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보여행하기좋은 크로아티아 BEST 여행지

작성자
New

인공지능이 사용자들의 인기 여행 취향을 바탕으로 엄선한 도보여행하기좋은 크로아티아 여행지 50곳을 소개합니다.

도보여행하기좋은 여행지1위

두브로브니크, 크로아티아

아드리안 해의 진주라고 불리는 두브로브니크는 '왕좌의 게임' 주요 촬영지들이 있어 더욱 인기 있는 곳입니다. 두브로브니크 성벽투어는 두브로브니크 투어 중에서도 두브로브니크의 꽃이라고 불릴 정도로 인기 있는 투어입니다. 두브로브니크 성벽은 유럽에서 가장 아름답고 강력한 요새로 손꼽히며 크로아티아의 아드리아 해의 푸른빛과 구시가지의 주홍빛 건물을 한눈에 만날 수 있는 곳입니다.

도보여행하기좋은 여행지2위

파자나, 크로아티아

파자나는 낭만적인 나라 크로아티아의 보석 같은 도시입니다. 따스한 햇살 아래 반짝거리는 해변과 공원, 그리고 시원한 바닷바람이 여행을 더욱 완벽하게 만들어줍니다. 이곳의 선착장에서 운영되는 보트를 타고 브리오니 국립공원 관광까지 즐겨보세요.

도보여행하기좋은 여행지3위

마카르스카, 크로아티아

크로아티아 마카르스카는 우리에게 유명한 스플리트와 두브로브니크의 중간 정도에 위치한 항구 도시입니다. 돌로 만든 좁다란 길들이 이어지는 낭만적인 구시가지와 광장에서 열리는 꽃 시장이 유명합니다. 산과 바다가 이루는 절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곳입니다.

도보여행하기좋은 여행지4위

스플리트, 크로아티아

스플리트는 유럽인들이 사랑하는 휴양도시입니다. 여름이면 아드리아 해 연안의 아름다운 해안가를 따라 수많은 요트가 바다 위를 수놓는 것이 인상적입니다. 야자수 나무가 드넓은 광장에 빼곡하고, 아름다운 석양을 볼 수 있는 핫플레스입니다. 스플리트의 유명한 관광지로는 리바거리, 디오클레티아누스 궁전이 있습니다.

도보여행하기좋은 여행지5위

자그레브, 크로아티아

자그레브의 중심 반 옐라치치 광장에서 자유여행을 시작해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광장 주변으로 식당, 카페, 상점들이 모여있는 자그레브 최대의 번화가입니다. 특히, 옐라치치 광장에는 대중교통인 트램을 제외한 자동차는 들어올 수 없으니 안전하게 관광하실 수 있습니다. 자그레브의 랜드마크인 자그레브 대성당에서는 시내 어느 곳에서도 한눈에 보이는 게 특징입니다.

도보여행하기좋은 여행지6위

자다르, 크로아티아

크로아티아의 서쪽, 달마티아 지방에 위치한 자다르는 아드리아해를 사이에 두고 이탈리아와 마주보고 있는 도시입니다. 자다르의 아름다운 해변에서는 바람과 파도의 힘에 의해 연주되는 세계에서 가장 큰 바다 오르간과 스릴러 영화의 거장 알프레드 히치콕 감독이 극찬한 일몰을 즐길 수 있습니다.

도보여행하기좋은 여행지7위

로빈, 크로아티아

로빈은 크로아티아 북부 아드리아해 이스트라 반도에 자리한, 주황빛 지붕과 코발트 블루로 빛나는 바다가 아름다운 도시로, 현지인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로맨틱한 여행지입니다. 인접한 이탈리아의 영향을 받은 맛있는 커피와 요리를 맛볼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입니다.

도보여행하기좋은 여행지8위

트로기르, 크로아티아

크로아티아에서 관광지로 많이 알려진 스플리트의 서쪽에 위치한 항구 도시, 트로기르는 도시 전체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유서 깊은 곳입니다. 약 2300년의 역사를 간직하고 있는 고도로, 중세의 풍경이 고스란히 남아 있는 성곽과 건축물이 특히 아름답습니다.

