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로자의날에가기좋은 아시아 BEST 여행지

작성자
New

인공지능이 사용자들의 인기 여행 취향을 바탕으로 엄선한 근로자의날에가기좋은 아시아 여행지 50곳을 소개합니다.

근로자의날에가기좋은 여행지1위

호찌민, 베트남

호찌민은 쌀국수, 분짜, 반쎄오, 월남쌈, 반디 등 많은 먹거리로 유명한 베트남의 수도입니다. 호찌민 데탐 거리는 많은 여행자들이 몰리는 여행자 골목이라 할 수 있습니다. 많은 여행객들이 찾는 통일궁은 프랑스 식민 통치 시절에 지었던 걸물을 기본으로 재건설한 곳으로 베트남 대통령의 집무공간이자 관저로 사용되었습니다.

근로자의날에가기좋은 여행지2위

파타야, 태국

파타야는 저렴한 물가와 맛있는 먹거리, 매력적인 역사와 문화가 더해져 많은 분의 인생 여행지이기도 합니다. 빼놓지 말아야 할 여행지가 있다면 방콕 왕궁과 왓 포 사원이 있습니다. 규모가 상당하며, 아름답고 정교한 건축물들로 태국 여행 왔다는 사실을 절로 느끼게 해줍니다. 크고 웅장한 와불상을 보시려면 왓 포 사원을 추천합니다.

근로자의날에가기좋은 여행지3위

세부, 필리핀

세부는 필리핀의 대표적인 휴양도시이자 동남아의 대표적인 관광지입니다. 스파와 마사지 등 휴식하기 좋을 뿐 아니라 수상 스포츠를 즐기기에도 좋은 휴양지입니다. 기후가 매우 더운 편이고, 소나기가 잦아 야외 관광 시 우천에 주의해야 합니다. 세부의 여행정보, 지도, 준비물, 여행코스 등 인공지능이 추천하는 세부의 여행 가이드를 확인해보세요.

근로자의날에가기좋은 여행지4위

타그빌라란, 필리핀

낭만의 도시 타그빌라란은 필리핀 남서부에 있습니다. 많은 도시와 접해 있어 교통의 중심지이기도 합니다. 인근 관광지로는 스쿠버다이빙을 즐길 수 있는 알로나 비치와 자연의 신비로움을 엿볼 수 있는 초콜릿 언덕을 꼽을 수 있습니다. 초콜릿 언덕은 언덕과 울창한 나무로 둘러싸인 주변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유명한 전망대일 뿐만 아니라 키세스 초콜릿을 닮아 귀여워 보이기까지 합니다.

근로자의날에가기좋은 여행지5위

코타키나발루,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는 말레이시아 동부 보르네오 섬 최대의 도시입니다. 코타키나발루는 많은 여행객들이 찾는 휴양지이며, 황홀한 석양의 섬이라는 별명이 있습니다. 코타키나발루는 도시가 작기 때문에 공항에서 걸어서 여행이 가능합니다. 코타키나발루엔 활화산인 키나발루 산, 블루모스크, 툰쿠 압둘 라만 국립공원 등의 여행지가 있습니다.

근로자의날에가기좋은 여행지6위

보라카이, 필리핀

보라카이 섬은 필리핀의 섬입니다. 보라카이 섬의 해변은 세계적으로 유명하고 많은 여행객들이 찾습니다. 보라카이 섬은 여행객들이 많이 찾기 때문에 치안이 그닥 좋지 않은 필리핀이지만 굉장히 치안 유지에 신경을 많이 써서 좋은 편이라 할 수 있습니다. 보라카이 섬에 여행을 갔다면 세일링보트 투어를 꼭 추천합니다.

근로자의날에가기좋은 여행지7위

조지타운, 말레이시아

조지타운은 말레이시아의 도시로 본토 옆에 있는 피낭 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영국의 해협 식민지로 성장하여 그 영향이 짙게 남은 곳입니다. 또한 말레이시아 중에서 중국계가 가장 많은 곳으로 영국과 중국, 말레이시아의 면면을 모두 담고 있는 특색있는 여행지입니다.

근로자의날에가기좋은 여행지8위

쿠알라룸푸르,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는 근대적인 건물과 자연이 어우러진 말레이시아의 수도입니다. 자유여행의 필수코스, 페트로나스 트윈타워는 한국과 일본의 경쟁구도로 지은 세상에서 가장 높은 쌍둥이 건물입니다. 건물 내 위치한 수리아 KLCC는 쿠알라룸푸르에서 정말 유명한 6층짜리 쇼핑몰로 쇼핑을 좋아하시는 분은 꼭 방문하셔야 할 곳입니다.

