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온한 아시아 BEST 여행지

작성자
New

인공지능이 사용자들의 인기 여행 취향을 바탕으로 엄선한 평온한 아시아 여행지 50곳을 소개합니다.

평온한 여행지1위

교토, 일본

교토는 일본의 역사와 전통을 가장 잘 접할 수 있는 도시입니다. 교토의 가장 유명한 건축물인 금각사를 포함해 세계문화 유산만 17가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음식은 생선 정식 요리인 교카이세키가 유명하고, 교토의 사찰과 사원, 정원들은 사진을 찍는 여행객들의 출사지로도 유명합니다.

평온한 여행지2위

바라나시, 인도

바라나시는 힌두교, 불교, 자이나교의 성지입니다. 성스러운 갠지스 강에서 목욕재계를 하려는 힌두교도들의 행렬이 끊이지 않습니다. 사원과 응축된 문화의 도시로 알려진 바라나시는 유명한 작가를 많이 배출하였습니다. 견직물이 유명하므로, 북적이는 바자에 가서 기념될만한 멋진 비단 수공예품을 찾아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평온한 여행지3위

하노이, 베트남

하노이는 베트남의 수도이고, 하노이에는 프랑스식 건축물이 많이 남아 있어 작은 파리로도 불립니다. 바딘 광장, 호치민 생가, 호안끼엡 호수, 성 요셉 성당, 한기둥 사원 등이 많은 여행객들이 찾는 주요 명소입니다. 그리고 베트남 국보 1호인 하노이의 못꼿 사원은 꼭 가봐야할 명소입니다. 

평온한 여행지4위

가마쿠라, 일본

가마쿠라 시는 가나가와현 미우라 반도의 서쪽에 있는 도시입니다. 가마쿠라의 상징인 가마쿠라 대불은 대불 태내에도 들어갈 수 있어 가마쿠라 여행에 추천합니다. 그리고 대나무절이라고도 불리는 호코쿠지에는 울창한 죽림이 있어 꼭 가보시길 권합니다.

평온한 여행지5위

마두라이, 인도

사원으로 만든 도시 마두라이는 인도 남부 타밀나두 주의 도시입니다. 비자야나가르 제국 시절에 지어진 거대한 미나크쉬 사원이 랜드마크인데, 그 높이가 무려 50m로 전근대에 지어진 사원 중에 가장 큰 크기를 자랑합니다. 그 외에도 각기 다른 크기와 양식의 아름다운 사원들이 도시 전체를 메우고 있으며, 이것들을 보기 위해 전 세계의 관광객들이 몰려들고 있습니다.

평온한 여행지6위

카트만두, 네팔

카트만두는 네팔의 수도로 네팔에서 제일 큰 도시입니다. 네팔의 중앙에 위치해 있는 카트만두 계곡은 힌두교, 불교의 성지를 비롯하여 적어도 130개 이상의 주요문화재가 있는 고대 아시아의 문명지입니다. 또한 다카트만두의 시내에 있는 더르바르 광장, 스와얌부타트 사원, 부다나트 사원, 파슈파티나트 사원 등은 세계 문화유산으로 지정되어 있어 많은 여행객들이 찾습니다.

평온한 여행지7위

아유타야, 태국

아유타야는 태국의 세계문화유산이자 유명한 역사유적지입니다. 아유타야에는 뚝뚝이라는 독특한 교통수단이 있습니다. 다만 약간 비싼 가격과 흥정이 부담일 수 있을 것입니다. 자전거를 빌려서 이동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왓마하탓과 아유타야 역사 공원 등의 여행지가 자전거로 이동할 수 있을 정도의 거리이기 때문입니다.

평온한 여행지8위

도쿄, 일본

도쿄는 일본의 최대 도시이자 수도로 과거부터 현재까지 모두 볼 수 있습니다. 일본의 모든 것을 압축해놓은 도시답게 도쿄에는 디즈니랜드, 도쿄타워, 신주쿠 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습니다. 짧은 비행 거리, 맛있는 음식과 즐길 거리가 많고 대중교통으로 자유여행을 즐기기에 부족함이 없어 많이 찾는 곳 중 하나입니다.

