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이 사용자들의 인기 여행 취향을 바탕으로 엄선한 몽환적인 캄보디아 여행지 50곳을 소개합니다.
몽환적인 여행지1위
씨엠립, 캄보디아
씨엠립은 작지만, 여행자들이 꿈꾸는 캄보디아의 거의 모든 것을 가지고 있는 도시입니다. 앙코르 유적 중에서 가장 많이 알려지고 잘 보존되어 있는 앙코르 와트를 비롯하여 아시아 최대의 호수라고 일컬어지는 톤레삽 호수까지 캄보디아의 매력적인 면면을 만날 수 있는 여행지입니다.
프놈펜은 캄보디아의 수도이자, 행정, 경제, 문화의 중심지로 캄보디아 최대의 도시입니다. 프놈펜은 볼거리와 먹거리가 다양하고 캄보디아에서 손꼽히는 휴양지인 남부 바다와 인접해 있어 여행객들에게 사랑 받는 도시입니다. 1866년에 지어진 프놈펜의 랜드마크인 프놈펜 왕궁과, 크메르루즈의 희생자들이 처형 및 매장된 장소인 킬링필드도 프놈펜을 여행할 때 꼭 가야할 여행지입니다.
천만 마리 박쥐 동굴의 도시 바탐방은 캄보디아 북서부 바탐방 주의 주도로, 캄보디아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입니다. 크메르 제국의 전성기였던 11세기에 설립되어 크메르 시대의 유적들이 많이 남아있으며, 천만 마리 박쥐가 살고 있는 동굴인 박쥐 동굴이 대표적인 관광지로 유명합니다. 대나무로 만든 대나무 기차를 타고 박쥐를 구경하러 가는 여행. 바탐방에서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