근로자의날에가기좋은 여행지9위

푸꾸옥, 베트남

베트남의 숨은 진주라고 불리는 푸꾸옥섬은 베트남 남서부의 섬입니다. 이곳은 1년 내내 같은 온도를 유지하고 있고, 청정한 바다와 바다 거북이를 볼 수 있어서 최근 관광객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바다에서 바로 잡은 신선한 해산물을 저렴하게 맛볼 수 있고, 세계에서 가장 긴 케이블카가 있어 휴양과 관광, 레저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근로자의날에가기좋은 여행지10위

냐짱, 베트남

냐짱은 내셔널지오그래픽이 추천한 꼭 가봐야 할 휴양지 중 하나인 냐짱해변이 있습니다. 6km의 고운 모래로 뒤덮인 냐짱의 랜드마크입니다. 엄청난 규모의 양베이 테마파크에서는 온천뿐만 아니라 소원나무, 물고기 먹이 주기, 악어 먹이 주기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근로자의날에가기좋은 여행지11위

하노이, 베트남

하노이는 베트남의 수도이고, 하노이에는 프랑스식 건축물이 많이 남아 있어 작은 파리로도 불립니다. 바딘 광장, 호치민 생가, 호안끼엡 호수, 성 요셉 성당, 한기둥 사원 등이 많은 여행객들이 찾는 주요 명소입니다. 그리고 베트남 국보 1호인 하노이의 못꼿 사원은 꼭 가봐야할 명소입니다. 

근로자의날에가기좋은 여행지12위

다낭, 베트남

다낭은 치안이 좋기로 소문나 있고 공항과 시내 간 거리가 짧아 교통이 편리합니다. 무엇보다 물가가 저렴해 부담 없이 떠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호스텔의 경우, 다낭 시내 중심에 많이 있으며 1인 기준으로 1박에 1만 원대 이하로도 묵을 수 있습니다. 다낭 여행하기 가장 좋은 시기는 우기와 더위를 피한 12월 말에서 3월 말 사이입니다.

근로자의날에가기좋은 여행지13위

방콕, 태국

방콕은 길거리 음식의 천국으로 유명합니다. 태국식 면 요리와 커리, 해산물이 유명합니다. 특히 전 세계 배낭여행객들의 천국이자 성지인 카오산 거리에서는 값싸고 맛있는 태국 음식을 다양하게 골라 먹을 수 있습니다 방콕의 여행정보, 지도, 준비물, 여행코스 등 인공지능이 추천하는 방콕의 여행 가이드를 확인해보세요.

근로자의날에가기좋은 여행지14위

끄라비, 태국

끄라비는 태국 속 작은 유럽입니다. 끄라비는 태국 다른 지역에서 볼 수 없는 독특한 해변들을 가진 지역입니다. 주변 기암괴석이 불쑥 불쑥 솟아 있고, 산호가 바로 보일듯한 연녹색 바다를 가지고 있습니다. 블루 풀 크라비는 크로아티아 요정의 숲 '플리트비체'와 닮아 있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근로자의날에가기좋은 여행지15위

치앙라이, 태국

치앙라이는 치앙마이와 함께 태국자유여행의 끝판왕이라 불리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치앙라이는 당일투어로 방문하는 경우가 많은데, 매력적인 관광스팟이 넘쳐나 당일치기보다는 1박 이상 머물 것을 추천합니다. 치앙라이의 여행정보, 지도, 준비물, 여행코스 등 인공지능이 추천하는 치앙라이의 여행 가이드를 확인해보세요.

근로자의날에가기좋은 여행지16위

오키나와, 일본

오키나와는 연간 평균 기온이 20도를 넘는 고온다습한 아열대 기후로 대체로 따뜻해 여행하기에 좋은 지역입니다. 오키나와의 볼거리로는 국제 거리, 슈리성이 있습니다. 이 외에 오키나와 대표 관광명소로 자리잡은 츄라우미 수족관은 해양생물을 만지며 체험하는 공간, 모토부의 바닷속을 그대로 재현한 수조, 먹이를 주는 사육사의 모습 등을 지켜볼 수 있습니다.

근로자의날에가기좋은 여행지17위

마카오, 마카오

마카오는 아시아의 작은 유럽으로 불립니다. '중국 속의 작은 유럽'이라 불리는 세나도 광장은 도시의 중심이자 마카오 역사지구 관광의 출발점 입니다. 세월의 흔적을 느낄 수 있는 마카오를 대표하는 관광지로는 성 바오르 성당이 있습니다. 마카오의 여행정보, 지도, 준비물, 여행코스 등 인공지능이 추천하는 마카오의 여행 가이드를 확인해보세요.

근로자의날에가기좋은 여행지18위

싼야, 중국

싼야시는 휴양지로 유명한 미국의 하와이와 기후가 유사하고, 아름다운 해변을 갖추고 있습니다. 특히 아롱 만에는 리조트 단지가 있어, 관광객이라면 누구나 머물고 싶은 매력적인 장소입니다. 주변에는 삼림과 온천, 전통 풍속과 문화 등 관광자원 또한 풍부하니 꼭 방문해보세요

근로자의날에가기좋은 여행지19위

칭다오, 중국

칭다오는 버스와 지하철의 대중교통이 잘 연결되어 있고 짧은 비행시간으로 여행객들이 자유여행을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칭다오는 맥주도 유명하지만, 유럽풍의 건축물들이 있어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고, 침샘을 자극하는 다채로운 음식들의 향연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근로자의날에가기좋은 여행지20위

타이베이, 대만

타이베이는 지하철과 버스를 이용해 도시를 차근차근 둘러보기 좋아 젊은 배낭 여행객들에게 인기 좋은 여행지입니다. 스린 야시장을 걸으며 맛집을 찾아다니는 것은 여행객들에게 인기 있는 관광코스이기도 합니다. 최근에는 야시장으로 대표되는 길거리 음식, 버블티, 마라 훠궈 등 미식 여행지로 명성을 얻고 있습니다.

근로자의날에가기좋은 여행지21위

쿠아, 말레이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