평온한 여행지9위

쿠알라룸푸르,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는 근대적인 건물과 자연이 어우러진 말레이시아의 수도입니다. 자유여행의 필수코스, 페트로나스 트윈타워는 한국과 일본의 경쟁구도로 지은 세상에서 가장 높은 쌍둥이 건물입니다. 건물 내 위치한 수리아 KLCC는 쿠알라룸푸르에서 정말 유명한 6층짜리 쇼핑몰로 쇼핑을 좋아하시는 분은 꼭 방문하셔야 할 곳입니다.

평온한 여행지10위

치앙마이, 태국

치앙마이는 다른 태국 지역보다 비교적 선선한 곳입니다. 왓 체디루앙을 비롯한 여러 사원과 더불어 야시장 등 여러 볼거리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왓 체디루앙 사원은 가장 유명한 사원 중 하나로 치앙마이 올드시티 안에서도 크고 볼 게 많은 곳입니다.

평온한 여행지11위

콜롬보, 스리랑카

콜롬보는 식민지시대 건물들이 모여있는 포트 지구와 활기찬 콜롬보 최대 시장 펫타 지구는 지역 전체가 볼거리입니다. 해변 거리 갈레 페이스 그린은 좋은 휴식처이니 꼭 한 번 들러볼 것을 추천합니다. 콜롬보의 여행정보, 지도, 준비물, 여행코스 등 인공지능이 추천하는 콜롬보의 여행 가이드를 확인해보세요.

평온한 여행지12위

나라, 일본

나라는 귀여운 사슴들이 돌아다니는 곳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사슴 공원으로 유명한 나라 공원에서 초록의 자연과 함께 사슴에게 먹이를 주는 것과 함께 운치있는 산책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일본 아스카 시대의 모습을 보여주는 세계 최고 목조건축물 호류지는 백제 기술자들에 의해 건축되었다고 합니다.

평온한 여행지13위

아누라다푸라, 스리랑카

아누라다푸라는 기원전 5백 년 전부터 천 년간 스리랑카의 수도였던 고대 도시입니다. 2천 년 역사를 자랑하는 불교 사원인 투파라마 다고바에는 불교의 시조 고타마 붓다의 뼈가 안치되어 있으며, 로바마하파야 7층 궁전과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부처상인 사마디붓다 상, 이수루무니야 사원 등 볼만한 유적지와 관광지가 가득한 곳입니다.

평온한 여행지14위

치앙라이, 태국

치앙라이는 치앙마이와 함께 태국자유여행의 끝판왕이라 불리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치앙라이는 당일투어로 방문하는 경우가 많은데, 매력적인 관광스팟이 넘쳐나 당일치기보다는 1박 이상 머물 것을 추천합니다. 치앙라이의 여행정보, 지도, 준비물, 여행코스 등 인공지능이 추천하는 치앙라이의 여행 가이드를 확인해보세요.

평온한 여행지15위

캔디, 스리랑카

스리랑카를 대표하는 문화 도시이자 휴양지인 캔디는 스리랑카 왕권의 마지막 수도이기 때문에 여타 도시들에 비해 '스리랑카스러움'을 더욱 잘 느낄 수 있는 여행지입니다. 한편으로는 오랜 시간 유럽 열강의 지배 하에 있었던 곳으로 유럽의 분위기도 느껴지는 독특한 매력의 여행지입니다.

평온한 여행지16위

박타푸르, 네팔

박타푸르는 네팔에 있는 도시로, 수도 카트만두에서 동쪽으로 약 13km 정도 떨어진 곳에 있는 곳입니다. 15세기 후반까지 네팔의 수도였으며, 유구한 역사가 남긴 아름다운 중세 유적들이 가득합니다. 박타푸르 여행의 중심이 되는 왕궁 광장과 두르바 스퀘어, 200년 전의 모습이 완벽하게 남아있는 타우마디 톨레 등 당신을 중세 시대 속으로 이끌어 줄 것들이 가득한 이곳, 박타푸르입니다.

