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시원한 동유럽 BEST 여행지

작성자
New

인공지능이 사용자들의 인기 여행 취향을 바탕으로 엄선한 여름에시원한 동유럽 여행지 50곳을 소개합니다.

여름에시원한 여행지1위

블라디보스토크,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는 러시아의 극동 군사기지이며 프리모르스키 지방의 행정중심지입니다. 블라디보스토크는 시베리아 횡단 철도의 출발점이며 태평양 진출의 문호입니다. 블라디보스토크에서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관광지는 아르바트 거리, 혁명 광장, 정교회 사원, 개선문 등이 있습니다.

여름에시원한 여행지2위

이르쿠츠크, 러시아

이르쿠츠크는 시베리아에 있는 도시입니다. 시베리아의 파리로 불리는 이르쿠츠크는 러시아 여행의 시작이자 시베리아의 중심입니다. 이르쿠츠크에서 가볼 만한 여행지는 리스트뱐카, 딸지 박물관, 키로프 광장, 즈나멘스키 수도원, 향토박물관 등이 있습니다.

여름에시원한 여행지3위

모스크바, 러시아

모스크바는 겨울과 가장 잘 어울리는 매력적인 도시입니다. 붉은 광장 쪽으로 걸어 들어가기 전 입구에 있는 크렘린 궁전, 들어가는 초부터 붉은 건물들이 굉장히 인상 깊은 붉은광장, 돔백화점 등이 모여있습니다. 모스크바는 도시 내에서도 지역에 따라 기온 차가 심하기 때문에 미리 체크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름에시원한 여행지4위

상트페테르부르크,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는 북방의 베네치아라고도 합니다. 일 년 내내 다채로운 축제가 펼쳐지지만 빼놓을 수 없는 볼거리 중 하나는 바로 운하여행과 백야축제입니다. 네프스키 대로를 중심으로 많은 관광지와 문화시설들이 많고 도보여행하기 편리한 도시입니다. 상트페테르부르크는 여행하기에 6월에서 7월정도가 가장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