 곳들이 많이 있습니다.

봄을느낄수있는 여행지12위

본, 독일

봄을느낄수있는 12위 여행 이미지

본은 약 2000년이 넘는 역사를 지닌 독일에서 가장 오래된 도시 중 하나입니다. 음악의 성인, 베토벤이 태어난 곳으로도 유명한 이 도시에서는 그의 생가인 베토벤 하우스를 보전하고 있는 것은 물론, 그를 기리기 위한 베토벤 음악 축제도 열린다고 합니다.

봄을느낄수있는 여행지13위

함부르크, 독일

봄을느낄수있는 13위 여행 이미지

함부르크는 독일 최대의 무역항, 세계로 향하는 관문  등 수식하는 말이 많지만 '부자 도시'의 이미지가 아주 강렬한 것이 특징입니다. 옛 항구가 품고 있는 역사와 그 매력은 운하를 따라서 평행선을 이루는 붉은색 벽돌 창고 단지에 스며들어 있습니다. 서로 덩치 싸움이라도 하듯 압도적으로 웅장하지만 특히, 칠레하우스는 함부르크 출신 부자의 부와 지위를 직설적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봄을느낄수있는 여행지14위

발렌시아, 스페인

봄을느낄수있는 14위 여행 이미지

발렌시아는 스페인의 공업 도시이면서, 마요르카와 함께 관광지로도 유명합니다. 발렌시아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축제로 불꽃 축제와 토마토 축제가 대표적입니다. 그리고 발렌시아의 해변은 시내에서 버스나 지하철, 트램을 타고 갈 수 있어서 많은 관광객들이 찾습니다. 특히 말바로사 해변은 도시에서 가장 가까우며 포트 사플라야는 알록달록한 주위 건물이 인상적이라 ‘스페인의 작은 베네치아’로도 불리는 곳입니다.

봄을느낄수있는 여행지15위

부다페스트, 헝가리

봄을느낄수있는 15위 여행 이미지

부다페스트는 현대 도시의 상업 중심지로 국회 의사당과 바치 거리 등 번화가가 밀집해 있습니다. 가볼만한 곳으로는 유럽에서 제일 큰 온천 중 하나인 세체니온천, 어부의 요새, 성 이스트반 성당이 있습니다. 부다페스트의 먹거리로는 굴라쉬가 유명하며 저렴한 물가는 여행자로 하여금 소소한 즐거움을 느끼게 만들것 입니다.

봄을느낄수있는 여행지16위

글로스터, 영국

봄을느낄수있는 16위 여행 이미지

해리포터 촬영지 글로스터는 잉글랜드 글로스터셔 주의 도시입니다. 이곳은 로마 시대부터 존재하던 유서 깊은 도시로 글로스터 대성당이 유명한데, 바로 이곳에서 해리포터 영화 속 호그와트 등의 주요 장면들이 촬영되었습니다. 상상할 수도 없는 웅장함과 곳곳에 치밀하게 묘사된 부조들, 천장 등은 영국에서 제일 아름다운 곳이라고 할 만큼 모든 것이 완벽합니다.

봄을느낄수있는 여행지17위

베니스, 이탈리아

봄을느낄수있는 17위 여행 이미지

베니스는 세계적인 관광지이며 수상도시입니다. 베니스에는 버스나 지하철과 같은 지상교통수단이 없으며, 물 위로 다니는 곤돌라, 수상택시, 수상버스가 유명합니다. 베니스의 부아노 섬은 알록달록한 색의 건물들이 인상적이다.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된 산 마르코 광장은 베니스 정치, 종교, 문화의 중심지로 많은 여행객들이 찾습니다. 또 여름의 산 마르코 광장에선 오케스트라의 연주를 들을 수 있고 야경 또한 훌륭합니다.

봄을느낄수있는 여행지18위

취리히, 스위스

봄을느낄수있는 18위 여행 이미지

취리히는 스위스의 가장 현대적인 모습과 목가적인 모습을 동시에 즐길 수 있습니다. 50여 개가 넘는 박물관과 100여 개의 갤러리에서 오페라, 발레, 뮤지컬 등 각종 공연과 전시회를 볼 수 있기에 심심할 틈이 없는 만능 도시입니다. 라인강을 구경할 때 유람선을 타면 폭포 아래까지도 구경할 수 있습니다. 취리히를 상징하는 건축물로는 그로스뮌스터가 있습니다.

봄을느낄수있는 여행지19위

비엔나, 오스트리아

봄을느낄수있는 19위 여행 이미지

비엔나는 오스트리아의 수도이자 대표 도시입니다. 빈에서는 고딕양식의 성 슈테판 대성당과 바로크식 건축물인 카를 교회 등 각 시대별 건출물들이 있습니다. 또한 비엔나는 베토벤, 모차르트 등 훌륭한 음악가들을 배출한 도시로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소년 합창단이 유명합니다.

봄을느낄수있는 여행지20위

코르도바, 스페인

봄을느낄수있는 20위 여행 이미지

코르도바는 스페인의 도시로 대도시는 아니지만 고대 유적이 많이 남아 있는 문화의 산실입니다. 가볼 만한 여행지로는 아름다운 정원이 있는 궁전인 코르도바 알카사르, 스페인에 현존하는 유일한 큰 무스인 메스키타가 있다. 코르도바의 여행정보, 지도, 준비물, 여행코스 등 인공지능이 추천하는 코르도바의 여행 가이드를 확인해보세요.

봄을느낄수있는 여행지21위

몽트뢰, 스위스

봄을느낄수있는 21위 여행 이미지

몽트뢰는 스위스 보주에 위치한 도시로 알프스 산맥 기슭 레만호에 인접해 있습니다. 몽트뢰에 여행한다면 시옹성을 가장 추천합니다. 아름다운 레만 호수를 높은 곳에서 볼 수 있고, 매년 7월에는 몽트뢰 재즈 페스티벌이 열리니 재즈를 사랑하는 여행객이라면 7월에 방문하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입니다.

봄을느낄수있는 여행지22위

뮌헨, 독일

봄을느낄수있는 22위 여행 이미지

뮌헨은 독일 바이에른 주의 최대 도시이며 독일 내에서 베를린과 함부르크에 이어 세 번째로 큰 도시입니다. 뮌헨의 국립 독일 박물관에는 독일의 각종 발명품과 갖가지 유형의 자동차, 라이트 형제의 비행기 등 역사적인 유물과 자료가 있습니다. 특히 제 2차 세계대전 때 처음 모습을 드러낸 미사일과 초기 컴퓨터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또한 뮌헨의 중심 광장인 마리엔 광장 근처에 도보로 둘러볼 수 있는 여행지들이 많습니다.

봄을느낄수있는 여행지23위

텔토브, 독일

봄을느낄수있는 23위 여행 이미지

봄을느낄수있는 여행지24위

히오스, 그리스

봄을느낄수있는 24위 여행 이미지

봄을느낄수있는 여행지25위

시옹, 스위스

봄을느낄수있는 25위 여행 이미지

봄을느낄수있는 여행지26위

모르주, 스위스

봄을느낄수있는 26위 여행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