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을느낄수있는 동유럽 BEST 여행지

작성자

인공지능이 사용자들의 인기 여행 취향을 바탕으로 엄선한 가을을느낄수있는 동유럽 여행지 50곳을 소개합니다.

가을을느낄수있는 여행지1위

블라디보스토크,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는 러시아의 극동 군사기지이며 프리모르스키 지방의 행정중심지입니다. 블라디보스토크는 시베리아 횡단 철도의 출발점이며 태평양 진출의 문호입니다. 블라디보스토크에서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관광지는 아르바트 거리, 혁명 광장, 정교회 사원, 개선문 등이 있습니다.

가을을느낄수있는 여행지2위

체스키크룸로프, 체코

체스키크룸로프는 보통 당일치기로 많으 여행하는 곳 입니다. 중세 보헤미안의 모습을 고스란히 간직하고 있어 1992년 마을 전체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되어있습니다. 체스키크룸로프 성탑에서 바라보는 야경은 특히 아름답습니다. 체스키크룸로프의 여행정보, 지도, 준비물, 여행코스 등 인공지능이 추천하는 체스키크룸로프의 여행 가이드를 확인해보세요.

가을을느낄수있는 여행지3위

프라하, 체코

체코의 수도인 프라하는 중심가가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 지정된 여행지입니다. 도시 중앙을 가로지르는 볼타바 강을 따라 맥주를 마시며 야경을 감상하는 것이 프라하 여행의 필수 코스입니다. 연간 맥주 소비량이 가장 많은 나라는 체코입니다. 프라하에서만 맛볼 수 있는 맥주 종류도 다양해 하루종일 맥주투어만 해도 시간이 모자랄 정도입니다. 또한 프라하 성은 세계에서 제일 큰 성으로 많은 여행객들이 찾습니다.

가을을느낄수있는 여행지4위

모스크바, 러시아

모스크바는 겨울과 가장 잘 어울리는 매력적인 도시입니다. 붉은 광장 쪽으로 걸어 들어가기 전 입구에 있는 크렘린 궁전, 들어가는 초부터 붉은 건물들이 굉장히 인상 깊은 붉은광장, 돔백화점 등이 모여있습니다. 모스크바는 도시 내에서도 지역에 따라 기온 차가 심하기 때문에 미리 체크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