평온한 여행지17위

닌빈, 베트남

닌빈은 베트남 하노이 남쪽의 도시로, 자연경관이 특히 뛰어나 육지의 할롱 베이라고도 불리는 곳입니다. 논과 강을 배경으로 겹겹이 펼쳐진 땀꼭은 아련한 느낌의 그림 같은 풍경을 자랑합니다.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에 등재된 짱안 명승지와 꾹펑 국립 공원, 빅동 탑과 동굴 등 수많은 볼거리가 가득하니 들러보세요.

평온한 여행지18위

방콕, 태국

방콕은 길거리 음식의 천국으로 유명합니다. 태국식 면 요리와 커리, 해산물이 유명합니다. 특히 전 세계 배낭여행객들의 천국이자 성지인 카오산 거리에서는 값싸고 맛있는 태국 음식을 다양하게 골라 먹을 수 있습니다 방콕의 여행정보, 지도, 준비물, 여행코스 등 인공지능이 추천하는 방콕의 여행 가이드를 확인해보세요.

평온한 여행지19위

포카라, 네팔

포카라는 네팔의 수도인 카트만두 서쪽에 위치한 네팔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입니다. 포카라는 저렴한 게스트하우스와 레스토랑이 많아 배낭여행자들 사이에서 아주 유명한 곳입니다. 또한 우기를 제외하면 언제나 다양한 활동들을 즐길 수 있는 점 역시 큰 장점입니다.

평온한 여행지20위

하코네, 일본

하코네는 일본을 대표하는 관광지 중 하나로서 후지산을 볼 수 있으며, 도쿄 근교 온천 여행으로 일본 현지인들에게도 인기 있는 곳입니다. 일본에서 가장 오래된 프랑스식 정형정원은 사계절 각각의 꽃과 중요한 건축물을 볼 수 있으며, 다실에서 차도 즐길 수 있습니다.

평온한 여행지21위

후쿠오카, 일본

후코오카는 일본 규슈에서 제일 인구가 많은 도시입니다. 부산에서 고속선으로 3시간, 도쿄와 상하이의 중간에 있습니다. 후쿠오카 하면 온천과 돈코츠라멘입니다. 또한 후쿠오카 타워와 텐진 지하상가 쇼핑센터, 나카스 강변이 여행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평온한 여행지22위

마날리, 인도

인도 북부에 있는 인도의 스위스 마날리는 현지인이 많이 찾는 휴양지입니다. 인도의 날씨가 덥고 습하기 때문에 시원한 북부로 휴양을 갑니다. 덕분에 인도 겨울 스포츠의 중심지이기도 합니다. 이색적인 피서를 떠나고 싶다면 이곳을 추천합니다.

평온한 여행지23위

첸나이, 인도

첸나이는 대체로 평화롭고 고요한 느낌입니다. 건물들이 대체로 높은 첨탑 형식이며 볼거리로는 마리나 비치, 산토메 성당이 있습니다. 첸나이는 쌀로 만들어진 음식과 튀긴 음식이 많습니다. 대표적인 음식으로는 도사가 있고 바바나 잎을 식기로 사용하는 곳이 많습니다.

평온한 여행지24위

붕따우, 베트남

붕따우는 호치민과 가장 가까운 해변 도시입니다. 붕따우의 명소 호 마이 파크에는 루지, 짚라인, 케이블카, 놀이기구 등 많은 놀거리가 있어 꼭 가봐야 할 필수 여행지입니다. 이중 호 마이 파크로 가는 케이블카에서 본 붕따우 바다는 굉장히 아름답습니다.

평온한 여행지25위

우다이푸르, 인도

인도에서 화려하기로 유명한 서쪽 라자스탄 주에 있는 우다이푸르는 좁은 골목에는 인도 세밀화를 비롯한 아기자기한 예술품들이 놓여 있고, 도시 중심에는 거울처럼 맑은 피촐라 호수가 펼쳐져 있습니다. 여유로움과 낭만이 펼쳐져있는 우다이푸르에 빠져들어보세요.