도보여행하기좋은 여행지9위

오미스, 크로아티아

크로아티아의 바다마을 오미스는 관광객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도시이지만 바다와 마을의 조화가 아주 아름다운 곳입니다. 골목골목에서 유럽의 정취를 느낄 수 있습니다. 오미스 어디서든 보이는 요새는 그냥 보기만 해도 멋있지만, 요새에 올라서 바라보는 오미스는 그야말로 절경입니다.

도보여행하기좋은 여행지10위

풀라, 크로아티아

크로아티아의 도시 풀라는 아드리아해 북부, 아스트라 반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바다 건너 이탈리아와 지리적으로 가까워 고대 로마 시대에 식민 도시로 건설되었다고 전해집니다. 고대 로마 유적과 오랜 시간 쌓인 유럽풍의 볼거리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도보여행하기좋은 여행지11위

리예카, 크로아티아

크로아티아 서북부에 있는 도시 리예카는 아드리아해와 접한 항구도시입니다. 이곳의 항구는 크로아티아 최대의 무역항이며, 동시에 유명한 해변 휴양지입니다. 리예카 시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트르사트 요새, 성지순례에서 빠질 수 없는 트르사트 성소, 낭만적인 구시가지 등에서 크로아티아의 매력을 만나보세요.

도보여행하기좋은 여행지12위

프리모슈텐, 크로아티아

크로아티아 시베니크크닌주에 있는 프리모슈텐은 인구 3천 명 규모의 작은 어촌 마을입니다. 아드리아해에 접해있으며, 아주 오래전부터 크로아티아 본토와 연결되어 있었습니다. 아름답고 거대한 포도밭과 해변으로 유명하며, 매년 여름에 열리는 당나귀 경주 대회가 높은 인기를 자랑합니다.

도보여행하기좋은 여행지13위

흐바르, 크로아티아

아드리아 해를 좀 더 가까이에서 볼 수 있는 흐바르 섬은 크로아티아 본토에서 약 6km 미터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그리스 시대부터 개발된 휴양지로 고풍스러운 건물들이 가득하며, 라벤더의 주산지로 어딜 가나 가득한 꽃향기가 마음을 들뜨게 합니다.

도보여행하기좋은 여행지14위

파그, 크로아티아

파그섬은 아드리아해 북부에 위치한 크로아티아의 섬으로 낮에는 아름다운 바다를, 밤에는 화려한 나이트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핫한 여행지입니다. 저녁 무렵이면 해변 전체가 클럽으로 변하는 '파티 비치'도 놓칠 수 없는 명소입니다.

도보여행하기좋은 여행지15위

센, 크로아티아

크로아티아 센은 낭만적인 유럽풍 건물과 에메랄드빛 아드리아 해의 조화가 아름답습니다. 자전거로 마을을 투어할 수 있고, 북부 벨벳 국립공원, 박물관, 성모마리아 대성당에 들르는 등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자와트니카 베이는 크로아티아 연안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안 중 하나입니다.

도보여행하기좋은 여행지16위

포레치, 크로아티아

포레치는 이스트라 반도의 서쪽에 위치한 크로아티아의 항구 도시로, 약 200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진 고도입니다. 포레치 역사 지구는 그 가치를 인정받아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되었습니다. 또한 초기 기독교 유적들 중에서 가장 온전하게 전해지는 성당, 기도실, 세례당 등이 있습니다.

도보여행하기좋은 여행지17위

밀나, 크로아티아

도보여행하기좋은 여행지18위

비오그라드나모루, 크로아티아

아드리아 해 연안과 접한 휴양 도시인 비오그라드나모루는 연안의 가장 가파른 부분에 위치하여 있어 관광과 항해에 좋은 곳으로 마을에서는 다양한 세계 각국의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이 있으며, 주변의 섬으로 이동하기 좋은 곳입니다.

