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는 맛집의 성지로 많이 알려져 있는 곳입니다. 납작만두, 마약 옥수수 빵이 유명하고 대구의 유명한 안지랑 곱창골목은 곱창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필수 여행 코스로 자리 잡혀있습니다. 대구의 랜드마크인 수성못은 연못 주변에 산책길이 잘 되어 있어 여유롭게 산책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연못뿐만 아니라 버스킹과 다양한 공연, 분수쇼까지 여러가지 볼거리가 많고 특히 야경이 이쁩니다.
서울은 대한민국의 수도로 현대적인 고층 빌딩, 첨단 기술의 지하철, 대중문화와 사찰, 고궁, 노점상이 공존하는 대도시입니다. 경복궁, 창덕궁 등의 고궁과 북촌의 한옥 마을, 한강의 야경 등의 좋은 볼거리가 많습니다. 또한 압구정과 청담엔 k팝 팬들을 위한 장소들이 많이 있어 여행객들의 발길을 끌고 있습니다.
도쿄는 일본의 최대 도시이자 수도로 과거부터 현재까지 모두 볼 수 있습니다. 일본의 모든 것을 압축해놓은 도시답게 도쿄에는 디즈니랜드, 도쿄타워, 신주쿠 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습니다. 짧은 비행 거리, 맛있는 음식과 즐길 거리가 많고 대중교통으로 자유여행을 즐기기에 부족함이 없어 많이 찾는 곳 중 하나입니다.
오사카는 일본의 제2의 도시로 불릴 만큼 볼거리가 많습니다. 오사카는 한국인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여행지 중 한 곳으로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가 다양합니다. 대표적인 랜드마크로는 오사카성이 있으며, 특히 봄에 벚꽃이 폈을 때 멋진 경관을 자랑합니다. 오사카 여행의 꽃,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울란바토르는 도시인의 삶 속에서 부드러운 정서가 흐르고 있습니다. 몽골에서 유명한 칭기즈칸의 후예인 유목민을 만날 수 있습니다. 울란바토르에서 가장 유명한 광장 수호바타르 광장이 있습니다. 몽골의 국부 수호바타르 장권의 동상이 멋지게 서 있는 수호바타르 광장은 시민들의 만남의 광장이라고 합니다.
칭다오는 버스와 지하철의 대중교통이 잘 연결되어 있고 짧은 비행시간으로 여행객들이 자유여행을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칭다오는 맥주도 유명하지만, 유럽풍의 건축물들이 있어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고, 침샘을 자극하는 다채로운 음식들의 향연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홍콩은 대중교통이 잘 되어있어 자유 여행을 하기 좋은 도시입니다. 쇼핑과 함께 야시장 투어가 유명하고, 빅토리아 파트에서 바라보는 도시 야경은 필수 관광코스입니다. 홍콩은 특히 음식이 유명한데, 딤섬과 밀크티가 대표적으로 유명한 음식이며, 광둥 요리부터 중국 각지의 본토 요리를 모두 만나볼 수 있습니다.
마카오는 아시아의 작은 유럽으로 불립니다. '중국 속의 작은 유럽'이라 불리는 세나도 광장은 도시의 중심이자 마카오 역사지구 관광의 출발점 입니다. 세월의 흔적을 느낄 수 있는 마카오를 대표하는 관광지로는 성 바오르 성당이 있습니다. 마카오의 여행정보, 지도, 준비물, 여행코스 등 인공지능이 추천하는 마카오의 여행 가이드를 확인해보세요.
스리랑카를 대표하는 문화 도시이자 휴양지인 캔디는 스리랑카 왕권의 마지막 수도이기 때문에 여타 도시들에 비해 '스리랑카스러움'을 더욱 잘 느낄 수 있는 여행지입니다. 한편으로는 오랜 시간 유럽 열강의 지배 하에 있었던 곳으로 유럽의 분위기도 느껴지는 독특한 매력의 여행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