평온한 여행지26위

호찌민, 베트남

호찌민은 쌀국수, 분짜, 반쎄오, 월남쌈, 반디 등 많은 먹거리로 유명한 베트남의 수도입니다. 호찌민 데탐 거리는 많은 여행자들이 몰리는 여행자 골목이라 할 수 있습니다. 많은 여행객들이 찾는 통일궁은 프랑스 식민 통치 시절에 지었던 걸물을 기본으로 재건설한 곳으로 베트남 대통령의 집무공간이자 관저로 사용되었습니다.

평온한 여행지27위

뉴델리, 인도

뉴델리는 혼란스러우면서도 고요한 곳으로, 판잣집이 즐비한 거리를 소들이 배회하는 복잡한 도시입니다. 뉴델리에는 인도에서 가장 큰 이슬람 사원인 Jama Masjid와 가장 높은 승전 탑인 꾸뜹미나르가 있습니다. 탄두리 치킨, 커리, 짜파티, 라씨 등 다양한 인도 전통요리를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습니다.

평온한 여행지28위

조지타운, 말레이시아

조지타운은 말레이시아의 도시로 본토 옆에 있는 피낭 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영국의 해협 식민지로 성장하여 그 영향이 짙게 남은 곳입니다. 또한 말레이시아 중에서 중국계가 가장 많은 곳으로 영국과 중국, 말레이시아의 면면을 모두 담고 있는 특색있는 여행지입니다.

평온한 여행지29위

루앙프라방, 라오스

루앙프라방은 라오스 북부에 위치한 고대도시로 지명은 큰 황금 불상이라는 뜻입니다. 라오스 최고의 관광 명소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루앙프라방에서 가장 규모가 큰 사원인 왓 씨앙통, 푸시탑, 루앙프라방 왕궁 박물관을 여행지로 추천합니다. 루앙프라방의 여행정보, 지도, 준비물, 여행코스 등 인공지능이 추천하는 루앙프라방의 여행 가이드를 확인해보세요.

평온한 여행지30위

콜카타, 인도

콜카타에서는 11월에 인도의 3대 페스티벌 중 하나인 디왈리 축제가 열립니다. 콜카타 여행자들의 거리인 서더스트리트에는 게스트하우스와 레스토랑 상점이 밀집된 콜카타의 베이스캠프 같은 곳입니다. 그러나 사람이 많고 복잡하므로 안전에 유의해야 합니다.

평온한 여행지31위

알레피, 인도

알레피는 인도 남부에 위치한 연안 도시로 수로 위를 떠다니는 하우스보트가 특색있는 곳입니다. 내셔널지오그래픽 트래블러가 뽑은 세계 10대 낙원 중 8위에 선정되기도 한 이 곳은 풍광은 물론 몸과 마음의 피로를 덜어내는 여행이 가능한 곳입니다.

평온한 여행지32위

아그라, 인도

아그라는 인도의 북부 우타르파라데시 주 서부에 위치한 도시입니다. 아그라 여행하면 뭐니뭐니 해도 세계 최고의 대리석 건축물 타지마할을 꼽을 수 있을 것입니다. 하나 더 추천한다면 아그라 요새를 추천합니다. 아그라 요새에 오르면 볼 수 있는 야무나 강 건너편에 있는 타지마할은 수면 위에 떠 있는 듯보인다고 하니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평온한 여행지33위

카라치, 파키스탄

카라치는 파키스탄 남부의 아라비아 해에 면했으며 과거에 파키스탄의 수도이기도 했던 파키스탄 최대 도시입니다. 샤르나 섬에서 스노클링, 스쿠버 다이빙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어 해양체험을 좋아하는 여행객들에게 매력적인 체험이 될 것입니다.

평온한 여행지34위

후에, 베트남

후에는 베트남 중부에 위치한 도시로 투아티엔후에 성의 성도입니다. 후에는 많은 역사적인 기념물과 건축물을 보유하고 있어 여행객들의 발길을 유인하고 있습니다. 후에 여행을 한다면 후에가 옛 베트남의 수도였던 만큼 후에 왕궁을 강력 추천합니다. 후에 왕궁은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에도 등재되었을 만큼 꼭 가보시길 바랍니다.

