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이 사용자들의 인기 여행 취향을 바탕으로 엄선한 봄축제가열리는 아시아 여행지 50곳을 소개합니다.
봄축제가열리는 여행지1위
제주, 대한민국
제주는 매력이 무궁무진한 대한민국의 섬입니다. 온화한 기후와, 잘 보존된 자연경관들, 아름다운 모래해변과 로맨틱한 일출과 일몰까지. 하나하나 나열하기도 힘들 정도로 완벽한 여행지입니다. 액티비티 한 활동을 좋아한다면 한라산 트래킹부터 카페 투어까지모든 활동이 가능한 제주를 지금 즉시 방문해보세요
도쿄는 일본의 최대 도시이자 수도로 과거부터 현재까지 모두 볼 수 있습니다. 일본의 모든 것을 압축해놓은 도시답게 도쿄에는 디즈니랜드, 도쿄타워, 신주쿠 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습니다. 짧은 비행 거리, 맛있는 음식과 즐길 거리가 많고 대중교통으로 자유여행을 즐기기에 부족함이 없어 많이 찾는 곳 중 하나입니다.
하노이는 베트남의 수도이고, 하노이에는 프랑스식 건축물이 많이 남아 있어 작은 파리로도 불립니다. 바딘 광장, 호치민 생가, 호안끼엡 호수, 성 요셉 성당, 한기둥 사원 등이 많은 여행객들이 찾는 주요 명소입니다. 그리고 베트남 국보 1호인 하노이의 못꼿 사원은 꼭 가봐야할 명소입니다.
대구는 맛집의 성지로 많이 알려져 있는 곳입니다. 납작만두, 마약 옥수수 빵이 유명하고 대구의 유명한 안지랑 곱창골목은 곱창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필수 여행 코스로 자리 잡혀있습니다. 대구의 랜드마크인 수성못은 연못 주변에 산책길이 잘 되어 있어 여유롭게 산책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연못뿐만 아니라 버스킹과 다양한 공연, 분수쇼까지 여러가지 볼거리가 많고 특히 야경이 이쁩니다.
서울은 대한민국의 수도로 현대적인 고층 빌딩, 첨단 기술의 지하철, 대중문화와 사찰, 고궁, 노점상이 공존하는 대도시입니다. 경복궁, 창덕궁 등의 고궁과 북촌의 한옥 마을, 한강의 야경 등의 좋은 볼거리가 많습니다. 또한 압구정과 청담엔 k팝 팬들을 위한 장소들이 많이 있어 여행객들의 발길을 끌고 있습니다.
경주시는 대한민국 경상북도의 도시로 대릉원, 천마총, 안압지, 첨성대, 불국사, 석굴암 등 고대 신라 시대의 유적이 많이 남아 있는 도시입니다. 또한 경주시에는 칼국수, 밀면 등 면류와 김밥이 유명하고 경주빵 역시 유명한 먹거리입니다. 경주시의 여행정보, 지도, 준비물, 여행코스 등 인공지능이 추천하는 경주시의 여행 가이드를 확인해보세요.
용인시는 경기도 중남부에 있는 도시입니다. 용인시 여행에서는 놀이기구와 동물원이 있는 놀이공원인 에버랜드와 워터파크인 캐리비안 베이를 추천합니다. 또한 농촌테마파크와 세계 여러 불상들이 한자리에 모여있는 와우정사 등 볼거리 역시 많습니다. 용인시의 여행정보, 지도, 준비물, 여행코스 등 인공지능이 추천하는 용인시의 여행 가이드를 확인해보세요.
조영남의 노래 화개장터로 유명한 도시인 하동군은 경상남도 최서단에 있는 군입니다. 하동군은 4월이 접어들 때 즘에 벚꽃이 만개하는데 이는 십리벚꽃으로 관광객들에게 매우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지역 특산물로는 녹차와 대봉감, 딸기 등이 있으며 이 중에서도 녹차는 대한민국 차 품평대회에서 녹차 부분 대상을 받을 정도로 매우 질이 좋습니다.
쿠알라룸푸르는 근대적인 건물과 자연이 어우러진 말레이시아의 수도입니다. 자유여행의 필수코스, 페트로나스 트윈타워는 한국과 일본의 경쟁구도로 지은 세상에서 가장 높은 쌍둥이 건물입니다. 건물 내 위치한 수리아 KLCC는 쿠알라룸푸르에서 정말 유명한 6층짜리 쇼핑몰로 쇼핑을 좋아하시는 분은 꼭 방문하셔야 할 곳입니다.
다낭은 치안이 좋기로 소문나 있고 공항과 시내 간 거리가 짧아 교통이 편리합니다. 무엇보다 물가가 저렴해 부담 없이 떠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호스텔의 경우, 다낭 시내 중심에 많이 있으며 1인 기준으로 1박에 1만 원대 이하로도 묵을 수 있습니다. 다낭 여행하기 가장 좋은 시기는 우기와 더위를 피한 12월 말에서 3월 말 사이입니다.
방콕은 길거리 음식의 천국으로 유명합니다. 태국식 면 요리와 커리, 해산물이 유명합니다. 특히 전 세계 배낭여행객들의 천국이자 성지인 카오산 거리에서는 값싸고 맛있는 태국 음식을 다양하게 골라 먹을 수 있습니다 방콕의 여행정보, 지도, 준비물, 여행코스 등 인공지능이 추천하는 방콕의 여행 가이드를 확인해보세요.
아유타야는 태국의 세계문화유산이자 유명한 역사유적지입니다. 아유타야에는 뚝뚝이라는 독특한 교통수단이 있습니다. 다만 약간 비싼 가격과 흥정이 부담일 수 있을 것입니다. 자전거를 빌려서 이동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왓마하탓과 아유타야 역사 공원 등의 여행지가 자전거로 이동할 수 있을 정도의 거리이기 때문입니다.
상하이는 중국의 무역과 금융의 중심이자, 외부 문명과의 접촉이 많아 색다른 풍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유럽풍 카페거리인 신천지는 젊은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상하이 여행의 중심, 난징동루는 쇼핑과 미식부터 각종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상하이 최대 번화가입니다. 최근 디즈니랜드가 개장해 많은 여행객의 필수 코스가 되고 있습니다.
우한시는 중국 중부에서 인구가 가장 많은 도시이면서 중국 중부의 정치, 경제, 금융, 문화, 교통 중심지입니다. 또한 사원, 박물관, 공원, 정원, 맛있는 음식까지 모든 걸 갖춘 도시입니다. 2~3월에는 동쪽 호수 매화 축제를, 11월에는 국제 아크로바틱 아트 축제가 열리니 들러보세요.
청두는 중국 서부 지역의 중심지로, 온난한 기후와 자연 조건이 좋아 예로부터 농업이 발달한 곳입니다. 삼국지에 등장하는 촉 나라의 수도였던 데에서 유래한 촉경이라는 이름으로도 불립니다. 제갈량과 유비를 모시는 사당이자 여러 영화의 무대로도 사용되었던 무후사가 유명합니다.
타이중은 최근 부상하는 신흥도시로 300여년의 역사 유적과 함께 스타일리시한 세련된 볼거리를 두루 간직하고 있습니다. 리샹구어 예술거리, 찡밍1가, 후수이, 또우후이 공원 등을 두루 갖추며 관광객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타이중에는 전국적으로 소문난 맛집이 많습니다. 버블티로 유명한 춘수이탕과 새우 요리 전문점인 이딩훠샤 본점이 타이중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