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식올리기좋은 동유럽 여행지 BEST 5

작성자
New

인공지능이 사용자들의 인기 여행 취향을 바탕으로 엄선한 결혼식올리기좋은 동유럽 여행지 5곳을 소개합니다.

결혼식올리기좋은 여행지1위

프라하, 체코

체코의 수도인 프라하는 중심가가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 지정된 여행지입니다. 도시 중앙을 가로지르는 볼타바 강을 따라 맥주를 마시며 야경을 감상하는 것이 프라하 여행의 필수 코스입니다. 연간 맥주 소비량이 가장 많은 나라는 체코입니다. 프라하에서만 맛볼 수 있는 맥주 종류도 다양해 하루종일 맥주투어만 해도 시간이 모자랄 정도입니다. 또한 프라하 성은 세계에서 제일 큰 성으로 많은 여행객들이 찾습니다.

결혼식올리기좋은 여행지2위

모스크바, 러시아

모스크바는 겨울과 가장 잘 어울리는 매력적인 도시입니다. 붉은 광장 쪽으로 걸어 들어가기 전 입구에 있는 크렘린 궁전, 들어가는 초부터 붉은 건물들이 굉장히 인상 깊은 붉은광장, 돔백화점 등이 모여있습니다. 모스크바는 도시 내에서도 지역에 따라 기온 차가 심하기 때문에 미리 체크하는 것이 좋습니다.

결혼식올리기좋은 여행지3위

리비우, 우크라이나

우크라이나 서부의 최대 도시인 리비우는 우크라이나 사람들의 정신적인 수도이자 문화적인 중심지로 우크라이나의 민족 운동이 활발하게 일어난 곳입니다. 폴란드의 지배기가 있었기 때문에 폴란드의 영향을 받은 흔적들도 발견할 수 있습니다. 구시가지가 잘 보존되어 있어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되었습니다.

결혼식올리기좋은 여행지4위

브로츠와프, 폴란드

폴란드는 유럽에서도 면적이 넓은 나라로 손꼽힙니다. 또한 주변 유럽 국가들에 비해 물가가 저렴해서 여행객에게 더할 나위 없이 좋습니다. 이러한 폴란드의 가치를 가감 없이 보여주는 곳이 유럽의 경제도시 브로츠와프입니다. 알록달록 아름다운 브로츠와프 광장 곳곳에 있는 난쟁이를 찾으며 동화 속에 들어간 듯한 기분을 만끽해보세요.

결혼식올리기좋은 여행지5위

부다페스트, 헝가리

부다페스트는 현대 도시의 상업 중심지로 국회 의사당과 바치 거리 등 번화가가 밀집해 있습니다. 가볼만한 곳으로는 유럽에서 제일 큰 온천 중 하나인 세체니온천, 어부의 요새, 성 이스트반 성당이 있습니다. 부다페스트의 먹거리로는 굴라쉬가 유명하며 저렴한 물가는 여행자로 하여금 소소한 즐거움을 느끼게 만들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