평온한 여행지35위

조호르바루, 말레이시아

조호르바루는 말레이시아 제2의 도시입니다. 싱가포르까지 차로 한 시간도 안 걸리고, 물가도 저렴하여 관광객이 많습니다. 또한 지명의 의미인 '새로운 보석'에 걸맞게 왕가의 별장이 있을 정도로 아름다운 곳입니다. 힌두교 사원, 레고랜드, 워터파크, 쇼핑몰, 야시장 등 즐길 거리가 많으니 들러보세요.

평온한 여행지36위

양곤, 미얀마

양곤은 미얀마에서 가장 큰 도시이자 옛 수도입니다. 양곤의 지명은 전쟁의 끝 또는 평화라는 의미입니다. 양곤의 상징이자 쌍두마차인 쉐다곤 파고다와 술레 파고다를 양곤의 여행지로 추천합니다. 이 중 쉐다곤 파고다는 불심 깊은 미얀마인들의 최대 성지이며 양곤 어디에서나 볼 수 있을 정도로 높이 솟아 있습니다. 또한 대탑 주변에 작은 불탑들이 둘러싼 모습은 매우 장관입니다.

평온한 여행지37위

누와라엘리야, 스리랑카

누와라 엘리야는 스리랑카의 대표적인 차 생산지입니다. 스트레이트로 마시는 홍차가 유명하며 향과 맛 또한 일품입니다. 스리랑카 어느 곳보다 정갈한 느낌을 풍기는 이 곳에는 그레고리라는 이름의 크고 아름다운 호수가 있어 여유로운 한 때를 보내기 좋습니다.

평온한 여행지38위

심라, 인도

심라는 인도 북부 해발 고도 2200여 미터의 히말라야 중턱에 자리 잡은 유명 휴양지입니다. 영국에 식민 지배를 받던 시절 인도의 여름 수도로 불렸을 만큼 산악 도시로는 거대하고 번성한 곳입니다.

평온한 여행지39위

껀터, 베트남

껀터는 베트남 남부의 메콩강 삼각주 최대의 도시입니다. 메콩강 삼각주는 베트남의 곡창 지대로 불리며, 전국 쌀 생산량의 50% 이상을 산출합니다. 이러한 곳에 위치한 껀터는 농촌 지역의 그린 투어로 유명한 관광지입니다. 이 투어에 참여하면, 특산품인 포멜로, 롱간, 잭프루트, 망고, 귤, 두리안 등의 과일류를 즐길 수 있습니다. 베트남 농촌 체험을 원하시는 분들은 껀터에서 좋은 추억을 만드세요.

평온한 여행지40위

자이살메르, 인도

자이살메르는 타르사막 위의 황금도시로 불리는 곳입니다. 낙타 체험을 해보고 싶다면 자이살메르 낙타 사파리를 추천합니다. 특히, 자이살메르 사막은 축제도 하므로 축제 기간에 맞춰서 방문하면 더 좋습니다. 자이살메르의 여행정보, 지도, 준비물, 여행코스 등 인공지능이 추천하는 자이살메르의 여행 가이드를 확인해보세요.

평온한 여행지41위

오사카, 일본

오사카는 일본의 제2의 도시로 불릴 만큼 볼거리가 많습니다.  오사카는 한국인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여행지 중 한 곳으로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가 다양합니다. 대표적인 랜드마크로는 오사카성이 있으며, 특히 봄에 벚꽃이 폈을 때 멋진 경관을 자랑합니다. 오사카 여행의 꽃,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평온한 여행지42위

프놈펜, 캄보디아

프놈펜은 캄보디아의 수도이자, 행정, 경제, 문화의 중심지로 캄보디아 최대의 도시입니다. 프놈펜은 볼거리와 먹거리가 다양하고 캄보디아에서 손꼽히는 휴양지인 남부 바다와 인접해 있어 여행객들에게 사랑 받는 도시입니다. 1866년에 지어진 프놈펜의 랜드마크인 프놈펜 왕궁과, 크메르루즈의 희생자들이 처형 및 매장된 장소인 킬링필드도 프놈펜을 여행할 때 꼭 가야할 여행지입니다.