도보여행하기좋은 여행지19위

스톤, 크로아티아

스톤은 아주 조용하고 한적한 분위기를 주는 곳입니다. 14세기에 라구사 공화국 시절에 요새의 역활로 도시 외곽에 세워진 5km의 성벽이 제일 눈에 띕니다. 스톤으로 향하는 길에 있는 굴과 홍합 양식장이 아드리아 해의 푸른 바다와 어울려 장관을 만들고 있습니다.

도보여행하기좋은 여행지20위

카브타트, 크로아티아

크로아티아 최남단의 도시 두브로브니크 근처의 동화 속 마을 차브타트는 구시가지에 비해 찾는 이들이 드물어 한적한 도시입니다. 해안산책로를 따라 한 바퀴 걸어보면 한가롭고 조용한 해변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전망대에 올라 마을과 해변을 한 눈에 담을 수 있으니, 여유가 있다면 차브타트에서 하루를 보내보세요.

도보여행하기좋은 여행지21위

메둘린, 크로아티아

메둘린은 크로아티아의 작은 마을입니다. 항구 마을인 메둘린은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캠핑 장소와 해안선으로 유명한 관광 도시입니다. 7월과 8월은 특히 경치가 아름답기로 소문났으니 빼어난 경관을 바라보면서 캠핑을 즐겨보세요.

도보여행하기좋은 여행지22위

노발야, 크로아티아

노발야는 크로아티아 파그섬의 북쪽에 위치한 도시입니다. 뭉돌 해변부터 모래사장까지 여유롭게 수영을 즐길 수 있는 비치가 많이 있어 조용한 휴양지처럼 느껴지지만, 밤이 되면 유럽의 젊은이들이 모여드는 반전 매력을 가진 곳입니다. 현재 유럽에서 가장 핫한 나이트 라이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도보여행하기좋은 여행지23위

Nova Vas, Poreč, 크로아티아

도보여행하기좋은 여행지24위

로조바츠, 크로아티아

도보여행하기좋은 여행지25위

Drinovci, Drniš, 크로아티아

도보여행하기좋은 여행지26위

살리, 크로아티아

도보여행하기좋은 여행지27위

Rudine, 크로아티아

도보여행하기좋은 여행지28위

이치치, 크로아티아

도보여행하기좋은 여행지29위

플리츠비체 제제라, 크로아티아

도보여행하기좋은 여행지30위

크르니 루그, 크로아티아

도보여행하기좋은 여행지31위

Pinizelić, 크로아티아

도보여행하기좋은 여행지32위

폴라체, 크로아티아

도보여행하기좋은 여행지33위

닌, 크로아티아

도보여행하기좋은 여행지34위

볼, 크로아티아

도보여행하기좋은 여행지35위

드르니스, 크로아티아

도보여행하기좋은 여행지36위

크라피나, 크로아티아

도보여행하기좋은 여행지37위

스크라딘, 크로아티아

도보여행하기좋은 여행지38위

트라코스칸, 크로아티아

도보여행하기좋은 여행지39위

트르스테노, 크로아티아

도보여행하기좋은 여행지40위

비스, 크로아티아

도보여행하기좋은 여행지41위

시베니크, 크로아티아

도보여행하기좋은 여행지42위

루카 모드리치, 크로아티아

도보여행하기좋은 여행지43위

플리트비체 셀로, 크로아티아

도보여행하기좋은 여행지44위

Pražnice, 크로아티아

도보여행하기좋은 여행지45위

야블라나츠, 크로아티아

도보여행하기좋은 여행지46위

Žminj, 크로아티아

도보여행하기좋은 여행지47위

Kalje, 크로아티아

도보여행하기좋은 여행지48위

로푸드, 크로아티아

도보여행하기좋은 여행지49위

벨리 로시니, 크로아티아

도보여행하기좋은 여행지50위

오파티야, 크로아티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