평온한 여행지43위

빠이, 태국

빠이는 자유로운 분위기 때문인지 배낭여행자들의 안신처라고 불리며, 실제로 장기체류하는 여행자들이 정말 많은 곳입니다. 빠이에는 썽태우나 툭툭같은 대중교통이 없기 때문에 스쿠터를 빌리면 핀리합니다. 전쟁의 역사가 담겨있는 메모리얼 브릿지는 대부분의 여행자들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평온한 여행지44위

후아힌, 태국

후아힌은 태국 서부에서 가장 큰 도시로 후아힌 군의 행정 중심지입니다. 해변 휴양지로 이름이 높은 후아힌은 태국 왕가와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고, 국립공원과 유적지로 두드러진 도시입니다.

평온한 여행지45위

다낭, 베트남

다낭은 치안이 좋기로 소문나 있고 공항과 시내 간 거리가 짧아 교통이 편리합니다. 무엇보다 물가가 저렴해 부담 없이 떠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호스텔의 경우, 다낭 시내 중심에 많이 있으며 1인 기준으로 1박에 1만 원대 이하로도 묵을 수 있습니다. 다낭 여행하기 가장 좋은 시기는 우기와 더위를 피한 12월 말에서 3월 말 사이입니다.

평온한 여행지46위

나하, 일본

나하는 오키나와 현의 중심지로서 오키나와 안에서 면적은 가장 작지만 인구 밀도는 가장 높은 곳입니다. 공항과 번화가가 위치하고 있어 낙원과도 같은 오키나와로 통하는 입구라고 할 수 있는 곳입니다.

평온한 여행지47위

만달레이, 미얀마

만달레이는 미얀마의 중부에 위치해 있으며 이라와디 강 연안에 있습니다. 슈웨넌더 사원, 아투마시 사원, 챠욱 터 지 사원 등 불교 국가답게 많은 사원과 만달레이에서 가장 유명한 우베인 다리, 만달레이 언덕 등 다양한 여행지가 있습니다. 만달레이의 여행정보, 지도, 준비물, 여행코스 등 인공지능이 추천하는 만달레이의 여행 가이드를 확인해보세요.

평온한 여행지48위

가나자와, 일본

행운의 도시 가나자와시는 일본 호쿠리쿠 지방의 중심 도시입니다. 도쿄에서 신칸센을 타고 갈 수 있어 교통이 편리하며, 일본의 3대 명원인 켄로쿠엔 정원, 동해 바다 해산물이 맛있는 오미쵸 시장, 금박으로 장식된 특산품 쇼핑, 16세기의 모습이 그대로 남아있는 마을의 모습 등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다양한 곳입니다. 맛과 멋이 모두 있는 곳, 가나자와시입니다.

평온한 여행지49위

센다이, 일본

아름다운 숲의 도시 센다이 시는 도쿄와 삿포로 가운데에 있는 도시로, 도호쿠 지방 최대의 도시입니다. 이곳에선 봄에는 만개한 벚꽃을, 여름엔 짧은 더위, 가을엔 절정에 오르는 단풍, 겨울에 열리는 빛의 축제 등 계절마다 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으며, 일본의 국보인 오사키 하치만구와 즈이호덴 등의 역사 유적, 1500년 역사의 온천 등 도시 전체에 걸쳐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가득한 곳입니다.

평온한 여행지50위

다카야마, 일본

다카야마 시는 일본 히다 지방의 중심 도시입니다. 다카야마 시는 산림이 전체 면적의 92%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다카야마 시 여행에서는 다카야마 옛 거리를 추천합니다. 다카야마 옛 거리는 에도시대 상가의 모습이 잘 보존되어 있어 전통적인 느낌이 나며 작은 교토로 불리고 있습니다. 또한 다카야마 옛 거리에는 타카야마 여행에 필수 코스인 양조장이 양쪽에 있습니다. 이밖에도 신호타카 로프웨이, 노리쿠라 산, 호타타카다케 산 등의 명소가 있습니다.